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카이도의 정체와 빅맘과의 관계, 카이도는 빅맘의 펫이었다?!!!!!!
Character | L:39/A:461 | LV29 | Exp.46%
| 11-4 | 2018-10-20 08:03:29 | 10656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안녕하세요 느그횽입니다. 오늘은 카이도의 정체와 빅맘과의 관계를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

카이도의 정체에 대한 단서는 크게 921화 전과 후로 나뉩니다. 

921화 이전까지 카이도 정체에 대한 단서는 크게 도깨비 집, 방망이, 술, 잉어비늘 문신, 큰 뿔, 긴 수염

 

 

이를 통해 형성된 카이도의 이미지는 크게 두가지였습니다. 도깨비 소시떼 낫닝겐

보통은 인간이 어떤 열매를 먹어 변신하는 루트지만

카이도는 기본적으로 낫닝겐. 즉, 1)용용열매를 먹어 용이 된 도깨비거나 2)오니오니열매를 먹어 도깨비가 된 용일 것이라는 게 현재 학계의 통설입니다.

둘 중에 과연 무엇일까요?

용용열매라고 하면 꼭 같이 생각해봐야 할 인물이 있습니다.

 

몽키D드래곤은 문신, 바람을 일으키고 번개를 치는 능력, 이름, 용 모양 배 등 작중팩트를 통하여 용용열매 능력자인 것이 이미 학계통설입니다.

용용열매 시리즈도 모델 동양용, 모델 서양용으로 존재할 수 있지 않느냐는 어용이론이 있었지만, 용이 희긔한 생물인만큼 시리즈로 존재하면 그 희긔성이 떨어지고 조잡해지기 때문에 시리즈는 없을 것이다 라는 반론 또한 현재 학계통설입니다.

 

따라서 카이도는 오니오니열매를 먹은 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까지 추측되는 카이도의 모습을 종합해보자면

1.원형=용

2.도깨비능력을 쓴 도깨비

 

3. 도깨비의 능력으로 인간처럼 변신한 인간형

 

이게 도깨비 아니냐구요? 응 ~ 아니야 누가봐도 인간이야

지금까지 작중에 나온 카이도의 모습은 용인 카이도가 도깨비열매를 써서 도깨비가 되어 또 그 도깨비 능력으로 인간의탈을 쓴 모습이었던 것입니다.

 

4.인수형 속칭, 용깨비

 

5. 빅맘X카이도=M카이도 속칭 애미도

6. 럼블볼을 이용한 7단 변신 3분 폭주모드 토끼도

 

여기까지 잘 따라온 원잘알이라면 카이도의 정체에 대해서 더는 설명을 덧붙이지 않아도 작중팩트로 이미 충분히 검증된 주장이라는 점에 반론을 제기할 여지는 전혀 없을 것입니다.

반박시 대>사

 

 

2

907화에서 커다란 떡밥이 나왔죠.

 

빅맘 대사를 따라가면 사황 중 일각인 카이도와 빅맘은 옛날 사이좋은 사이였습니다. 무슨 사이였을까요?

그렇다면 옛날 카이도와 빅맘은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먼저 카이도의 어릴 적 모습은 지금의 모모노스케처럼 작고 여린 용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빅맘은 태생부터 거인족 참교육 시킨 괴물 여자아이였구요

 

그런데 빅맘은 매우 특이한 취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모든 종족을 손에 넣고 싶어하는 수집욕인데요

 

ㄴ전투중 진귀한 모습의 브룩을 보고 홍콩 간 느그맘1

 

 

ㄴ전투중 진귀한 쵸파를 보고 두번째 홍콩 간 느그맘2

 

옛날 카이도를 만난 빅맘은 지금과 마찬가지로 수집욕을 느껴 작고 어린 용이었던 카이도를 그만 수집해버리고 맙니다.

 

 

카이도:흑흑흑

 

그런데 수집하기까지만 했으면 큰 문제는 아니었을것입니다. 해적의 세계에서 납치, 인질 등은 흔한 문제이기 때문이죠.

정말 끔찍한 문제는 빅맘의 수집욕이 수집에서 그치지 않고 번식욕이라는 변태적인 이상성욕까지 이어졌다는 점입니다.

 

 

모든 종족의 남성과 관계를 가져 아이를 출산하고야 마는 빅맘의 다양한 자식들.jpg

 

카이도 역시 이런 빅맘의 이상성욕을 피할 수 없었는데요 

용족을 꼭 번식하고자 했던 빅맘에게 욘나꼬또 손나꼬또를 당하고 만 카이도... 그 결과

 

 

욘나꼬또와 손나꼬또를 통해 태어나게 된 카타쿠리

 

 

몹쓸 짓을 당한 카이도는 이후의 다른 남편들과 마찬가지로 빅맘에게 버려지게 되고 멘탈은 승천하고 맙니다ㅠㅠ

 

빅맘으로 인해 해적들에 대한 적개심으로 가득찬 카이도는 어느 날 도깨비 열매를 먹게 되고 그 힘을 바탕으로 해적으로써 복수의 칼을 갈게 되죠

 

 

수십년간 빅맘에게의 복수의 칼을 갈은 카이도... 빅맘은 이제 죽었습니다.

과연 우리는 아직 독자들의 상상일 뿐인 애미도를 실제 볼 수 있을까요?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한 원피스였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1] 반대하기[4]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나른한오후 [L:3/A:283] 2018-10-20 09:17:00
[추천0] [신고]
빅맘이 다양한 인종이랑 결혼해서 자식낳고 종의 다양성을 추구한거까진 공감, 인정하겠는데 그렇다고 용이랑 수간물을 찍는건 좀;;
  [삭제]
덤벼라 2018-10-20 10:10:40
[추천0] [신고]
짤 적절하게 잘 쓰네 zㅋㅋㅋㅋ
  [삭제]
인간맨 [L:7/A:145] 2018-10-20 11:57:27
[추천0] [신고]
그렇다면 록스때 같이 있었을 것이라는 추측은 어떻게 되는 걸까요?
  [삭제]
갑중갑 [L:12/A:106] 2018-10-20 13:33:57
[추천0] [신고]
참신하다.
  [삭제]
베이시스트 [L:11/A:366] 2018-10-20 22:42:05
[추천0] [신고]
나쁘지 않음
  [삭제]
TheNotorious 2018-10-21 00:53:32
[추천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면서도 졸라 그럴듯함
  [삭제]
플라워 [L:38/A:346] 2018-10-21 01:08:20
[추천0] [신고]
재밌네
  [삭제]
카네키™ [L:35/A:732] 2018-10-21 01:29:04
[추천0] [신고]
베게올라와서 또 읽었는데 볼때마다 ㄹㅇ 뭔가 설득력있어서 더 뭐같음 ㅋㅋㅋㅋ
  [삭제]
오렌지주스 2018-10-21 01:52:15
[추천0] [신고]
학계통설 이ㅈㄹㅋㅋㅋㅋㅋ
  [삭제]
호날D오 2018-10-21 02:12:38
[추천0] [신고]
빅맘x카이도 사진이 대단함.
  [삭제]
데굴대굴 [L:49/A:307] 2018-10-21 03:53:09
[추천0] [신고]
학계정설로 보면 개소리란 뜻이네
  [삭제]
고수잼잼 2018-10-21 08:31:25
[추천0] [신고]
카이도우 카타구리 둘 다 '카'씨라는 것도 흥미롭네요
잘 읽었습니다
  [삭제]
엘자따먹자 2018-10-21 12:35:43
[추천0] [신고]
제발 원연게에 이딴 개똥글좀 치워주세요 츄잉님
  [삭제]
우앙에 2018-10-21 14:20:21
[추천0] [신고]
위에 똥글이라 하는데 카이도 본체가 용이라는 설정을 기반으로 봤을 때
빅맘이 수집하려 했을 경우는 100%인거 맞잖아 ㅋㅋㅋ
  [삭제]
딸딸이왕 2018-10-21 17:48:20
[추천0] [신고]
잘읽고 학계통설 때문에 ㅂㄷ 줌
  [삭제]
원블좋아요 2018-10-23 11:51:04
[추천0] [신고]
빅맘이 도깨비종족까지 모으고싶어서
지 펫(용) 한테 맥인건가 ㄷㄷ
  [삭제]
슈가보이 2018-10-24 00:22:09
[추천0] [신고]
존나 재밋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닥추다 ㅋㅋㅋㅋㅋ
  [삭제]
만화를보고 2018-10-25 23:32:10
[추천0] [신고]
석학이시네요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10 | 댓글 1
[공지]연구리뷰글 츄잉.. [2]
츄잉 | 2018-07-10 [ 1 ]

[공지]장난성 게시물 / .. [30]
츄잉 | 2015-09-12 [ 16 ]

[공지][수정] 불필요한 VS 글은 무조건 삭.. [22]
츄잉 | 2014-09-21 [ 5 ]
[원피스]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I카이I | 2018-11-17 [ 2090 / 4-2 ]

[나루토] 가마분타는 일미 수학에게 상대도 안 된다. [8]
예토신룡 | 2018-11-14 [ 1606 / 2-0 ]

[원피스] 백수해적단의 킹은 오로치장군이다 [45]
어린프린스 | 2018-11-12 [ 7463 / 7-2 ]

[헌X헌] 빌의 능력이 씨앗부화가 아닐 수도 있는 가설 [3]
nrd | 2018-11-09 [ 949 / 1-0 ]

[원피스] 루피가 카이도와 대등하게 싸울 이번 신 기술 기어포스는 " 타이거맨 " 일것이다. + 추가내.. [70]
바스티유 | 2018-11-07 [ 11461 / 11-2 ]

[원피스]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I카이I | 2018-11-06 [ 1786 / 3-3 ]

[원피스] 루피는 사실 카이도우에게 당하지 않았다 (※ 내용추가) [64]
소년시엘 | 2018-11-05 [ 12402 / 12-1 ]

[원피스] 와노쿠니 조로에 대한 잘못된 추측들 교정 - 반박 환영 [93]
각성루피 | 2018-11-05 [ 4819 / 12-2 ]

[원피스] 와노쿠니의 역사를 바꿔 놓을 조로의 "개안" [26]
강교관 | 2018-11-03 [ 7165 / 17-1 ]

[원피스] 우라노스(조이보이,D) vs 크로노스(과거검은수염,임) [19]
호날D오 | 2018-10-26 [ 10868 / 6-0 ]

[원피스] 사황 카이도우, "단 하나"의 치명적인 약점 (엑박 수정완료) [25]
강교관 | 2018-10-25 [ 17036 / 21-3 ]

[원피스] 성지)원피스 최종보스 예상한다. '이무 그 뒤의 적' (10년 뒤에 확인해라) [20]
Character | 2018-10-22 [ 11572 / 2-3 ]

[원피스] 원피스 세계관 최강자는 임이다. [22]
어린프린스 | 2018-10-21 [ 12388 / 7-2 ]

[원피스] 고대왕국의 사상 그리고 약속 [4]
어린프린스 | 2018-10-20 [ 5830 / 5-1 ]

[원피스] 카이도의 정체와 빅맘과의 관계, 카이도는 빅맘의 펫이었다?!!!!!! [28]
Character | 2018-10-20 [ 10656 / 11-4 ]

[원피스] 몽키 D 루피 vs 샬롯 카타쿠리 과연 그둘의 실력차이는?? 루피는 과연 거품인가?? (1부.. [7]
느그빅맘 | 2018-10-19 [ 6207 / 5-0 ]

[원피스] (연구글) 카이도우가 용열매를 먹은것이아닌 용이였는데 사람사람열매를 먹은 이유. [13]
feat작중팩트 | 2018-10-18 [ 8180 / 0-3 ]

[원피스] 카이도우는 의외로 사람사람 열매 모델 : 염라대왕, 아닐까? [19]
소년시엘 | 2018-10-18 [ 6867 / 8-1 ]

[원피스] 카이도우가 용이라고 맹신하는 빡빡이에게 바치는 연구글 [51]
크레이프 | 2018-10-02 [ 15480 / 9-8 ]

[원피스] 고인 에이스를 기리며 에이스를 연구해보자 [13]
크레이프 | 2018-09-29 [ 7117 / 5-4 ]

[원피스] 타임머신or냉동보관을 발명 가능한 인물은 존재한다 [10]
어린프린스 | 2018-09-28 [ 8660 / 5-4 ]

[원피스] 벤베크만은 세계정부의 일원이다. [40]
엘자따먹자 | 2018-09-10 [ 13085 / 1-6 ]

    
1 [2][3][4][5]..[193]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