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백수해적단의 킹은 오로치장군이다
어린프린스 | L:0/A:0 | LV41 | Exp.37%
| 7-2 | 2018-11-12 00:26:35 | 17668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추측일뿐이니 재미로 봐주세요 ㅎㅎ

 

 

에이스 노벨2권 내용 중

 

흰수염과 빅맘은 동세대 카이도와 샹크스는 뒷세대라고 나옵니다.

 

전 이걸 보고서 대해적시대 전과 후를 생각 해보았습니다.

 

대해적시대 전때부터 해적단을 결성하고 세력을 넓힌게 흰수염과 빅맘이라면

 

 

 

대해적시대가 열리고나서 샹크스와 카이도우는 해적단을 결성하고 점차 세력을 넓혀 사황이 됬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전 백수해적단은 대해적시대 후에 삼재해가 만들어 졌을거라 보고 완성시기는

 

 

20년전 와노쿠니를 지배했을 때라 봅니다.

 

 

 

그리고 현재 와노쿠니를 보시면 

 

 

 

쿠리를 담당하는 잭

 

 

 

 

 

 

그 밑으로 3명의 신우치가 있습니다.

 

 

이걸 봤을 때 알 수 있는것은 다른섬 또한 재해가 담당하고 있을거고 3명이상 신우치가 있다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신우치인 드레이크는 오니성실루엣을 봤을 때 오니가시마섬에 있다는걸 알 수 있고

 

 

 

 

카리브한테 당한 로봇처럼 생긴캐릭도 신우치이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문뜩 오니가시마섬이 겨울섬이라는걸 알았을때

 

다른섬은 어떨까? 하고 각 섬을 한 번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4개의 섬은 봄,여름,가을,겨울로 이루어졌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제 개인적인 뇌피셜이라 볼 수 있어서 재미로 봐주셨으면 감사합니다.

 

 

 

 

 

 

 

 

봄섬

 

벚꽃만 봐도 사계절 중 봄이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여름섬(우동)

 

 

924화에 나온 철의 강도를 높이는 작업을 하는걸 봤을 때 무더운곳에 알맞은 사계절 중 여름이라 생각했습니다.

 

 

 

 

 

 

가을섬(쿠리)

 

주위 나무에 은행나무나 단풍이 있나 찾아봤지만 없어서 이건 아닌가 싶었지만 쿠리 바쿠라마을에 있는 도원공원에 많은 곡식을 수확하는걸 보고 추수감사절이 떠올라 사계절 중 가을이라 봤습니다.

 

 

 

 

 

 

 

겨울섬(오니가시마)

 

 

 

 

카리브표지에 무기공장이 있는걸 봤을 때 우동섬에 생산한 강도높은 철로 무기를 만드는곳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눈이 내리는것만 봐도 여기는 사계절 중 겨울이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해본건

 

 

 

 

봄섬을 담당하는건 킹=오로치장군

 

여름섬(우동)을 담당하는건 퀸

 

가을섬(쿠리)를 담당하는건 잭

 

겨울섬(오니가시마)에 사는 카이도

 

 

라 보고 있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7] 반대하기[2]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쥐끼 2018-11-12 03:23:51
[추천0] [신고]
다른 건 다 그렇다 쳐도 왜 킹이 오로치임
  [삭제]
우리에이스 2018-11-12 04:32:25
[추천0] [신고]
사계절은 흥미로우나 킹은 좀...
  [삭제]
[L:29/A:12] 2018-11-12 10:26:18
[추천0] [신고]
어짜피 시간 흐름상...

오로치가 카이도우 밑에 들어가도 이상할껀 없네요.
  [삭제]
알사탕 2018-11-12 12:13:10
[추천0] [신고]
괜찮은 분석같아요 흥미롭게 봤습니다
  [삭제]
덤벼라 2018-11-12 12:22:32
[추천0] [신고]
역시 꿀잼 닥추
  [삭제]
반박충 2018-11-12 13:55:32
[추천0] [신고]
오로치가 킹이라면 왜 카이도우와 동맹을한거죠?
  [삭제]
반박충 2018-11-12 14:01:35
[추천0] [신고]
그리고 킹퀸잭은 이름인데 어떻게 킹이 오로치가될수있죠?
오로치는 쇼군인데? 와노쿠니수장인데 ?
  [삭제]
초록소 [L:33/A:95] 2018-11-12 20:03:18
[추천0] [신고]
일리가 있는 글이네요
  [삭제]
인간맨 [L:7/A:145] 2018-11-12 20:06:30
[추천0] [신고]
킨에몬일행이 카이도와 쇼군을 치자고 할때 둘은 동맹이라고 말합니다.
부하라면 동맹이라는 표현을 쓰지 않을 거라고 보고요.
실제로 후지토라도 로에게 루피가 동맹인지 부하인지 구분해서 물어보기도 했습니다.
  [삭제]
낭가돌 2018-11-12 21:47:19
[추천0] [신고]
쇼군 오로치가 킹일 수도 있긴 하겠지만.

작중에 나온 캐릭터들이나 작중에서 해설로 묘사한 바로는.

오로치가 3재해 중 하나인 킹이면, 킹이라고 언급해야 함.

그러나 장군이니 쇼군이니, 오로치니 등등으로 언급됨. 즉, 킹이 쇼군 오로치일 가능성은 낮음.


오뎅파가 언급할 때에도 딱히 오로치를 카이도우의 부하급으로 취급하지 않고, 사황 외에 별도의 군세로 취급하면서 언급. 백수해적단 내에서의 언급도.
  [삭제]
데굴대굴 [L:49/A:307] 2018-11-12 22:56:03
[추천0] [신고]
겨울섬을 담당하는게 킹이라면?
  [삭제]
넌이미실패 [L:56/A:513] 2018-11-12 23:58:01
[추천0] [신고]
어..... 음......... 어...........
  [삭제]
반박충 2018-11-13 00:11:46
[추천0] [신고]
쇼군이 킹이 아닌이유는 간단하다.
킹퀸잭은 이름이기 때문에 오로치라는이름을가지고 있는 쇼군은 카이도우의 부하가 아니다.
  [삭제]
츄츄트레인 2018-11-13 09:42:48
[추천0] [신고]
오로치랑 카이도우는 동업자관계 아닌가요??

부하포지션인가 오로치가
  [삭제]
원블좋아요 2018-11-13 13:54:50
[추천0] [신고]
유추 좋았다
  [삭제]
l카이l 2018-11-18 18:11:57
[추천0] [신고]
설명 ㅡ 원게 찐 카이 (카이도) 짭 카이 (오로치)
  [삭제]
직스는폭탄 [L:48/A:258] 2018-11-20 20:18:45
[추천0] [신고]
오로치는 일본 배경이니 대가리 많이 달린 뱀으로 변신할까? ㅋㅋㅋㅋ
  [삭제]
나나오유리 [L:28/A:47] 2018-11-22 18:57:04
[추천0] [신고]
응 아니야 반대
  [삭제]
콜택 [L:13/A:79] 2018-11-23 00:41:40
[추천0] [신고]
성지순례 왔습니다.
  [삭제]
유휼 2018-11-23 11:38:00
[추천0] [신고]
ㅋㅋㅋ 웃기네
  [삭제]
I카이도I 2018-11-23 13:52:01
[추천0] [신고]
킹이나왔는데 먼 갑자기 오로치드립임 븅쉰임 님아 ?
  [삭제]
가미소리 [L:25/A:81] 2018-11-23 19:29:22
[추천0] [신고]
이섹기 ㅋㅋ 담부턴 이런거 올리지말고 니 일기장에나 써 ㅈㄴ 못맞추네 니가 잘 하는게 머냐? ㅋㅋ
  [삭제]
갓념인 2018-11-23 21:23:34
[추천0] [신고]
아니자나 등시나
  [삭제]
프로키온 [L:45/A:499] 2018-11-23 21:34:18
[추천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마하트마간D [L:11/A:304] 2018-11-25 00:37:32
[추천0] [신고]
일단 옷만 봐도 아니라고 장담할 수 있음
  [삭제]
데굴대굴 [L:49/A:307] 2018-11-26 09:44:39
[추천0] [신고]
틀렸습니다
  [삭제]
계란빵 2018-11-27 18:12:10
[추천0] [신고]
와우
  [삭제]
상ㄷl 2018-11-30 11:23:11
[추천1] [신고]
네 계속 벽보고 있으세요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 숨덕모드설정 글 10 | 댓글 1
[공지]연구리뷰글 츄잉.. [2]
츄잉 | 2018-07-10 [ 1 ]

[공지]장난성 게시물 / .. [30]
츄잉 | 2015-09-12 [ 16 ]

[공지][수정] 불필요한 VS 글은 무조건 삭.. [22]
츄잉 | 2014-09-21 [ 5 ]
[원피스] 흰수염이 원피스 역사상 역대급으로 대단한 이유 [49]
팩트맨 | 2019-05-20 [ 3448 / 18-5 ]

[나루토] a와 c보다 강하다는 b가 싸워서 b가 지고 a가 c를 이긴다는 모순점에 대한걸 써봅니다 [4]
호카게 | 2019-05-18 [ 762 / 2-0 ]

[원피스] 로브루치는 밸런스 붕괴의 희생양이다 [80]
뤼팽 | 2019-05-18 [ 4208 / 10-1 ]

[원피스] 자기 전에 보기 좋은 연구글: 킹과 퀸의 과거 [36]
불량노스케 | 2019-05-06 [ 9727 / 10-0 ]

[원피스] 반란의 불씨를 지핀 세사람(쿄시로,히요리,야스이에) [4]
보스 | 2019-04-30 [ 7586 / 6-0 ]

[원피스] 빅맘이 '영혼열매능력자인 마더카르멜의 영혼' 의 기생으로 인해 사악해지고 능력자가 되었다는 .. [9]
ArshesNei | 2019-04-26 [ 8890 / 10-0 ]

[원피스] 940화까지 나온 정보를 토대로한 아카자야 9남 정리 [19]
나른한오후 | 2019-04-23 [ 11390 / 10-1 ]

[원피스] (임 추측 연구글 핵꿀잼~) 과거밀짚모자=조이보이. 과거검은수염=임. [19]
호날D오 | 2019-04-22 [ 8822 / 11-0 ]

[원피스] 2년전이랑 2년후랑 파밸 심해서 절대적인 비교대상으로 삼으면 안 됨 [31]
뤼팽 | 2019-04-21 [ 5441 / 2-3 ]

[나루토] 구도옥 논란 종결시켜드립니다. [8]
영웅나루토 | 2019-04-20 [ 2868 / 9-0 ]

[나루토] 네지의 죽음의 의미 [8]
예토신룡 | 2019-04-19 [ 2251 / 11-0 ]

[원피스]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0카이0 | 2019-04-19 [ 1506 / 1-3 ]

[원피스] 마그마 불 상성관련으로 몇몇 원게인들의 억지논리 반박 [113]
모르건즈 | 2019-04-16 [ 4483 / 0-5 ]

[나루토] 나루토의 구도옥은 어디갔을까?로 징징대는 빡대가리새끼들을 위하여 [12]
좆물봉 | 2019-04-16 [ 2324 / 2-1 ]

[원피스]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독고혁이 | 2019-04-01 [ 1242 / 0-1 ]

[원피스] 조로는 레일리의 길을 걷고 있다. [23]
? | 2019-03-26 [ 13622 / 12-6 ]

[원피스] 무장색 각성의 기술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18]
리르시스 | 2019-03-24 [ 11386 / 9-6 ]

[원피스] 숙련된 패기로 인해 기어4는 완성된다. [15]
보스 | 2019-03-23 [ 10674 / 8-0 ]

[기타연구] 일본 애니메이션계에서 이세계물이 유행하는 원인에 대하여 [6]
Hanarin | 2019-03-19 [ 2118 / 1-0 ]

[원피스] 원피스결말에 대한 진지한 고찰(feat.고무고무열매) [26]
검은D리 | 2019-03-03 [ 16963 / 5-13 ]

[원피스] 샹크스와 검은수염에 대해 알아보자 [58]
박하민 | 2019-02-23 [ 17197 / 5-7 ]

[원피스] 크래커와 도플라밍고 비교 [21]
바스티유 | 2019-02-21 [ 5720 / 4-7 ]

    
1 [2][3][4][5]..[194] [다음]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