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수정] 불필요한 VS 글은 무조건 삭제 처리됩니다.
츄잉 | L:44/A:447 | LV10 | Exp.99%
| 5-0 | 2014-09-21 09:14:08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가볍게 작성하거나, 맹목적으로 VS 어그로를 끄는 행위의 글들은 통합연구리뷰와는 거리감이 멀며, 해당 게시물과 관련된 게시판에서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지속적인 분들은 1000일정지처리됩니다.

 

단, 내용이 충실하고 모든 유저에게 유익하다 판단되는 게시물은 삭제대상이 아닙니다. 

 

이점 유의바랍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5]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보아항코크 2014-09-21 10:10:39
[추천0] [반대0] [신고]
지당하신판단입니다
  [삭제]
오다쌤 2014-09-21 13:15:34
[추천1] [반대0] [신고]
오메 츄잉이떳다
존나 무섭네
  [삭제]
흑화가좋다 [L:30/A:502] 2014-09-21 14:19:17
[추천0] [반대0] [신고]
당연한 조치ㅇㅇ
  [삭제]
늘고마웠어 2014-09-21 19:14:17
[추천1]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선비 [L:59/A:411] 2014-09-22 00:15:10
[추천0] [반대0] [신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건의할려다 말았는데!!
  [삭제]
폴리티모스 [L:16/A:151] 2014-09-22 00:49:41
[추천1] [반대0] [신고]
결국은 츄스터콜까지 발동했네영...끵
  [삭제]
유체리♥ 2014-09-22 13:57:50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됐다ㅋㅋㅋㅋㅋㅋㅋ
  [삭제]
산사태 2014-09-22 20:00:43
[추천0] [반대1] [신고]
따로 게시판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네요
  [삭제]
jioooong 2014-10-03 13:52:44
[추천0] [반대0] [신고]
1000일 정지. ㅎㄷㄷ갱필이 아들 구타에 성추행 해도 집윤대 ㅋㅋㅋ
  [삭제]
Agcrow [L:14/A:206] 2014-10-18 14:59:13
[추천0] [반대0] [신고]
사스가 츄잉님..ㄷㄷ
  [삭제]
번개미 2014-11-08 19:01:06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
  [삭제]
민솔아빠 [L:7/A:129] 2014-11-28 15:28:18
[추천0] [반대0] [신고]
좋다좋아
  [삭제]
흑카네키 2014-12-17 22:07:23
[추천0] [반대0] [신고]
1000일 ㄷㄷ 알겠습니다
  [삭제]
야쿠모 2014-12-19 13:37:57
[추천0] [반대0] [신고]
아..ㅈㅅ 합니다 지금 봤네요 ...이미 써놨는데 .. 앞으로 주의하겠습니다
  [삭제]
공일곰 2015-01-16 22:45:21
[추천0] [반대0] [신고]
내글 왜 블라인드 함???
  [삭제]
명당대의원 2015-01-31 13:48:22
[추천0] [반대0] [신고]
진짜 힘대결 너무 많이 나와서 극혐이었는데...지당하신 판단입니다
  [삭제]
근시안적 [L:5/A:19] 2016-12-28 16:34:52
[추천0] [반대0] [신고]
거의 vs 글인 샹크스 미호크 누가 더 센가 이것도 이젠 좀 안보였으면
  [삭제]
mego1330 [L:10/A:63] 2017-01-02 18:28:51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pororia [L:28/A:315] 2017-01-07 16:31:41
[추천0] [반대0] [신고]
굿굿
  [삭제]
운명운 [L:46/A:277] 2017-02-20 16:04:52
[추천0] [반대0] [신고]
삭제처리도 안하더만;
  [삭제]
씨리얼 2017-03-04 20:21:02
[추천0] [반대0] [신고]
  [삭제]
이몽 2017-10-30 14:50:15
[추천0] [반대0] [신고]
보는 내내 개시판 수준 떨어져서 답답하던 참이었는데 잘 됏내용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연구리뷰글 츄잉.. [2]
츄잉 | 2018-07-10 [ 1 ]

[공지]장난성 게시물 / .. [30]
츄잉 | 2015-09-12 [ 16 ]

[공지][수정] 불필요한 VS 글은 무조건 삭.. [22]
츄잉 | 2014-09-21 [ 5 ]
[원피스]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광세 | 2018-07-22 [ 505 / 2-0 ]

[원피스] 조로는 2대귀철로 쇼군을 쓰러뜨릴 것이다. [8]
ONE잘알 | 2018-07-21 [ 3058 / 12-0 ]

[나루토] 카신 코지에 대한 떡밥 및 개인적인 가설. [5]
전속☆전진 | 2018-07-17 [ 1950 / 9-0 ]

[원피스] 샹크스 해적단의 배는 사황 중 가장 빠르다 [15]
덕드날도 | 2018-07-16 [ 7218 / 17-0 ]

[원피스] [엑박 수정] 샹크스에 대한 고찰 ㅡ 분석글 [13]
씹덕후 | 2018-07-13 [ 7041 / 20-4 ]

[원피스] 샹크스에 대한 고찰 [31]
색녀 | 2018-07-10 [ 8114 / 14-2 ]

[원피스] 흰수염해적단 개개인의 전투력은 사황 중 가장 약할지도 모른다 [14]
덕드날도 | 2018-07-09 [ 5870 / 11-5 ]

[원피스] 910화 리뷰를 통한 카이도 및 와노쿠니 분석 [25]
나른한오후 | 2018-07-07 [ 10356 / 4-2 ]

[원피스] 각성은 다른 계의 능력으로 확대되는 능력이다 [8]
네다X | 2018-07-07 [ 5849 / 5-2 ]

[원피스] 아카이누가 키자루보다 강할 가능성 [16]
덕드날도 | 2018-07-05 [ 5926 / 9-4 ]

[원피스] 원피스의 우라늄 = 호박납 ? [5]
덕드날도 | 2018-07-04 [ 4025 / 2-0 ]

[원피스] 원피스 = 신의 나무 아담의 줄기를 조작 [6]
덕드날도 | 2018-07-04 [ 4504 / 3-0 ]

[원피스] 임펠다운 쌍벽 간수장 상당히 과소평가 받고 있다 [26]
추리왕 | 2018-07-04 [ 5823 / 2-0 ]

[나루토] 최근 연구글들을 간단하게 요약해봤음(추가및이미지수정) [4]
크루시픽스 | 2018-07-03 [ 1936 / 2-0 ]

[나루토] 3대호카게가 약해진 이유에 대해 연구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18]
크루시픽스 | 2018-07-02 [ 1689 / 1-1 ]

[원피스] 마리죠아의 국보 = 핵무기 [16]
덕드날도 | 2018-07-02 [ 4696 / 5-6 ]

[원피스] 와노쿠니편 = 2차 정상전쟁(쿠마는 파파라치) [17]
덕드날도 | 2018-07-01 [ 7710 / 10-1 ]

[나루토] 이타치가 사스케보다 어린시절 급성장한것에 대한 재평가 [12]
크루시픽스 | 2018-07-01 [ 1315 / 1-4 ]

[나루토] 백호의 인과 백호의술에 관한 연구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6]
크루시픽스 | 2018-06-29 [ 1146 / 0-1 ]

[원피스] 카이도우의 소문이 왜 그렇게 나있는가 분석. [24]
거프사황 | 2018-06-25 [ 13887 / 10-1 ]

[원피스] 카이도우의 힘, 평판, 묘사 분석. [73]
거프사황 | 2018-06-15 [ 19815 / 19-11 ]

[원피스] 원피스의 임과 와노쿠니가 상징하는 것, 그리고 군국주의 [28]
님들허언증 | 2018-06-15 [ 15232 / 2-4 ]

    
1 [2][3][4][5]..[192]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