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II카이II <---- 고소 들어갑니다.
l천룡인 | L:0/A:0 | LV12 | Exp.52%
| 2-0 | 2019-08-10 23:31:29 | 449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원피스 게시판에서 활동하는 II카이II 라는 양반 있습니다.

제가 이분 고소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6&dirId=60214&docId=333214628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2]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개과천선함 2019-08-11 02:18:58
[추천0] [신고]
명예훼손이 아니라 명예회손입니다;
  [삭제]
궁수 [L:22/A:441] 2019-08-11 13:22:16
[추천0] [신고]
좆나 찌질하네 ㅋㅋ
  [삭제]
KilluaZaoldyeck 2019-08-11 14:07:32
[추천0] [신고]
근데 뭐 저런 걸로 고소함ㅋㅋ
똥밟았다 생각하시지 걍
  [삭제]
봄꽃 [L:50/A:536] 2019-08-11 14:45:40
[추천0] [신고]
고소 불가능.. 넷상 아이디론
  [삭제]
흑의검사 [L:4/A:58] 2019-08-11 20:33:19
[추천0] [신고]
기분은 이해하지만 고소까지 하시다니.....
  [삭제]
문이나 [L:43/A:514] 2019-08-13 18:06:20
[추천0] [신고]
뭔진모르겠으나 정29현 바람
  [삭제]
라이진 2019-08-13 18:45:50
[추천0] [신고]
잘도 고소하겄다 어휴 ㅋㅋ
  [삭제]
좆진혁 [L:35/A:413] 2019-08-13 19:56:59
[추천0] [신고]
응원한다 ㅋㅋ
  [삭제]
모에는진리 [L:49/A:547] 2019-08-13 22:58:40
[추천0] [신고]
정의구현 하시면 꼭 후기 올려주세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저런인간들 ㅈ 되봐야 정신 차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유잉 [L:50/A:384] 2019-08-14 00:13:43
[추천0] [신고]
ㅋㅋㅋ 결과가 예상되지만

다음글이 기대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대머리 2019-08-17 00:18:23
[추천0] [신고]
응 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앙마의열매 2019-08-18 07:22:49
[추천0] [신고]
될진모르겠네
  [삭제]
[1]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 숨덕모드설정 글 10 | 댓글 1
[공지]2019년 10월 애니메이션 비공식 목록 (..
악어농장 | 2019-07-07 [ 0 ]

[공지]자유게시판 이용안내
츄잉 | 2017-04-29 [ 0 ]
[잡담] 유니크 뽑고싶다..
데아이 | 2019-08-21 [ 12 / 0-0 ]

[만화] 도메카노 240화 후기
문이나 | 2019-08-20 [ 28 / 0-0 ]

[잡담] 케이온 같은 애니 추천해주세요 [3]
팀바스커빌 | 2019-08-20 [ 40 / 0-0 ]

[잡담] 대리 유뽑은 안되나.. [1]
o0한방0o | 2019-08-20 [ 26 / 0-0 ]

[잡담] 원피스급 애니잇나여 [1]
앙마의열매 | 2019-08-20 [ 35 / 0-0 ]

[잡담] 조들호 그린 해츨링 작가 근황 [1]
현가사 | 2019-08-19 [ 129 / 0-0 ]

[애니] 목소리의 형태를 보았다 [2]
문이나 | 2019-08-18 [ 178 / 1-0 ]

[잡담] 그래 하이큐 주인공 활약좀 시켜달라고 ㅠㅠ
카네키™ | 2019-08-18 [ 40 / 0-0 ]

[잡담]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축구가좋아 | 2019-08-18 [ 28 / 0-0 ]

[잡담] 안녕하세요 자게에서왔습니다 [1]
Admiral | 2019-08-17 [ 83 / 0-0 ]

[잡담] 캐릭들이 엄청 많네요ㄷ [2]
흑딸기 | 2019-08-17 [ 264 / 1-0 ]

[잡담] 짱구엄마 속옷 취향 [1]
대머리 | 2019-08-17 [ 297 / 1-0 ]

[잡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기모딱따구 | 2019-08-16 [ 70 / 0-0 ]

[만화] 하네배드나 보까
문이나 | 2019-08-15 [ 59 / 0-0 ]

[잡담] 원피스 캐릭 왜이리 확률 그지임.. [3]
Brokesep | 2019-08-14 [ 136 / 0-0 ]

[잡담] 초능력 만 있다면
Brokesep | 2019-08-14 [ 47 / 0-0 ]

[잡담] 님들은 가장 재밌게 시청했던 특촬이 뭔가요? [6]
토끼보스 | 2019-08-14 [ 106 / 0-0 ]

[잡담] 나도 유니크 뽑고 싶다 [2]
무고무고무 | 2019-08-14 [ 105 / 0-0 ]

[잡담] 죠죠는 애니가 ㅈㄴ 재밌는듯 [2]
어마금시발 | 2019-08-13 [ 88 / 0-0 ]

[잡담] 원펀맨 아토믹 사무라이 vs 강철연금술사 킹 브레드레이 [2]
공일곰 | 2019-08-13 [ 97 / 0-0 ]

[잡담] 여기 잡담 가능한가 [9]
흑딸기 | 2019-08-13 [ 240 / 1-0 ]

[잡담] 슬램덩크 게시판은 어디감 없어진거임? [1]
육구칠사왕 | 2019-08-13 [ 58 / 0-0 ]

[잡담] 요즘 볼만한 애니가 뭐 있지 [5]
Ryoko | 2019-08-12 [ 156 / 0-0 ]

    
1 [2][3][4][5]..[1025] [다음]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