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자게이들은 아마 모를듯
유키네 | L:59/A:602 | LV67 | Exp.99%
| 22-0 | 2018-01-12 13:32:32 | 1138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당신들의 그 무뚝뚝한 상냥함에

난 오래전부터 구원 받았다는 것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22]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이야야 [L:55/A:541] 2018-01-12 13:33:46
[추천0] [반대0] [신고]
가즈아
  [삭제]
리지 [L:49/A:751] 2018-01-12 13:34:09
[추천0] [반대0] [신고]
?????
  [삭제]
교토 [L:89/A:391] 2018-01-12 13:34:15
[추천0] [반대1] [신고]
오늘은 이거냐?
  [삭제]
밤이 2018-01-12 13:34:26
[추천0] [반대0] [신고]
색욕
  [삭제]
촘스키 [L:60/A:503] 2018-01-12 13:34:32
[추천1] [반대0] [신고]
뭐냐?
  [삭제]
000002호 [L:56/A:401] 2018-01-12 13:35:21
[추천0] [반대0] [신고]
오따끄
  [삭제]
뇌신님 [L:46/A:201] 2018-01-12 13:35:51
[추천0] [반대0] [신고]
박제
  [삭제]
마더데몬 [L:60/A:288] 2018-01-12 13:36:37
[추천0] [반대0] [신고]
누가 관리좀해라
  [삭제]
아리타 2018-01-12 13:37:45
[추천0] [반대0] [신고]
이 분 오늘 또 롯데리아 드셨네
  [삭제]
풀이 [L:50/A:504] 2018-01-12 13:38:20
[추천0] [반대0] [신고]
낮술?
  [삭제]
페로메로나 [L:37/A:347] 2018-01-12 13:39:38
[추천0] [반대0] [신고]
요즘 타사이트 박제 많던데 조심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멜트릴리스 [L:74/A:374] 2018-01-12 13:39:46
[추천0] [반대0] [신고]
...
  [삭제]
유즈리하님 [L:80/A:253] 2018-01-12 13:39:50
[추천0] [반대0] [신고]
헛소리가 날이 갈수록 늘어나시네
  [삭제]
유즈리하님 [L:80/A:253] 2018-01-12 13:40:48
[추천0] [반대0] [신고]
애니 작작보셈 진짜 ;
  [삭제]
박테리아 [L:37/A:606] 2018-01-12 13:41:53
[추천0] [반대0] [신고]
이건...
  [삭제]
만슈타인 2018-01-12 13:56:47
[추천0] [반대0] [신고]
ㄷㄷ
  [삭제]
이순신장군 2018-01-12 14:06:01
[추천0] [반대0] [신고]
http://m.chuing.net/zboard/zboard.php?id=freeb1&no=464664

현실에서 힘들게 사니 우리가 이해해주자
  [삭제]
Serial [L:25/A:415] 2018-01-12 14:11:42
[추천0] [반대0] [신고]
  [삭제]
카미마시타 [L:51/A:566] 2018-01-12 14:19:55
[추천0] [반대0] [신고]
이거 어디 대사냐
  [삭제]
세기말 [L:43/A:537] 2018-01-12 14:19:57
[추천0] [반대0] [신고]
?
  [삭제]
올레루스 2018-01-12 14:36:13
[추천0] [반대0] [신고]
비트코인했나?
  [삭제]
충전 [L:2/A:321] 2018-01-12 14:37:19
[추천0] [반대0] [신고]
2018 올해 명대사 상 노리네
  [삭제]
라쿠텐 [L:75/A:271] 2018-01-12 14:51:00
[추천0] [반대0] [신고]
롯데리아같은 쓰레기 먹으니깐 뇌에 이상가잖음
  [삭제]
서시 [L:53/A:602] 2018-01-12 15:08:05
[추천0] [반대0] [신고]
진실은 때때로 ...
  [삭제]
커피거북 2018-01-12 16:43:43
[추천0] [반대0] [신고]
ㄷㄷㄷ
  [삭제]
진짜단테 [L:33/A:602] 2018-01-12 17:10:10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대체
  [삭제]
LeeJaedong [L:56/A:477] 2018-01-12 19:01:04
[추천0] [반대0] [신고]
ㄷㄷ ㅋㅋ
  [삭제]
꾹꾹이 [L:49/A:449] 2018-01-12 19:03:29
[추천0] [반대0] [신고]
단호박깎는거 힘드니...?
  [삭제]
Fuyuumi [L:26/A:101] 2018-01-12 20:19:45
[추천0] [반대0] [신고]
ㅎㅎㅎ
  [삭제]
대갈맞나 [L:3/A:217] 2018-01-12 22:12:45
[추천0] [반대0] [신고]
ㄷㄷ
  [삭제]
존뭉가 2018-01-12 23:33:23
[추천0] [반대0] [신고]
흐,흣흥!! 절대로 상냥하게 대한게 아니니까!
  [삭제]
카노푸스 [L:35/A:249] 2018-01-13 06:18:27
[추천0] [반대0] [신고]
어디서 본 대사인데...
  [삭제]
도수 [L:58/A:471] 2018-01-13 18:58:07
[추천0] [반대0] [신고]
- 오랜만에 글보면서 소름이 돋네
  [삭제]
자상무색 [L:28/A:247] 2018-01-14 00:47:20
[추천0] [반대0] [신고]
음.. 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3 | 댓글 2
[공지]애니송 퀴즈 이벤트 개최 [2]
Aнaстасия | 2018-09-23 [ 0 ]

[공지][공지] 어플 개선요청/버그제보 방.. [8]
PHP7 | 2018-09-12 [ 0 ]

[공지]모바일 게임 친추 구하기 / 댓글로 작.. [47]
츄잉 | 2016-10-30 [ 3 ]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잡담] 요즘 메이플 직업중에 뭐가 가장 잘 나가요? [1]
검모 | 2018-09-23 [ 7 / 0-0 ]

[잡담] 멜론 결제했는데 [1]
이그니토 | 2018-09-23 [ 7 / 0-0 ]

[잡담] 최근 먹은것중 의심스러운거있다면 [10]
姓交 | 2018-09-23 [ 68 / 0-0 ]

[잡담] 전부치기 다 끝났어! [7]
곰순이 | 2018-09-23 [ 46 / 2-0 ]

[잡담] 애기 너무 귀엽다 [5]
김희지 | 2018-09-23 [ 18 / 0-0 ]

[잡담] 이른 저녁 식사 [1]
지옥Fubuki | 2018-09-23 [ 30 / 0-0 ]

[잡담] 애니 이름 맞춰 보세요. [2]
黑수저 | 2018-09-23 [ 28 / 0-0 ]

[잡담] 얘들아 그동안 나같은 놈이랑 놀아줘서 고마웠어 [7]
姓交 | 2018-09-23 [ 60 / 0-0 ]

[잡담] 양파 굽굽 [4]
보르스치 | 2018-09-23 [ 37 / 0-0 ]

[잡담] 츄린이랑 놀고 싶당 [2]
Artanis | 2018-09-23 [ 12 / 0-0 ]

[잡담] 씹극혐, 털주의) 긁으니까이래됨 [15]
姓交 | 2018-09-23 [ 81 / 0-0 ]

[잡담] 아재.. 서요?의 반대말이 뭐가있을까? [25]
바나나맛있 | 2018-09-23 [ 58 / 0-0 ]

[잡담] 도리도리도리도리 [2]
黑수저 | 2018-09-23 [ 28 / 0-0 ]

[잡담] 병원가봐야할거같은데 [4]
姓交 | 2018-09-23 [ 63 / 0-0 ]

[잡담] 하지만 널 위해라면 할 수가 있어 어려운 일도 이겨낼 수 있어 [2]
黑수저 | 2018-09-23 [ 16 / 0-0 ]

[잡담] 수돗물 먹고 사는 게이 있냐? [2]
파워씹게이 | 2018-09-23 [ 38 / 0-0 ]

[잡담] 얘들아 나 ㅈ된듯 [12]
姓交 | 2018-09-23 [ 75 / 0-0 ]

[잡담] 일본 사진 보니까 작년 12월에 가서 혼밥한 것 생각나네요 [2]
지옥Fubuki | 2018-09-23 [ 41 / 0-0 ]

[잡담] 명절이라고 단챠로 선물주넹
타카기 | 2018-09-23 [ 33 / 0-0 ]

[잡담] 태권브이 감독 인터뷰한거 개웃기노 ㅋㅋㅋ [3]
캔디슈 | 2018-09-23 [ 35 / 0-0 ]

[잡담]  [3]
트스나 | 2018-09-23 [ 36 / 0-2 ]

    
1 [2][3][4][5]..[20631]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