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베게 요약 글
칭키스컨 | L:0/A:0 | LV21 | Exp.16%
| 11-0 | 2019-04-15 20:36:38 | 676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게시물 작성자 A 

 

게이 B

 

게이 혐오자 C

 

 

- A가 게이를 혐오하는 사람들을 욕하는 베댓을 올려서 게이 욕함

 

- B가 왜 게이 욕하냐고 욕함

 

- AB의 숨막히는 혈전 시작

 

- 그와중에 C(다수)가 동조하는 댓글을 닮

 

- A가 갑자기 맛이 갓는지 C를 공격 (이유는 "씹덕"주제에 무슨 게이를 욕하느냐)

 

-그래서 AC 의 손에 땀을 쥐는 경기가 펼쳐지는 중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1]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검너고 [L:43/A:535] 2019-04-15 20:37:25
[추천0] [신고]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자강두천됐네
  [삭제]
태극용 [L:18/A:256] 2019-04-15 20:37:34
[추천0] [신고]
아 그렇게 된거구나 ㅋㅋㅋㅋㅋㅋ
  [삭제]
코다리무침 2019-04-15 20:37:44
[추천1] [신고]
저는 그분이랑 수준 높은 논쟁을 하고 있었는데

지성인으로서 동성애자라는 이유로 그분한테 시비거는 저급한 행위를 볼수없었습니다.
  [삭제]
랜덤 2019-04-15 20:38:42
[추천0] [신고]
A는 뭔 스톡홀름 증후군 걸린거...?
  [삭제]
멜트릴리스 [L:74/A:374] 2019-04-15 20:38:00
[추천0] [신고]
A 뭐꼬? ㅋㅋ
인격이 2개인가.
  [삭제]
나봉스 2019-04-15 20:38:49
[추천0] [신고]
띠용??
  [삭제]
나봉스 2019-04-15 20:39:07
[추천0] [신고]
요약추 드림.
  [삭제]
はなさない [L:47/A:562] 2019-04-15 20:39:13
[추천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향수 [L:50/A:536] 2019-04-15 20:40:34
[추천0] [신고]
병림픽 오지넹 ㅋㅋ
  [삭제]
유뽑 [L:57/A:453] 2019-04-15 20:40:58
[추천0] [신고]
자게 대표 개잘싸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야자타임 2019-04-15 20:41:23
[추천0] [신고]
위에 본인등판 ㄷㄷ
  [삭제]
나카노니노 2019-04-15 20:57:45
[추천0] [신고]
그래서 성지는 어딨죠
  [삭제]
고릴라 [L:13/A:14] 2019-04-15 21:42:59
[추천0] [신고]
게이혐오스럽긴 함
  [삭제]
평범한아이2 2019-04-15 22:21:23
[추천0] [신고]
...? 그런거였음?
  [삭제]
츠으 [L:9/A:48] 2019-04-16 01:12:26
[추천0] [신고]
그냥 분탕종자같던데
시간이 남아도나봄
  [삭제]
플라워 [L:38/A:346] 2019-04-16 02:18:29
[추천0] [신고]
난 게이 혐오스럽긴한데 거기서 딱 그칠뿐
  [삭제]
큐트치에리 [L:77/A:283] 2019-04-16 10:46:58
[추천0] [신고]
요약보소..ㅋ
  [삭제]
[1]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 숨덕모드설정 글 3 | 댓글 2
인기글[더보기]
 
[공지]투표가 종료됐습니다! [13]
민트쿠키 | 2019-04-11 [ 2 ]

[공지][닉판매공지] - 닉네임 판매 계.. [29]
PHP7 | 2019-03-02 [ 0 ]

[공지][공지] 어플 개선요청/버그제보 방.. [17]
PHP7 | 2018-09-12 [ 0 ]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잡담] 조직검사 결과 나옴
유뽑 | 2019-04-19 [ 11 / 0-0 ]

[잡담] 숨덕모드 쓰면서 제일 빡칠때
회장님 | 2019-04-19 [ 17 / 0-0 ]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따오기 | 2019-04-19 [ 31 / 0-0 ]

[잡담] 요즘 편돌이월급 ㄷㄷ [1]
세림 | 2019-04-19 [ 37 / 0-0 ]

[잡담] 간드앗 [2]
호카게 | 2019-04-19 [ 15 / 0-0 ]

[잡담] ㅅㅂ 아
회장님 | 2019-04-19 [ 10 / 0-0 ]

[잡담] 여러분이 좋아하거나 인정하는 아이돌은 누구 있나요 [5]
민트라떼 | 2019-04-19 [ 20 / 0-0 ]

[잡담]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 전시전 당첨됐다
힐리스 | 2019-04-19 [ 10 / 0-0 ]

[잡담] 가영이 보고싶어 [2]
민정 | 2019-04-19 [ 23 / 0-0 ]

[잡담] [로또] 현재 제124회 로또가 판매중입니다. (2일 뒤 판매마감, 추첨) ㅡ [바로가기]..
[츄잉로또봇] | 2019-04-19 [ 4 / 0-0 ]

[잡담] 생각해보니 지하철에서 칼가는거 합리적인데? [1]
곰순이 | 2019-04-19 [ 28 / 0-0 ]

[잡담] 여고생 지나갔는데 이쁘더라 [1]
민정 | 2019-04-19 [ 22 / 0-1 ]

[잡담] 닉 판매봇으로 닉 어캐 바꿔 [2]
초심 | 2019-04-19 [ 20 / 0-0 ]

[잡담] 신고 ㅇㅈ합니다 [7]
곰순이 | 2019-04-19 [ 58 / 0-0 ]

[잡담] 저녁 뭐 먹을까 [4]
영웅나루토 | 2019-04-19 [ 26 / 0-0 ]

[잡담] 안녕히 주무셨나요 [2]
민트라떼 | 2019-04-19 [ 26 / 0-0 ]

[잡담] 새벽감성공부법 지렸다 [1]
츄죠시 | 2019-04-19 [ 23 / 0-0 ]

[잡담] 이누나 좀 내취향 [2]
하닝 | 2019-04-19 [ 67 / 0-0 ]

[잡담] 목소리가 변한듯 [1]
폭격기 | 2019-04-19 [ 24 / 0-0 ]

[잡담] 갓겜
나츠키렘 | 2019-04-19 [ 27 / 0-0 ]

    
1 [2][3][4][5]..[24281] [다음]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