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대식의 대명사 조선
PHP7 | L:32/A:184 | LV32 | Exp.95%
| 2-0 | 2018-02-13 23:08:08 | 1263 |

 

 

대식의 민족.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2]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넌이미실패 [L:56/A:513] 2018-02-13 23:16:11
[추천0] [반대0] [신고]
들은적은 있었음 ㅋㅋㅋ
  [삭제]
참교육당함 [L:48/A:491] 2018-02-13 23:39:12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민트블루☆ [L:28/A:37] 2018-02-13 23:46:04
[추천0] [반대0] [신고]
헬조선이 아니고 헤븐조선이었네 컄ㅋㅋ
  [삭제]
전수민 [L:18/A:338] 2018-02-14 00:30:39
[추천0] [반대0] [신고]
저렇게 먹어서 쌀이 모자란거라고 웃기게 글 쓴거 어디서 봤는데
  [삭제]
accelLaO [L:32/A:419] 2018-02-14 00:58:31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
  [삭제]
역덕s 2018-02-14 00:59:50
[추천0] [반대0] [신고]
그렇게 수탈 당하고도 저정도로 먹은거면 일본인 처럼 먹으면 먹고 남은거 내다팔아도 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진실의눈 2018-02-14 01:15:56
[추천0] [반대0] [신고]
여러가지 설이 있는데 대표적인게
탄수화물설과 도정기술설

탄수화물 위주로 먹다보니
금방 소화가 되어 많이 먹게됨

도정기술이 발달이 덜되
상대적으로 같은 양의 쌀을 먹어도
현재보다 적게 먹게됨

이거 외에도 여러설이 있긴하나
그렇다해도 많이 먹는게 맞긴함

근데 고구려 밥그릇은 조선 밥그릇 보다
몇배나 크다고..
  [삭제]
딸기콘 [L:5/A:192] 2018-02-14 07:08:53
[추천0] [반대0] [신고]
현재 저렇게 먹으면 소화제가 남아나질 않을거 같은데..
  [삭제]
서시 [L:53/A:602] 2018-02-14 07:54:02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
  [삭제]
클라만세 [L:60/A:302] 2018-02-14 09:30:34
[추천0] [반대0] [신고]
그래서 관리자님 살이 그렇게..?!
  [삭제]
왓더박 2018-02-14 20:27:19
[추천0] [반대0] [신고]
들은 적 있음
옛날에는 밥 그릇이 사발 그릇;;
  [삭제]
연풍 [L:58/A:471] 2018-02-15 22:00:09
[추천0] [반대0] [신고]
ㄷㄷㄷㄷ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글 15 | 댓글 2
인기글[더보기]
[공지]정치적인글은 유머게.. [50]
츄잉 | 2014-05-05 [ 4 ]

[공지]배경음악이 있는경우 제목앞에 [브금] .. [56]
츄잉 | 2013-08-05 [ 14 ]

[공지]유머게시판은 유머/지식/감동 게시물 .. [84]
츄잉 | 2012-06-05 [ 12 ]
[유머] 워마드 시위 근황 [10]
Sunhelios | 2018-05-28 [ 408 / 0-0 ]

[유머] 맘스터치 직원의 센스 [3]
Sunhelios | 2018-05-28 [ 407 / 0-0 ]

[유머] 직원이 답답한 인싸 디시인 [7]
Sunhelios | 2018-05-28 [ 376 / 0-0 ]

[유머] 레고 콘테스트 1위 수상자 [6]
菅井友香 | 2018-05-28 [ 376 / 1-0 ]

[유머] 리버풀이 epl 최고의 클럽인 이유.jpg [1]
Sunhelios | 2018-05-28 [ 282 / 0-0 ]

[유머] 상남자 안정환 성님의 마누라 길들이기 [11]
菅井友香 | 2018-05-28 [ 384 / 1-1 ]

[유머] 오늘자 뽕알근석 인스타그램.jpg [3]
Sunhelios | 2018-05-28 [ 326 / 0-0 ]

[유머] 요즘 여대 거울에 많이 붙어있다는 페미니즘 문구 [8]
菅井友香 | 2018-05-28 [ 410 / 2-0 ]

[유머] 붙임성이 좋은 댕댕이 [3]
菅井友香 | 2018-05-28 [ 269 / 3-0 ]

[유머] 2018 사회복무요원(공익) 계급표 [9]
菅井友香 | 2018-05-28 [ 383 / 0-1 ]

[유머] 몸이 바뀐 여동생과 오빠 [8]
bzanon | 2018-05-27 [ 1088 / 5-0 ]

[유머] 이과가 병1신인 이유.jpg [18]
모쏠35년 | 2018-05-27 [ 1145 / 0-0 ]

[유머] 아오이 소라 결혼 근황 [15]
꿀떡951 | 2018-05-27 [ 1710 / 10-0 ]

[유머] 영화 데스노트 L 근황 [16]
무다무다ORA | 2018-05-27 [ 1044 / 0-0 ]

[유머] 주한미군 철수 [15]
10777 | 2018-05-27 [ 1401 / 10-0 ]

[유머] 홍콩가는방법 [6]
라라♡ | 2018-05-27 [ 1314 / 1-0 ]

[유머] 웃긴거 [7]
벨로베티 | 2018-05-27 [ 910 / 0-0 ]

[유머] 웃긴거 [4]
벨로베티 | 2018-05-27 [ 652 / 0-0 ]

[유머] 웃긴거 ㅋㅋ [2]
벨로베티 | 2018-05-27 [ 644 / 0-0 ]

[유머] 조준 잘해서 때려라 [4]
맥크리 | 2018-05-27 [ 1051 / 0-0 ]

[유머] 왜 만져.. [4]
맥크리 | 2018-05-27 [ 901 / 0-0 ]

[유머] 춤 오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맥크리 | 2018-05-27 [ 861 / 1-0 ]

    
1 [2][3][4][5]..[3140]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