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현금 안준다고 안내보내준 식당
마화 | L:55/A:454 | LV46 | Exp.47%
| 8-0 | 2018-07-11 12:10:02 | 4224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8]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사카야나기 2018-07-11 12:17:20
[추천0] [신고]
이상한 아줌마네
  [삭제]
바다고양이 2018-07-11 12:19:08
[추천0] [신고]
링크 타고 진행상황 보니까 아줌마 인생 조진듯.

링크 안 타신 분들을 위해 잠깐 알려드리자면 현재 글쓴이는 뇌출혈이고

순수하게 수술비용만 따져도 1500만원이랍니다.
  [삭제]
레드호크 [L:3/A:67] 2018-07-11 12:19:59
[추천0] [신고]
ㅁㅊ 뇌출혈 수술 바로 들어갔네
  [삭제]
알로하홀랑 [L:46/A:698] 2018-07-11 12:40:01
[추천1] [신고]
http://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8315979?search_type=member_srl&search_key=4871019
주작아니고 트루라고 하면 진짜 ㄷㄷ
  [삭제]
20세기오타쿠 [L:44/A:367] 2018-07-11 13:01:01
[추천0] [신고]
이 사람 모음글 보니 존나 인생 다이나믹 하네;;
  [삭제]
오렌지주스 2018-07-11 13:25:08
[추천3] [신고]
씹주작ㄷㄷ
  [삭제]
클라양 [L:60/A:302] 2018-07-11 14:01:10
[추천0] [신고]
돈가스만 보면 그당시 상황이 떠올라서 무섭다면서 과호흡한번 해주면서 정신과 왔다갔다 해주면 제대로 인생 조질수 있는데.
  [삭제]
지드래곤 2018-07-11 14:12:47
[추천0] [신고]
이래서 음식점은 허름한데 말고 괜찮은데 가야함
  [삭제]
넌이미실패 [L:56/A:513] 2018-07-11 14:35:54
[추천0] [신고]
ㅋㅋㅋㅋㅋㅋ카드 놓고 왔다 ㅋㅋㅋㅋ
  [삭제]
방도리 [L:45/A:356] 2018-07-11 14:58:22
[추천0] [신고]
정작 카드는 놓고왔어 ㅋㅋㅋㅋ...
  [삭제]
나는사람 2018-07-11 15:09:03
[추천0] [신고]
저사람 썰은 재밌는데 그 흔한 인증샷이 하나도없어서 주작같음 ㄷ
  [삭제]
화끈한맛 2018-07-11 15:31:32
[추천0] [신고]
싹 읽어봤는데 인증샷이 하나도 없네 인증샷이 있어야 믿지
  [삭제]
좀생이 [L:35/A:461] 2018-07-11 16:37:46
[추천0] [신고]
주작같음.
  [삭제]
응꺼져 2018-07-11 17:00:09
[추천0] [신고]
오늘 길가다가 여자 5명한테 번호 따임 ㅋㅋ 물론 인증은 없음 믿어주셈
  [삭제]
클라양 [L:60/A:302] 2018-07-11 17:21:13
[추천0] [신고]
글은 많은데 인증샷이 하나도 없음.
  [삭제]
올레루스 2018-07-11 17:56:09
[추천0] [신고]
주작이지 경찰앞에서 밀칠정돈데 폭행죄 힌마디에 얼굴 굳어질리 없지
  [삭제]
챠밍 [L:13/A:54] 2018-07-11 18:00:11
[추천0] [신고]
주작이지ㅋㅋㅋㅋ 요즘 장사하는데 저딴사람 있는 거부터 이해안갈뿐더러

저런다이나믹한상황에 인증짤조차없다는게 이상
  [삭제]
씸플맨 2018-07-11 18:04:04
[추천0] [신고]
카드거부는 국세청 신고하면 끝~
  [삭제]
녹차입니다 [L:48/A:508] 2018-07-11 19:26:11
[추천0] [신고]
요즘엔 의심부터 가는것이
맘이 아프긴 하네 ㅠㅠ
  [삭제]
AkaZzz [L:4/A:316] 2018-07-11 19:30:47
[추천0] [신고]
조작일 수 밖에 없는게 카드거부: 카드는 안받으려면 아예 카드사랑 계약자체를 하지 말던가 계약했으면 무조건 받아야함. 안받으면 여신법 위반. 경찰이 눈앞에서 보고 있는데 거부한다? 그리고 뇌출혈은 오면 30분안에 의식잃고 혹가고 머리가 진짜 깨지는거처럼 아픔. 저럴 정신없음.
  [삭제]
뭐야 [L:55/A:504] 2018-07-11 19:38:04
[추천0] [신고]
주작
  [삭제]
참교육센세 [L:48/A:491] 2018-07-11 19:42:56
[추천0] [신고]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주작이 아닐수도 있다고 생각함
  [삭제]
빨빨이 [L:45/A:465] 2018-07-11 20:09:20
[추천0] [신고]
전부 다 봤는데 주작냄새 싸한데
  [삭제]
제란 2018-07-11 20:10:34
[추천0] [신고]
경찰 반응봐선 주작 같은데
  [삭제]
데굴대굴 [L:49/A:307] 2018-07-11 20:11:10
[추천0] [신고]
10원도 카드로 긁는 시대이거늘
  [삭제]
소푸 [L:51/A:503] 2018-07-11 21:25:44
[추천0] [신고]
츄잉여들이 여중생 이라 하는 수준
  [삭제]
RΞOL [L:33/A:602] 2018-07-11 22:29:11
[추천0] [신고]
들어가봤는데 썰은 흥미진진한데 인증샷은 하나도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설이 [L:54/A:508] 2018-07-11 22:48:47
[추천0] [신고]
주작
  [삭제]
광견이 2018-07-12 08:49:02
[추천0] [신고]
ㅋㅋ 주작인데 재미도없고 감동이라도잇던가
  [삭제]
마화 [L:55/A:454] 2018-07-12 10:50:59
[추천1] [신고]
주작 확인 완료
  [삭제]
★STAR★ [L:37/A:596] 2018-07-13 00:29:24
[추천0] [신고]
이거 글삭튀하는 과정이 더 다이나믹하네 시발거
  [삭제]
치리치리 2018-07-13 00:36:20
[추천0] [신고]
주작이었네... 이러니 사람들이 의심부터하지
  [삭제]
DieMfDie 2018-07-13 00:39:11
[추천0] [신고]
주작.. 작성자 빤스런 했답니다.
  [삭제]
WILD [L:35/A:424] 2018-07-13 01:09:14
[추천0] [신고]
주작인데
  [삭제]
신짱 [L:5/A:545] 2018-07-13 01:22:40
[추천0] [신고]
저거 실시간으로 봤는데 주작티 개나는데 믿는 호구들있드라ㅋㅋㅋㅋ
  [삭제]
무당벌래 2018-07-13 12:37:18
[추천0] [신고]
***************************
운영자에 의해서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
? [L:47/A:457] 2018-07-13 20:15:57
[추천0] [신고]
주작 증거 나왔으니 그냥 소설 처럼 읽으면 재미있음
  [삭제]
쌀치킨 [L:31/A:104] 2018-07-14 00:07:19
[추천0] [신고]
이거 주작 ㅋㅋ
  [삭제]
반랭반열 2018-07-14 12:07:10
[추천0] [신고]
뇌출혈수술도 의식쳐지거나 생명에 지장있거나 하지 않는 한 잘 안할텐데
머리 여는 수술을 앞둔 사람이 앉아서 컴퓨터한다는거 자체가 주작냄새가
빼박주작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 숨덕모드설정 글 15 | 댓글 2
인기글[더보기]
 
[공지]정치적인글은 유머게.. [53]
츄잉 | 2014-05-05 [ 4 ]

[공지]배경음악이 있는경우 제목앞에 [브금] .. [58]
츄잉 | 2013-08-05 [ 14 ]

[공지]유머게시판은 유머/지식/감동 게시물 .. [88]
츄잉 | 2012-06-05 [ 12 ]
[유머] 100% 서술형 답안지 교수가 채점 안하는거 부당하지않아?.jpg [3]
10777 | 2018-12-19 [ 309 / 0-0 ]

[유머] 가끔 스스로의 인생이 너무 한심하게 느껴질때 [4]
연희씹뜨억 | 2018-12-19 [ 490 / 0-0 ]

[유머] 여대에 나타난 김수현 [4]
앱솔 | 2018-12-19 [ 534 / 0-0 ]

[유머] 혐) 무단횡단의 위험성.GIF [5]
연희씹뜨억 | 2018-12-19 [ 433 / 0-0 ]

[유머] 미국 여자 소방관 vs 한국 여자 소방관 [6]
손석희 | 2018-12-19 [ 547 / 3-1 ]

[유머] 게임돈 쉽게벌기 [3]
쿠마★ | 2018-12-19 [ 636 / 0-0 ]

[유머] 경찰조차 손에 꼽은 황당한 사건 [8]
Point | 2018-12-19 [ 1024 / 2-0 ]

[유머] 참을 수 없는 유혹 [1]
Point | 2018-12-19 [ 1051 / 0-0 ]

[유머] 법원이 밀렵꾼에게 내린 판결 [3]
Point | 2018-12-19 [ 1065 / 0-0 ]

[유머] 독일 덕분에 이미지 세탁한 나라 [8]
Point | 2018-12-19 [ 1269 / 2-0 ]

[유머] 친한 친구사이 톡 [2]
Point | 2018-12-19 [ 1016 / 0-0 ]

[유머]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블러드랜드 | 2018-12-19 [ 501 / 0-0 ]

[유머] 해피투게더 레전드 장면... [5]
쿨쿨 | 2018-12-19 [ 1260 / 0-0 ]

[유머] 숙박업소 커피포트를 사용하면 안 되는 이유. [6]
쿨쿨 | 2018-12-19 [ 1116 / 0-0 ]

[유머] 네이처가 뽑은 올해의 과학 이미지 22選. [3]
쿨쿨 | 2018-12-19 [ 1003 / 0-0 ]

[유머] 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4]
쿨쿨 | 2018-12-19 [ 1064 / 0-0 ]

[유머] 센트럴 파크 크기. [5]
쿨쿨 | 2018-12-19 [ 985 / 0-0 ]

[유머] 겨울에 귤이 생각나는 이유 [1]
다시시작해 | 2018-12-19 [ 916 / 0-0 ]

[유머] 다국적 기업으로부터 느끼는 상대적 박탈감 [17]
다시시작해 | 2018-12-18 [ 1263 / 0-0 ]

[유머] 중국인의 유용함 [13]
다시시작해 | 2018-12-18 [ 1190 / 0-0 ]

[유머] ?? : 손오공처럼 잘라주세요 [3]
연희씹뜨억 | 2018-12-18 [ 1081 / 0-0 ]

[이슈] 자전거 쓰레기가 넘치는 중국 [4]
카카페 | 2018-12-18 [ 1078 / 0-0 ]

    
1 [2][3][4][5]..[3462]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