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윗집에서 독가스를 살포해요
菅井友香 | L:0/A:0 | LV60 | Exp.27%
| 6-0 | 2018-10-11 18:32:05 | 2244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ㄷㄷㄷ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6]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아다다 [L:58/A:449] 2018-10-11 19:02:36
[추천0] [신고]
제보자는 모자이크 처리했는데
오히려 윗집은 당당하네 ㅋㅋㅋ
  [삭제]
하니엘 [L:26/A:538] 2018-10-11 19:12:40
[추천0] [신고]
정신병이 있나보네..
  [삭제]
지옥Fubuki [L:21/A:54] 2018-10-11 19:17:52
[추천0] [신고]
진짜 교수라면 학생들이 불쌍해지네요
  [삭제]
레몬시럽 [L:50/A:429] 2018-10-11 19:55:52
[추천0] [신고]
...대사관은 왜 나왘ㅋㅋㅋ
  [삭제]
소니코 [L:19/A:247] 2018-10-11 20:07:45
[추천0] [신고]
ㄷㄷ....
  [삭제]
소푸 [L:51/A:503] 2018-10-11 20:07:50
[추천0] [신고]
정신병맞음
  [삭제]
NO [L:49/A:84] 2018-10-11 21:38:18
[추천0] [신고]
피해망상증
  [삭제]
라이언하트 [L:47/A:404] 2018-10-11 22:09:35
[추천0] [신고]
음모론자인듯 미국대사관까지 언급하네ㅋㅋ
  [삭제]
갓오하 [L:33/A:602] 2018-10-11 22:14:30
[추천0] [신고]
다 그렇다 친다고 해도 미국 대사관은 왜 나옴? 박사모들이 성조기 들고다니는거랑 비슷한 건가? ㅋㅋ
  [삭제]
전설의형 [L:25/A:131] 2018-10-11 22:15:42
[추천0] [신고]
자기 뇌에서 나오는 독극물이 아닌지
  [삭제]
후타나으리 [L:29/A:203] 2018-10-11 22:58:00
[추천2] [신고]
페미냐
  [삭제]
불타는매 [L:56/A:473] 2018-10-11 23:31:48
[추천0] [신고]
윗집 분들은 벽하고 이야기하는 기분이겠네요...
  [삭제]
440시간 [L:23/A:377] 2018-10-12 00:14:26
[추천0] [신고]
담배 피우는게 아니면 사과하는게 왜 맞는거임? ㅋㅋㅋ
  [삭제]
먹자 [L:39/A:84] 2018-10-12 00:33:44
[추천0] [신고]
왜 저러고 사는거지
  [삭제]
HoNey [L:3/A:362] 2018-10-12 00:53:35
[추천0] [신고]
불편론자
  [삭제]
뭐야 [L:55/A:504] 2018-10-12 00:56:25
[추천0] [신고]
미국대사관 뭐여 ㅋㅋ
  [삭제]
뭥뭥뭥 2018-10-12 01:48:29
[추천0] [신고]
잘보고갑니다ㅎㅎ
  [삭제]
귀여운존재 [L:11/A:192] 2018-10-12 03:09:42
[추천0] [신고]
유우머~
  [삭제]
넌이미실패 [L:56/A:513] 2018-10-12 06:34:49
[추천0] [신고]
ㅋㅋㅋㅋ
  [삭제]
멜트릴리스 [L:74/A:374] 2018-10-12 13:51:03
[추천0] [신고]
윗집이 이웃 잘못 만났네.
  [삭제]
뇌내혁명걸 [L:97/A:61] 2018-10-12 14:00:02
[추천0] [신고]
정신병자
  [삭제]
fuing뿌잉 2018-10-12 15:51:28
[추천0] [신고]
코난불러라
  [삭제]
아오코 [L:53/A:292] 2018-10-12 16:33:43
[추천0] [신고]
이거 비슷한거인지 똑같는거인지 본것같은데....
걍 아랫집아줌마가 개노답임 ㄹㅇ
저년이 발암물질이였던거임
  [삭제]
이상성욕자 [L:55/A:369] 2018-10-12 16:37:26
[추천0] [신고]
갑분대?
  [삭제]
유잉 2018-10-12 17:08:25
[추천0] [신고]
레알 ㅁㅊ년이네 ....
저런 사람 밑에 살면 레알 답이 없음...
  [삭제]
축구가좋아 [L:50/A:456] 2018-10-12 20:04:29
[추천0] [신고]
저거 본방으로 봣는데 레알 소름돋음
돈 많이들여서 이사햇는데 이웃이 저런이웃이면 진짜 곤란하겟다
  [삭제]
사카야나기 2018-10-12 20:55:14
[추천0] [신고]
대사관은 무엇?
  [삭제]
츤츤여사님 2018-10-12 21:09:40
[추천0] [신고]
윗집 남성분 인상도 좋으시고 사람도 좋아보이시던데
아랫집에 왠 정신병걸린 미국 언급하는 음모론자
미친 여교수한테 걸려서 불쌍하시네...
  [삭제]
태극용 2018-10-13 10:53:24
[추천0] [신고]
윗집: 모자이크 안하고 당당한 모습

아랫집:모자이크는 기본이고 허위사실에 윗집에 민폐까지 끼치고 도망까지
  [삭제]
20세기오타쿠 [L:44/A:367] 2018-10-13 16:24:28
[추천0] [신고]
무슨 노이로제 걸렸나
  [삭제]
네다씹 [L:46/A:475] 2018-10-14 00:55:13
[추천0] [신고]
정병
  [삭제]
리혀노 [L:1/A:85] 2018-10-26 00:06:10
[추천0] [신고]
ㅋㅋㅋㅋㅋㅋ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 숨덕모드설정 글 15 | 댓글 2
인기글[더보기]
 
[공지]정치적인글은 유머게.. [53]
츄잉 | 2014-05-05 [ 4 ]

[공지]배경음악이 있는경우 제목앞에 [브금] .. [58]
츄잉 | 2013-08-05 [ 14 ]

[공지]유머게시판은 유머/지식/감동 게시물 .. [88]
츄잉 | 2012-06-05 [ 12 ]
[유머] 어휴 애들이란... 놀이라면 그냥 좋아서는..
앱솔 | 2018-12-15 [ 9 / 0-0 ]

[유머] 중국 아동폭력 근황
Point | 2018-12-15 [ 7 / 0-0 ]

[유머] ㄹㅇ꿀벅지 [1]
Point | 2018-12-15 [ 27 / 0-0 ]

[유머] 실제 일본 사무라이 [1]
Point | 2018-12-15 [ 38 / 0-0 ]

[유머] 부부카톡 이상과 현실 [1]
Point | 2018-12-15 [ 88 / 0-0 ]

[유머] 히오스리그중단이유 [3]
쿠마★ | 2018-12-15 [ 286 / 0-0 ]

[유머]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qhdwjs23 | 2018-12-15 [ 144 / 2-0 ]

[유머] 현역 일병의 버스터콜 [7]
용동zero | 2018-12-15 [ 614 / 5-0 ]

[유머] 요즘 애니 근황 [13]
유리양 | 2018-12-15 [ 504 / 0-0 ]

[유머] 무장강도 ‘맨손제압’한 직원 아이스크림 가게 직원 [2]
프리온 | 2018-12-15 [ 136 / 0-0 ]

[유머] 나는 누구 [14]
닉내임이다 | 2018-12-15 [ 728 / 0-0 ]

[유머] 에일리언 [8]
地獄フブキ | 2018-12-15 [ 596 / 0-0 ]

[유머] 라이온킹 [4]
몬스☆패닉 | 2018-12-15 [ 630 / 0-0 ]

[유머] 크리스마스 트리 간단히 꾸미는 방법 [8]
地獄フブキ | 2018-12-15 [ 697 / 0-0 ]

[유머] 고양이 쿠션 [2]
地獄フブキ | 2018-12-15 [ 568 / 0-0 ]

[유머] 일본 이지메의 실태 [5]
몬스☆패닉 | 2018-12-15 [ 940 / 0-0 ]

[유머] 트럼프 피자 [5]
연희씹뜨억 | 2018-12-15 [ 944 / 1-0 ]

[유머] 태어난지 1년 된 고래 [5]
존나잘생김 | 2018-12-15 [ 973 / 0-0 ]

[유머] 일본 전철역의 전광판 안내 [5]
地獄フブキ | 2018-12-15 [ 980 / 2-1 ]

[유머] 찐따 구별법 [15]
playcast | 2018-12-15 [ 1099 / 0-0 ]

[이슈] 국제 망신 [13]
playcast | 2018-12-15 [ 1140 / 3-0 ]

[유머] ㅋㅋㅋ [6]
playcast | 2018-12-15 [ 633 / 0-0 ]

    
1 [2][3][4][5]..[3457]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