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자라키 켄파치 vs 야마모토 겐류사이 시게쿠니 jpg.
튜뮤 | L:0/A:0 | LV11 | Exp.30%
| 2-1 | 2019-08-11 02:49:17 | 286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라키팬분들이 좋아하실듯.

 

먼가 자라키를 좋아하시는분들이 염원하는  자라키 영압최대(소설판영압감지불가능수준)  + 두손 + 만해마스터가 된다면

 

야마모토 잔화의태도 천지회진 vs  자라키 두손 만해마스터 일격하면 이렇게 될듯. 

 

 

 

 

 

재미용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2] 반대하기[1]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우뤠췌 2019-08-11 09:12:10
[추천0] [신고]
애새끼 시절부터 >>우노하나였고 그 아이젠과 유하바하가 그렇게 경계했던거보면 포텐은 석두 이상일지도 ㅇㅇ
  [삭제]
하늘알러븅 2019-08-11 12:26:59
[추천0] [신고]
만해키면 떡이 되는게 자라키 아닌교?ㅋㅋ
  [삭제]
랩하는선비 2019-08-11 13:30:23
[추천0] [신고]
근데 솔직히 시해만으론 못이김 만해키면 개털지만 석두가
  [삭제]
흑도MIHAWK [L:8/A:382] 2019-08-14 01:05:21
[추천0] [신고]
석두좌가 시해로 바베큐만들듯
  [삭제]
[1]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 숨덕모드설정 글 10 | 댓글 1
[공지]블리치 모바일 게임 출시예정 [11]
부산고등어 | 2017-08-12 [ 0 ]

[공지][블리치] 실사영화 공식 예고편 22초 .. [32]
태지씨 | 2017-07-07 [ 0 ]

[공지]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6]
Kamijou | 2017-07-05 [ 1 ]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후속작도 떡밥도 없다는 걸 아는데
유코피디아 | 2019-08-21 [ 47 / 0-0 ]

[일반] 오랜만에 얘 얻어서 물어보는데 [6]
마시멜로우 | 2019-08-20 [ 129 / 0-0 ]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카레기 | 2019-08-20 [ 32 / 0-0 ]

[일반] 블리치가 아쉬운 만화이긴 하지 [6]
자객 | 2019-08-20 [ 114 / 0-0 ]

[일반] 1400일 연속 출책 찍었다 [3]
宮脇?良 | 2019-08-19 [ 134 / 1-0 ]

[일반] 블리치는 후속없나 [1]
앙마의열매 | 2019-08-19 [ 105 / 0-0 ]

[일반] 2시간 앞두고 열라 떨리노 ㅎㅎ [2]
宮脇?良 | 2019-08-18 [ 253 / 1-0 ]

[일반] 노경화수월 아이젠 vs 우노하나 켄파치모드 [2]
참백도다치 | 2019-08-18 [ 197 / 1-0 ]

[일반] 우르키오라,이치고 유니크있었는데 [2]
리베로 | 2019-08-18 [ 94 / 0-0 ]

[일반] 진지하게 공격력 잔태=리제 아님? [1]
쓔웅펑 | 2019-08-18 [ 96 / 0-1 ]

[일반] 소설에서 그란레이 세로의 위력에 대한 묘사 [7]
룰룰룰 | 2019-08-17 [ 275 / 1-0 ]

[일반] 상대가 켄파치니까 진거지 ㅋㅋ 얼굴만 아니였어도 이김
SilverFang | 2019-08-17 [ 205 / 0-0 ]

[일반] 블게 슬슬 셔터 내릴때가 [1]
宮脇?良 | 2019-08-17 [ 95 / 0-0 ]

[일반] 리제바로는 신과 가까운힘이 아니라 신의 힘이 맞다고 봅니다. [11]
오리가미 | 2019-08-17 [ 323 / 1-0 ]

[일반] 그레미 저정도 능력을 지니고 있는데 저따구로 뒤지노 ㅋㅋㅋ [8]
재림의dkdk | 2019-08-17 [ 187 / 0-0 ]

[일반] 아스킨 나크 르 바르 vs 그레미 투뮤 [11]
오리가미 | 2019-08-16 [ 311 / 1-0 ]

[일반] 우노하나랑 켄파치랑 싸우는 화가 몇화인가요? [2]
평범한아이2 | 2019-08-16 [ 101 / 0-0 ]

[일반] 한팔 뱌쿠야 > 우르키오라 3차 [5]
롱키포트 | 2019-08-16 [ 418 / 6-1 ]

[일반] 팔 하나 잃어서 약해지는 이유가 이거 때문아님? [3]
룰룰룰 | 2019-08-16 [ 436 / 1-0 ]

[일반] 옛날 긴 만해로 짤 엄청 나왔던거같은데 [1]
주품스 | 2019-08-15 [ 175 / 0-0 ]

    
1 [2][3][4][5]..[6816] [다음]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