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엑셀 이런거 가능?
20001호 | L:0/A:0 | LV22 | Exp.76%
| 1-0 | 2018-04-16 11:44:12 | 567 |

 

 

솔직히 금서 3기 저 개그만화보다 퀄리티 구릴거 같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헤이톰 2018-04-16 12:25:25
[추천0] [반대0] [신고]
그건 아닐듯ㅋㅋ
  [삭제]
국카스텐 [L:33/A:602] 2018-04-16 13:14:58
[추천0] [반대0] [신고]
저게 대체 뭐임ㄷㄷ
  [삭제]
마다라thelove [L:31/A:302] 2018-04-16 17:21:39
[추천0] [반대0] [신고]
될듯 한데 ㅋㅋ
  [삭제]
456874 2018-04-16 18:14:01
[추천0] [반대0] [신고]
2기 이후로 8년 지났는데 설마 그대로겠어......
  [삭제]
2d를보자 2018-04-16 19:35:06
[추천1] [반대0] [신고]
드볼슈퍼보면 오히려 작화가 예전보다
더 너프될것 같은데;;;
  [삭제]
올레루스 2018-04-16 23:16:42
[추천0] [반대0] [신고]
엑셀 참참참 하는거 보고싶다
  [삭제]
에에취 2018-04-17 01:46:43
[추천0] [반대0] [신고]
아 이가 마루마루에서 재밌게 봤었지. ㅋㅋㅋ
  [삭제]
[1]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글 10 | 댓글 1
[공지]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100화 어떤 과학..
railgun미코토 | 2018-01-02 [ 1 ]

[공지]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99화 어떤 과학..
railgun미코토 | 2017-12-08 [ 0 ]

[공지]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97, 98화 어떤 ..
붕마루 | 2017-10-31 [ 0 ]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초전자포 지금 무슨 에피인가요? [1]
accelLaO | 2018-04-26 [ 62 / 0-0 ]

그래도 3기 나오면 [3]
Laks4825 | 2018-04-24 [ 166 / 0-0 ]

금서목록도 인기좋았는대 ㅠㅠㅠ [8]
꽃잘 | 2018-04-24 [ 277 / 1-0 ]

설마 금서3기도..... [3]
zplayz | 2018-04-23 [ 175 / 0-0 ]

그래도 5월에는 PV 공개할듯 [4]
剩餘王 | 2018-04-23 [ 305 / 1-0 ]

만든다 해놓고 아무것도 안알려주니까 더 짜증남 [4]
트위치킨 | 2018-04-23 [ 181 / 1-0 ]

산다 마코토의 옛이야기.twitter [8]
14th | 2018-04-23 [ 251 / 1-0 ]

언제부터 카미조 정신이 비정상적인걸 알았음? [9]
Laks4825 | 2018-04-23 [ 370 / 1-0 ]

오늘 서점에서 어마금 잡지 봤는데 [7]
인생의정석 | 2018-04-22 [ 270 / 0-0 ]

3기... [1]
WallenStein | 2018-04-21 [ 137 / 1-0 ]

소식좀 들려라 [4]
클로버보이 | 2018-04-21 [ 175 / 1-0 ]

이쯤되면 카미조 멘탈이 걱정스러움 [9]
인생의정석 | 2018-04-21 [ 530 / 1-0 ]

엑셀러레이터 코스프레 [5]
20001호 | 2018-04-20 [ 301 / 0-0 ]

삼기 확정 아니엇음..? [4]
acelove | 2018-04-20 [ 217 / 0-0 ]

토우마의 매력 포인트★를 알아보자!!! [15]
인생의정석 | 2018-04-17 [ 595 / 1-0 ]

안녕하세요. 신입입니다. [12]
TouMAN | 2018-04-17 [ 298 / 1-0 ]

제이시발 올해에 작품 몇개나 하지? [3]
국카스텐 | 2018-04-17 [ 339 / 0-0 ]

금서3기 이미지나 pv나온거 있음??? [3]
AntMan | 2018-04-16 [ 192 / 0-0 ]

엑셀 이런거 가능? [8]
20001호 | 2018-04-16 [ 567 / 1-0 ]

여기 짱짱이 오티누스 맞지?? [14]
투게다 | 2018-04-15 [ 445 / 0-0 ]

    
1 [2][3][4][5]..[2479]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