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옛날에 디씨에 올라온 글(사구빠 특징 txt)
명량한옹이 | L:0/A:0 | LV25 | Exp.40%
| 3-0 | 2018-07-11 17:42:54 | 367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1. 나루히나는 순전히 히나타 인기빨로 이어진 억지 커플이다 
->현실 : 마사시 "나루히나는 처음부터 생각해뒀던 커플" 
 

2. 공컾 후려칠때는 지들이 나서서 히나타 인기빨이라해놓고 히나타가 사쿠라보다 더 인기많다는 소리 나오면 사쿠라가 히나타보다 인기투표순위 더 높다고 빼액대는 이중성 
->현실 : 사쿠라는 메인 히로인치고 인기 없고 히나타는 비중쩌리 조연캐1치고 인기 높은 편. 공식인기투표 평균순위는 히나타가 살짝 더 높지만 거의 도토리 키재기 수준. 
 

3. 나루사쿠가 더 개연성 있고 시트콤같아서 뒷말 덜 나왔을 엔딩이었다 
->현실 : 작가 "나루토와 사쿠라를 커플로 엮겠다는 생각 한번도 해본적 없다" 
실제 나루토 결말 다가오던 당시 여론은, 이미 막장 다 된 작품 나루히나 결말이면 용서해줌 or 네지까지 죽였는데 히나타랑 안 이어지면 작가 죽인다였음 
나루토팬들도 사쿠라랑 이어지는거 극도로 거부했음 
거의 다 사쿠라빠들만 미는 컾 
나루사쿠 엔딩이었으면 작가 진작에 테러당했을지도 모를만큼 일부 사쿠라팬 빼고 모두가 한뜻으로 안되길 빌었던 컾이기도 함 
 

4. 사쿠라의 패드립 폭력 거짓고백은 이해해주며 쉴드치지만 히나타의 따뜻한 손 드립은 득달같이 깐다 
->현실: 콩깍지가 이리도 무서운겁니다 여러분 
쉴드를 쳐도 어떻게 거짓고백을 쉴드칠 수 있지? 
저거까지 쉴드칠 아량이면 히나타 손 드립은 쉴드치고도 남겠는데 그건 또 아님ㅋ 
 

5. 히나타는 소심쟁이에 나루토한테 순종적인 남성판타지 여혐캐릭이고 사쿠라는 당당하고 야무진 이 시대의 히로인이다 
->현실: 적어도 히나타는 나루토가 정신나간 짓 할라치면 정신 차리게 만들어줌(네지 죽고 멘탈 깨지려던 나루토 맘 고쳐잡아준거, 나루토가 보루토랑 말싸움하니까 집에서 내쫓은게 그 예) 하지만 사쿠라는 사스케가 뭔 짓을 하든 사스케킁 사스케킁~ 
탈주하는 사스케한테 내가 니 복수 도와줄테니 나도 좀 데려가달라고 구질구질하게 굼 
카카시 죽이려드는 사스케 결국 못 죽여서 질질짜다가 나루토 독에 중독시킴 
전쟁 와중에도 사스케가 자기 신경 안 써준다고 질질 짬 
최종결전하러 떠나는 사스케한테 내가 널 좋아한다고 눈새고백했다가 환술로 배빵당함 
사스케가 10년 넘게 집구석 안 들어오고 딸 방치하는데도 군말없이 독박육아하면서 사스케킁 사스케킁 
 

6. 잘생긴 남캐랑은 일단 다 엮고 본다 
->현실: 정작 사쿠라랑 엮인 남캐 팬들은 같이 엮지 말라고 기분 나빠함 
신난건 사쿠라빠들 뿐 
접점 1도 없는 마다라, 토비라마랑도 엮지만 정작 접점 있는 록리하고는 잘 안 엮음 
왜냐? 록리는 못생겼으니까 
빠들이 캐릭 따라가서 외모지상주의 쩐다는걸 엿볼 수 있음 
주입식 케미여신 
 

7. 자기들은 나루사쿠 밀었어서 지금 결말이 싫다고 함 
->현실: 그들이 항상 패는 공컾은 거의 다 나루히나임 
저 논리면 사스사쿠도 같이 패야되는데 10의 8은 나루히나만 팸 
왜냐? 사쿠라한테 설설 기는 부려먹기 딱 좋은 남캐 나루토를 히나타가 뺏어간게 고까우니까 
사쿠라는 양손에 꽃을 지닌 사랑받는 히로인이어야했는데 히나타가 한쪽 손에 들린 꽃을 채가서 열폭 
그들은 열폭 아니라고 정신승리하지만 솔직히 열폭 맞음 
 

8. 작가한테 쌍욕하는 경향이 있음 
->현실: 작가가 입 털어준 덕분에 동정의 여지가 없던 사쿠라한테 동정여론이 일기 시작한거임 
작가 입 털기 없었으면 동정받지도 못했음 
그들이 나루히나 팰때 자주 쓰는 소재 <네지의 죽음>도 작가 입 털기 없었으면 써먹지도 못했음 
사실 작가의 입 털기 덕분에 누구보다 수혜를 입은 캐릭은 사쿠라임 
 

9. 사쿠라는 모두에게 미움받는 불쌍한 캐릭이라 주장 
->현실: 그들은 사쿠라 사라다 빼고 웬만한 캐릭터 다 욕함 
사쿠라 버리고 히나타한테 간 나루토도 오질나게 욕하는데 그래놓고 좆셔틀로는 오질나게 써먹음 
작가는 물론이고 애니제작진들한테도 쌍욕하는데 지들끼리 쌍욕하는걸로 안 그치고 직접 애니팀 트위터에까지 쳐들어가서 니들 다 히나타빠지? 사쿠라 안티지? 하고 빼애액거림 
애니팀이 그런거 아니라 해명해도 귀 닫고 자기들 좋을대로 해석해서 쌍욕함 
그리고 언제나 작가와 애니팀들에게 미움받아서 힘든 사쿠라와 불쌍한 팬들 힝힝이라 피코하는걸로 마무리함 
 

10. 사스케도 사쿠라 좋아하는거 맞다 
->현실: 사스케 "니가 알아서 뭐하게? 니가 할 수 있는건 없으니까 가만히 짜져있어" 
전쟁 때 사쿠라가 카구야 공격 맞고 죽던지말던지 신경도 안 씀 
최종결투 직전에도 난 걔한테 아무 감정 없다고 못 박으면서 환술배빵 시전 
사스케가 자신의 유일한 유대를 잘라내겠다고 선택한 사람=나루토 
사쿠라는 유대에 포함 X 
 

11. 머리에 든게 사쿠라 중심의 럽라와 사스케랑 떡치는거밖에 없다 
->사실상 그들은 그거 때문에 나루토 보는거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소년만화에 럽라 개연성 오질나게도 따짐 
그럴거면 그냥 순정만화를 쳐봐라 
 

12. 사쿠라 쌍1년된건 작가탓이니 작가 욕하라하고 히나타 편애받는건 히나타 탓이니 히나타 욕하자고 한다 
->이건 진짜 개논리니까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13. 이 글을 보며 부들부들 난 그렇지 않다고 빼액질 시전 준비한다 
->ㄹㅇㅍㅌㅂㅂㅂㄱ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3]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명량한옹이 2018-07-11 17:43:28
[추천0] [반대0] [신고]
뭐 다 그런거는 아님 한 98%?
  [삭제]
캔디슈 [L:50/A:343] 2018-07-11 17:45:32
[추천0] [반대0] [신고]
나갤은 다 좋은데 좆노잼 개그 보고서는 이거 ㄹㅇ ㅋㅋ 개추~ 이러는거보면 진짜 찐따 모임 같음
  [삭제]
강하늘 [L:31/A:27] 2018-07-11 18:06:36
[추천0] [반대0] [신고]
디씨 가즈아
  [삭제]
antith 2018-07-11 18:54:37
[추천1] [반대0] [신고]
꺼라위키에서 사구, 샐러드, 쓰미레, 낙타 항목에 외모 얘기랑 편애 얘기 엄청나게 써제끼는 애가 하나 있는데,
어떤 수준이냐면 사구한테 조금이라도 안좋은 얘기를 적으면 며칠 안돼서 바로 복구시킴
뭐하는 애냐 싶어서 과거 편집이력 보니까 "편애", "미남", "미녀" 뭐 이런 항목에 엄청나게 손을 댔더구만...
  [삭제]
예토신룡 [L:50/A:361] 2018-07-11 18:54:58
[추천0] [반대0] [신고]
사구 극혐
  [삭제]
예토신룡 [L:50/A:361] 2018-07-11 19:11:10
[추천0] [반대0] [신고]
여혐드립 있으니까 급 궁금해지는건데
그 '존재'들은 과연 사구를 빨지 깔지 궁금하네요.
사구는 쓰레기 캐릭으로서의 표본이지만
반대로 남자를 마음껏 패고 다니는 쌍1놈인데
  [삭제]
위버멘쉬 2018-07-11 20:32:05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미터기 폭발하겠다
  [삭제]
地獄? [L:24/A:763] 2018-07-13 08:32:42
[추천0] [반대0] [신고]
뭐 하나 거를 문장이 없다
저래서 싸구라빠들이 적폐란거임
  [삭제]
[1]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보루토 65화 애니 한글영상 [2]
코코넷 | 2018-07-20 [ 0 ]

[공지]보루토 애니메이션 65화~67화 줄거리 [3]
하와와 | 2018-07-08 [ 0 ]

[공지]보루토 -BORUTO- 25화 번역본 [3]
붕마루 | 2018-07-06 [ 0 ]

정보공지 6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보게이 하이~
또츄펠다운 | 2018-07-22 [ 11 / 0-0 ]

킨시키 흡수 모모시키 VS 육도 마다라 [2]
위버멘쉬 | 2018-07-22 [ 30 / 0-0 ]

나루토도 보루토처럼 사라지게 하는 나선환 가능?
™레드†χ | 2018-07-22 [ 16 / 0-0 ]

육도 페인 vs 예토 마다라 [4]
™레드†χ | 2018-07-22 [ 20 / 0-0 ]

시밬ㅋㅋㅋㅋ 사스케 팔 하나 없었지ㅋㅋㅋㅋ [1]
오렌지주스 | 2018-07-22 [ 101 / 0-0 ]

여기 빡대가리들이 은근많은게 [3]
씹황충 | 2018-07-22 [ 45 / 1-1 ]

정사취급 인것만 정리해봄.
옶빖톲 | 2018-07-22 [ 34 / 0-0 ]

사스케 비뢰신쓰면 간지날듯
Good9 | 2018-07-22 [ 34 / 0-0 ]

비슷한대사 다른느낌 [3]
크루시픽스 | 2018-07-22 [ 153 / 0-0 ]

쿠로츠치 졸커 ㅋㅋㅋㅋㅋㅋ
헤안샤마 | 2018-07-22 [ 127 / 0-0 ]

생각해보니 카라애들은 전쟁때뭐했을까 [2]
jotta1234 | 2018-07-22 [ 78 / 0-0 ]

천수력 씹거 번개랑 수리검 위치도 바꾸는 정돈데 ㅋㅋㅋㅋ [1]
클로킹지은 | 2018-07-22 [ 95 / 0-0 ]

보루토의 사라지는 나선환은 카무이비슷한 시공간인술임? [3]
Good9 | 2018-07-22 [ 91 / 0-0 ]

보루토 65화 ㄷㄷㄷ 이게 진짜 드래곤볼같은 나루토 액션이지
클로킹지은 | 2018-07-22 [ 72 / 0-0 ]

이거 보루토라서 사스케 떡상하겟다
아무일이나 | 2018-07-21 [ 68 / 0-0 ]

현실 저격수가 육도 사스케 잡을 수 있지 않냐 [3]
피떡가이 | 2018-07-21 [ 146 / 0-0 ]

뭐여 나 보루토? [5]
육도나루토 | 2018-07-21 [ 87 / 0-0 ]

애들아 있잔아..
™레드†χ | 2018-07-21 [ 17 / 0-0 ]

이때 오비토 조질 수 있었는데 [2]
예토신룡 | 2018-07-21 [ 269 / 0-0 ]

같은대사 다른반응 [5]
크루시픽스 | 2018-07-21 [ 233 / 0-0 ]

    
1 [2][3][4][5]..[3319]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