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근데 지금 원피스가 재미 없지는 않은 거 같음
갓구휘 | L:0/A:0 | LV54 | Exp.10%
| 4-0 | 2018-01-12 11:42:00 | 915 |

나도 빅맘편 초반에는 무슨 루피가 애들 뒤치다꺼리 하려고 선장 했냐면서 좀 까댔는데

 

애니로 쭉 보고 나니까 이 에피도 굉장히 잘 짜여진 느낌이 듬

 

만화에서 결혼식 전의 긴장감이랑 저지 울 때 ㅈㄴ 통쾌했고

 

그 뒤에 추격전도 보면 임펠다운급은 아니어도 충분히 재미있다고 생각함

 

전투씬 연출도 괜찮고 억지 감동도 덜한 거 같고

 

사황편에서 최고의 재미는 카이도or검수편이라고 생각하는데

 

빅맘편도 이 정도면 평타 이상은 충분히 했다고 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4]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노력의화신 2018-01-12 11:42:40
[추천0] [반대0] [신고]
솔까 빅맘편은 카타쿠리 혼자서 하드캐리한 에피소드였음 ㅋ
  [삭제]
호돌호돌 2018-01-12 11:43:13
[추천0] [반대0] [신고]
우리가 한화씩 기다리면서 봐서 그렇지
몰아서보면 나쁘지 않을듯
  [삭제]
슈가o 2018-01-12 11:43:13
[추천0] [반대0] [신고]
ㅇㅈㅇㅈ
  [삭제]
가뭄의잭 [L:19/A:358] 2018-01-12 11:44:12
[추천0] [반대0] [신고]
빅맘 편 솔직히 다과회 전까지는 호평이 많았어..
다과회 까지도 괜찮았는데 (루피 케이크에서 튀어나오고 마더 카르멜 사진 깨질때까지)
그뒤에 옥갑때문에 성 무너지고 빅맘 배고프다고 돌아버린 이후로 전개가 이상해진거.
  [삭제]
0049 2018-01-12 11:54:39
[추천0] [반대0] [신고]
ㅇㅈ 휴재 너무 자주 때려서 그렇지 개연성까지 생각하려 하면 끈다는 느낌도 별로 안들더라
  [삭제]
풀이 [L:50/A:504] 2018-01-12 12:04:25
[추천0] [반대0] [신고]
카타쿠리 망가지는것만 아니면 좋았는데
  [삭제]
海軍大? 2018-01-12 12:38:02
[추천0] [반대0] [신고]
꼭 재미없다고 분탕치면서 매주챙겨보는 새ㅡ끼들있음 갈맘네가 악당으로 얼마나 완벽한데
  [삭제]
진프릭스 [L:3/A:19] 2018-01-12 12:57:56
[추천0] [반대0] [신고]
ㅈ망 예상인 쪽발이 에피소드가 기달리고 있다
  [삭제]
[1]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원피스 821화 애니 한글영상 [1]
코코넷 | 2018-01-14 [ 1 ]

[공지]원피스 891화 번역본 - 1월 12일 업데.. [33]
붕마루 | 2018-01-12 [ 11 ]

[공지]원피스 X 교토 시 콜라보 "또 하나의 .. [6]
호돌호돌 | 2018-01-11 [ 3 ]

정보공지 6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나중에 이길수록 쎈거면 호디,시저>>>크로커다일,에넬,루치냐?
금배찡 | 2018-01-18 [ 11 / 0-0 ]

나중에 싸운다고 강하다는게 개소리인게 [1]
금배찡 | 2018-01-18 [ 11 / 0-0 ]

사랑은 와꾸가 전부다
광견이 | 2018-01-18 [ 25 / 0-0 ]

미래 오다가 인정할 펙트 [5]
solopeople | 2018-01-18 [ 61 / 0-0 ]

요잇
구구몬 | 2018-01-18 [ 21 / 0-0 ]

상남자특)백원떨어지면 안줍고 그냥감 [5]
샹밥먹 | 2018-01-18 [ 62 / 0-0 ]

상남자특)수돗물 마심
샹밥먹 | 2018-01-18 [ 38 / 0-0 ]

상남자특)물봉딸 해봄
샹밥먹 | 2018-01-18 [ 65 / 0-0 ]

상남자특)포경안함
샹밥먹 | 2018-01-18 [ 48 / 0-0 ]

아뿔사 해적단 선장
골D이충이 | 2018-01-18 [ 35 / 0-0 ]

상남자특)여름에 뜨거운물로 샤워함
샹밥먹 | 2018-01-18 [ 37 / 0-0 ]

상남자특)팬티 일주일에 한번 갈아입음
샹밥먹 | 2018-01-18 [ 31 / 0-0 ]

상남자특)머리 비누로 감음
샹밥먹 | 2018-01-18 [ 23 / 0-0 ]

상남자특)비밀봉지로 손닦음
샹밥먹 | 2018-01-18 [ 22 / 0-0 ]

이거뭐지??????
골D이충이 | 2018-01-18 [ 28 / 0-0 ]

멍멍이 키운다. [20]
solopeople | 2018-01-18 [ 76 / 0-0 ]

떡타쿠리 초인계라서 패기없는 물리공격 쳐맞는다는 위키글 삭제됬네 ㅋㅋㅋ
맘타쿠리 | 2018-01-18 [ 49 / 0-0 ]

샹크스랑 아카이누의 차이는 이정도로 본다
골D이충이 | 2018-01-18 [ 32 / 0-0 ]

페드로 폭탄 맞으면 씹크스 죽냐? [1]
골D이충이 | 2018-01-18 [ 43 / 0-0 ]

근데 솔직히 샹크스 까는거 ㅈㄴ 재밌지않냐 [2]
Spray | 2018-01-18 [ 49 / 0-0 ]

    
1 [2][3][4][5]..[17359]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