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이번화 처음보고 기어4 왜 안쓰냐는 나만 생각한거임?
검은검사 | L:0/A:0 | LV74 | Exp.34%
| 0-1 | 2018-01-12 15:49:49 | 1128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이거 반대로 말하면 기어4 아니면 카타쿠리한테 공격 하나도 안통한단 소리 아니냐?

카타쿠리랑 싸울 최저조건이 기어4라고 보는데 학습능력 없는 놈이 이번화에서 기어4 없이 피떡되고 있더라

물론 꼬라지 보니까 기어4 썻어도 또 타임오버 됐을거 같다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0] 반대하기[1]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하가렌 2018-01-12 15:51:12
[추천0] [반대0] [신고]
체력이 안되니까 못쓴거지. 걍좀 봐라
  [삭제]
태극용 2018-01-12 15:55:18
[추천0] [반대0] [신고]
무모하긴 했음 기어4라고 해도 지는건 똑같았을듯
동글 도넛들 날라다니는 숫자보고 입벌어짐 그게 전부 장사떡 쓴다 생각하면 어우;
  [삭제]
DEATHLORD 2018-01-12 15:56:21
[추천0] [반대0] [신고]
레알 기어 4로 파워업하지않으면 맞혀도 유효타격 제로..애초에 크래커보다 더 쎈 설정인데 크래커한테도 기어4 전까지 데지미 전혀 못입힘.
  [삭제]
DEATHLORD 2018-01-12 15:57:03
[추천0] [반대0] [신고]
진심 기어4로 파워업 안하면 루피 존나 개쓰레기
  [삭제]
비별 2018-01-12 19:28:49
[추천1] [반대0] [신고]
카타쿠리 무장색이야 기어4로 어느정도 비빌수 있는 수준이라고는 하지만
카타쿠리는 무장색보다 견문색이 더 특출나거든 기어4써도 못 이긴다는걸 아는거지
어떻게보면 기어4 안쓰고 견문색에만 집중해서 짧은시간 내에 더 향상 시키는게 현명한거임
  [삭제]
팬더맨 [L:7/A:94] 2018-01-12 15:58:10
[추천1] [반대0] [신고]
미래예지가 익숙해지기 전까진 사용안할듯 저번싸움에서도 카타가 냉정해지니까 기어4로도 의미가 없으니 지금 괜히 바로 써봐야 미래예지로 막히면 무용지물이라 생각하는듯
  [삭제]
제비왕자 [L:5/A:143] 2018-01-12 16:03:01
[추천1] [반대0] [신고]
카타쿠리가 미래 읽으면 기어4고 뭐고 다 무소용인데 괜히 패기, 체력 소모 심한 기어4 써야함? 지금 그냥 기본 상태에서 존나 쳐맞으면서 최대한 따라잡을라 하는거 같은데
  [삭제]
PINGU 2018-01-12 16:08:16
[추천1] [반대0] [신고]
루피가 기본으로 되돌아갔다라고 하는 표현이 맞을 듯
  [삭제]
쇼페타로 2018-01-12 17:12:50
[추천0] [반대0] [신고]
아니 그럼 가서 오다 죽탱이라도 치고 오던가 여기서 왜 징징이야
  [삭제]
쌀치킨 [L:31/A:104] 2018-01-12 17:16:52
[추천0] [반대0] [신고]
***************************
운영자에 의해서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
샹빡대장 2018-01-12 20:08:39
[추천0] [반대0] [신고]
기어4쓰면 견문색 각성해보기도전에
ㅈㅈ임
  [삭제]
능력계 2018-01-12 23:30:45
[추천0] [반대0] [신고]
기어4 쓸 패기 아끼고 있다가 견문색 강화되고나서 기어4로 확실하게 제압하려는듯
  [삭제]
카타쿠리™ 2018-01-13 09:36:44
[추천0] [반대0] [신고]
그냥 오다가 이제 전개에만 신경쓰고 전투의 디테일은 보지못함 그러려니하고 넘어가야함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원피스 858화 애니 한글영상
코코넷 | 2018-10-21 [ 0 ]

[공지]원피스 921화 번역본 - 10월 19일 업데.. [19]
붕마루 | 2018-10-19 [ 6 ]

[공지]역식만화)23쪽어치!! 해군변장하고 해.. [23]
黑수저 | 2018-10-06 [ 4 ]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카이도 드래곤이라고 너무 거품낀거 아님?? [2]
빨간견 | 2018-10-21 [ 16 / 0-0 ]

스네이크맨은 스피드 몰빵이라던데... [8]
실버플렛 | 2018-10-21 [ 20 / 0-0 ]

용>호킨스>조로? [2]
feat작중팩트 | 2018-10-21 [ 19 / 1-0 ]

거프이색히 공격력은 쓸만하나. 방어력 ㅂㅅ [13]
대장최강 | 2018-10-21 [ 53 / 0-0 ]

그러면 로저는 사황4명보다 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feat작중팩트 | 2018-10-21 [ 80 / 0-0 ]

오다 이색히 친일파아닌가보네 [2]
대장최강 | 2018-10-21 [ 45 / 0-0 ]

오다가 팩트 내놨다 [1]
? | 2018-10-21 [ 112 / 1-0 ]

오키쿠는 바람의검심 주인공 히무라 켄신에 영감을 얻은듯
코이킹 | 2018-10-21 [ 37 / 0-0 ]

거프는 아오키지한테도 쳐맞아요.. [8]
대장최강 | 2018-10-21 [ 49 / 0-0 ]

애들아 니들은 쇼군간부들은 어느급이라고생각함? [12]
feat작중팩트 | 2018-10-21 [ 39 / 0-0 ]

카이도 이색히 루피한테 자기동료대라고 할듯
대장최강 | 2018-10-21 [ 25 / 0-0 ]

이쯤에서 다시보는 거프의 위대함 [2]
해군영웅 | 2018-10-21 [ 80 / 0-0 ]

거프 전성기떄나 사황이상이지 지금 딱 원수급임 ㅇㅇ [6]
feat작중팩트 | 2018-10-21 [ 89 / 0-0 ]

전성기 거프는 진짜 얼마나 강하단거야 ㅋㅋㅋ [4]
사령관 | 2018-10-21 [ 83 / 0-0 ]

힙갤에 원피스 질문 올라왔네
디아크 | 2018-10-21 [ 43 / 0-0 ]

슈텐마루가 잭이랑 싸울급정도 되면 [1]
사령관 | 2018-10-21 [ 66 / 0-0 ]

거프는 해군대장이랑은 격이 다른 모습을 보여줬지 [2]
해군영웅 | 2018-10-21 [ 57 / 0-0 ]

거프는 모건,다단한테 쳐맞고 뎀지 박히는 수준 [2]
디아크 | 2018-10-21 [ 54 / 0-0 ]

이번화로 또 다시 재평가 되는 인물 [5]
사령관 | 2018-10-21 [ 94 / 0-0 ]

탱글탱글
디아크 | 2018-10-21 [ 48 / 0-0 ]

카이도우vs아카이누 [2]
디아크 | 2018-10-21 [ 101 / 0-0 ]

    
1 [2][3][4][5]..[23321]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