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상디 무시하지 마라 개색기들아
KATTOBING | L:0/A:0 | LV25 | Exp.96%
| 12-0 | 2018-04-16 08:54:57 | 2098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애니에서 카타쿠리랑 1:1맞짱뜨더라

봐라

 

는 상디가 카타쿠리 젤리빈즈 피하는 862화 나온 날

혼자 망상하면서 ㄸ쳐본 스토리 풀어봄

 

하.... ㅅ벌 상디색갸.. 진짜 2년동안 돌림빵만 오지게 먹고 왔냐

그래도 형은 널 믿는다...

 

부족한 그림실력은 양해 좀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2]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일침가즈아 2018-04-16 09:34:33
[추천0] [반대1] [신고]
ㅄ새1끼 개념밥처말아먹었네
  [삭제]
RONDO 2018-04-16 10:13:14
[추천0] [반대0] [신고]
상디 최종성장이 딱 카타쿠리 급일거 같다
  [삭제]
고래장군 2018-04-16 11:34:55
[추천0] [반대0] [신고]
잘 그렸네
  [삭제]
데굴대굴 [L:49/A:307] 2018-04-16 12:12:12
[추천0] [반대0] [신고]
왜 진짜 애니보다 퀄이 좋지
  [삭제]
달려라니나 2018-04-16 13:52:17
[추천0] [반대0] [신고]
그림쩐다
  [삭제]
먹방녀 2018-04-16 14:15:43
[추천0] [반대0] [신고]
우왕
  [삭제]
아현 2018-04-16 15:44:01
[추천0] [반대0] [신고]
신기혀
  [삭제]
루피킹콩건 2018-04-16 18:01:45
[추천0] [반대0] [신고]
그래봣자 상디는 작가가 버린 캐릭임. 인정할건 인정해라. 당신이 그럴수록 상디가 버린 캐릭이란걸 인정하는꼴임.
  [삭제]
쥬프 [L:7/A:303] 2018-04-16 21:35:28
[추천0] [반대0] [신고]
이지툰 ㅅㅌㅊ
  [삭제]
이릴링이링 2018-04-17 17:04:19
[추천0] [반대0] [신고]
이지툰 개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원피스 854화 애니 한글영상
코코넷 | 2018-09-23 [ 0 ]

[공지]원피스 918화 번역본 - 9월 20일 업데.. [18]
붕마루 | 2018-09-20 [ 9 ]

[공지]원피스 BGM [7]
넌이미실패 | 2017-04-06 [ 6 ]
까르보불닭 안맵고 ㅈㄴ 맛있다길래 먹었는데 [4]
엘자따먹자 | 2018-09-26 [ 107 / 0-0 ]

역식만화) 가프빠 필독!! 가프 멍멍이모자 안쓰는 이유★★★★ [1]
黑수저 | 2018-09-26 [ 109 / 0-0 ]

나는 아직도 왜 검수가 아카이누 보고 튀었는지 모르겠다 [4]
llllllllll | 2018-09-26 [ 104 / 0-0 ]

거기가 블랙홀에 빠져 굉장히 고통스러운 우솝(고자가 되는 우솝) [1]
우솝쿵쿵따 | 2018-09-26 [ 96 / 1-0 ]

여성상위의 끝판왕 미스발렌타인 [1]
우솝쿵쿵따 | 2018-09-26 [ 191 / 1-0 ]

근데 작가가 조로를 좀 좋아하는것 같은게 [1]
질럿으로팸 | 2018-09-26 [ 71 / 0-0 ]

사vs대 이야기를 왜하는건데ㅋㅋㅋ
먹어줄게 | 2018-09-26 [ 46 / 0-2 ]

푸딩 재등장 가능성 [1]
가버려어엇 | 2018-09-26 [ 52 / 0-0 ]

원피스 현 해군의 정점에 선 사나이 [4]
씹덕후 | 2018-09-26 [ 129 / 0-0 ]

아니난 대체 왜 사황과 대장을 비교하는지 몰르것다 [3]
우치하모리 | 2018-09-26 [ 89 / 3-1 ]

원피스는 끝나고 향후 30년은 우리 후손들이 싸울듯
qazxsw | 2018-09-26 [ 61 / 0-0 ]

원피스 애매한거 궁금한 거 뭐뭐 있냐 [5]
LIVE | 2018-09-26 [ 75 / 0-0 ]

빅맘해적단 만들기(샬롯 오븐) [3]
흠흠하 | 2018-09-25 [ 317 / 6-0 ]

이거만 알면 너도 원잘알 [3]
해군영웅 | 2018-09-25 [ 154 / 0-0 ]

삼재해 공개 [2]
l카이l | 2018-09-25 [ 321 / 0-0 ]

원피스 오프닝 바뀜? [4]
Character | 2018-09-25 [ 87 / 0-0 ]

그랜드라인을 총괄하는 국민의 영웅! [1]
해군영웅 | 2018-09-25 [ 126 / 0-0 ]

신세계 해적들 왜이렇게 죄다 븅신들이냐 ㅋㅋ
l카이l | 2018-09-25 [ 118 / 0-0 ]

그냥 이참에 미호크도 때려잡지
l카이l | 2018-09-25 [ 64 / 0-0 ]

루피 삼재해급일듯
l카이l | 2018-09-25 [ 126 / 0-0 ]

루피가 거프급은 되야 해적왕 가능 [2]
해군영웅 | 2018-09-25 [ 147 / 0-0 ]

메인팜 ㅇㅇ [3]
샹밥먹 | 2018-09-25 [ 84 / 0-0 ]

    
1 [2][3][4][5]..[22971]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