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논쟁 이정도면 다들 만족하지않냐
우치하모리 | L:0/A:0 | LV42 | Exp.84%
| 12-1 | 2018-05-15 23:45:06 | 1556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사황>대장

카타쿠리>크래커>도플

로우>조로

흰수염>아카이누>병악화+칼빵흰수염

바제스>샹크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2] 반대하기[1]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에안회 2018-05-15 23:46:21
[추천0] [반대0] [신고]
바제스>씹크스

편 ㅡ 안
  [삭제]
유니크헌터 [L:56/A:493] 2018-05-15 23:47:39
[추천0] [반대0] [신고]
막줄 추천
  [삭제]
마시멜로우 [L:6/A:479] 2018-05-15 23:54:46
[추천0] [반대0] [신고]
란기쿠.. 블리치의 내 라이벌이지
내가 블리치에선 긴을 좋아하는데 란기쿠 땜에 포기함

메인으로 보니 생각이나네
  [삭제]
Timoria [L:59/A:284] 2018-05-16 00:14:40
[추천0] [반대0] [신고]
바제스>십크스 ㅅㅂ ㅋㅋㅋㅋㅋ
  [삭제]
하모니 [L:49/A:449] 2018-05-16 09:04:31
[추천0] [반대0] [신고]
바제스보다는 도크Q랑 먼저 붙어야 하지 않음?
  [삭제]
제로자키 [L:11/A:227] 2018-05-16 10:40:42
[추천0] [반대0] [신고]
로우레기 고평가 빼고는 대체로 맘에 든다
  [삭제]
타츠마키짱 2018-05-16 15:39:46
[추천0] [반대0] [신고]
막줄이 핵심이노
  [삭제]
츠바메 [L:55/A:412] 2018-05-16 16:10:25
[추천0] [반대0] [신고]
막줄은 씹팩트네
  [삭제]
나츠키렘 2018-05-16 16:52:05
[추천0] [반대0] [신고]
병약화 + 칼빵흰수염에게 얻어터지고

땅속으로 회피한데 아카이누인데..?
  [삭제]
핵크스 2018-05-16 18:37:58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줄
  [삭제]
헤안샤마 2018-05-16 22:56:28
[추천0] [반대0] [신고]
막줄추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원피스 914화 번역본 - 8월 17일 업데.. [7]
붕마루 | 2018-08-17 [ 4 ]

[공지]원피스 849화 애니 한글영상 [2]
코코넷 | 2018-08-05 [ 0 ]

[공지]악마의 열매 리스트 [56]
WLEHSRLF | 2018-05-11 [ 3 ]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로루조 vs 카이도우 누가 이기냐?
예쁜비비 | 2018-08-17 [ 2 / 0-0 ]

백수해적단 삼재해 공개
또라이크 | 2018-08-17 [ 2 / 0-0 ]

카이도우 간부들이 카드게임 이라면 서열 매기는거 가능한가요? [1]
모텔윤대실 | 2018-08-17 [ 14 / 0-0 ]

드레이크 삼재해 맞는거같다 ㅋㅋ
또라이크 | 2018-08-17 [ 21 / 0-0 ]

사황테크트리..
빌포르NO | 2018-08-17 [ 12 / 0-0 ]

이번화로써 백수해적단 멤버들은 전부 카드게임 이름이라는거 밝혀졌네.
가뭄의잭 | 2018-08-17 [ 79 / 0-0 ]

카이도우 간부 3재해 잭 퀸 킹 어디서 언급되나여? [1]
성지순레 | 2018-08-17 [ 55 / 0-0 ]

근데 루조 조합 괜찮지 않냐?
Saiyuu | 2018-08-17 [ 74 / 0-0 ]

오늘부로 200일됐어♥
카타子리 | 2018-08-17 [ 49 / 0-0 ]

그래도 오다가 일본 그린거 이것보단 낫다 [3]
EpRjffnr | 2018-08-17 [ 79 / 0-0 ]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안나는데 로우 왜 저기있음 [2]
아이리스 | 2018-08-17 [ 57 / 0-0 ]

신우치 윗단계가 바로 '재해'인가보지? + SMILE능력자 특징 [4]
가뭄의잭 | 2018-08-17 [ 153 / 0-0 ]

오다 ㅅㄲ 일본애들 키 왜케 크게 그리냐
샤롯린린 | 2018-08-17 [ 52 / 0-0 ]

골드로져 성우분도 돌아가셨어요?? [2]
초혈 | 2018-08-17 [ 64 / 0-0 ]

오키쿠도 오타마처럼 코즈키가문을 보좌하던 친구일듯
코이킹 | 2018-08-17 [ 80 / 0-0 ]

오키쿠 미형은 맞는데 [1]
김무제 | 2018-08-17 [ 93 / 0-0 ]

이번편 확실히 보니깐 감이 온다 [1]
전역한비비 | 2018-08-17 [ 212 / 0-0 ]

키쿠 처음 딱 보는순간 혹시 삼재해 퀸 아닌가 싶었음 [3]
로드베이더 | 2018-08-17 [ 197 / 0-0 ]

빅맘>카타쿠리=후지토라>마르코
장사떡 | 2018-08-17 [ 17 / 0-0 ]

키쿠 예쁘긴하네.JPG [7]
무한성 | 2018-08-17 [ 512 / 1-0 ]

    
1 [2][3][4][5]..[22547]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