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사최간들의 통곡과 현실직시장면
응그거아냐 | L:0/A:0 | LV40 | Exp.2%
| 15-1 | 2018-08-09 11:12:00 | 1785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씹황들왈   응~~  대장은 마르코랑 호각    대장=사최간  

 

I believe  I can  fly~~  재법 멋있게 날아올라  키자루에게 발차기를 가한 마르코..

 

 

 

 

근데... 키자루상..    안아파요?

그래도  얼굴에 흙이라도 좀  묻어있어야되는거 아닌감?

 

 

 

 

마르코상...  키자루상은 멀쩡한데요...  입에서 피한줄기 안나여...   동급맞나요?

 

마르코: 닥쳐!!!!  

 

 

 

방심한 아오키지에게도  한방~~ 루피랑 대치중에  방심한 아오키지  옆에서  발차기

 

 

 

 

아.. 아오키지상...  안아파여? 

 

 

 

쟤도  멀쩡한데여? 

 

마르코: 제발좀 닥쳐!!!    

 

 

 

흰수염이랑 대치하다가  죠즈가 방심한 아오키지를 옆에서 배빵때림

 

죠즈: 마르코!! 이 새퀴야  그정도로 돼겠냐!!!   대장이 방심할때  이정도론  날려줘야지   이것봐 대장입에서 피나잖아!!!  크하하하하하하

 

 

대장:  ㅇㅋ   우리도 방심할때  한방 날려도댐? 

사최간: ㅇㅇ  

 

 

 

 

죠즈: 크헤헿헤ㅔㅔㅎ헥   

아오키지  :  마!!  방심하면  걍 리타시켜야 되는겨!!      어딜  입에피조금 낸거가지고  까불어!! 

죠즈:  고멘네.....

 

 

 

오니구모:  뭐임?  이새기 ㅋㅋㅋㅋ 방심하니까 중장한테도 쳐잡히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다 해루석   

마르코: 헤헥!!    중장레기 따위한테.,..

 

 

키자루: 저런 븅쉰..  방심한다고  중장레기한테 쳐잡히나..   쯧쯧..

 

 

마르코:  하학!!!!!   해..해루석때문에 재생이 안돼!!   재생하고시퍼 !!!!  하학....

 

키자루: 방심했다고 중장레기한테 잡힌 니잘못 

 

마르코:  히읶.....  고멘네..ㅣㅣ

 

 

 

 

 

마르코:  사최간의 명예를걸고  다굴쳐서  대장하나 보내자  

비스타:ㅇ ㅋ 

 

 

 

 

.....     왜 대장급 둘이가 협공날렸는데  멀쩡하죠?

 

마르코,비스타: 히익!!!!!!     왜 노뎀이야??

 

아카이누: 대장이 이 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자루랑 아오키지가 나한테 협공날렸어봐라  

난  최소 저세상행 아니었겠나!!  미천한것들!!

 

마르코,비스타:  고....고멘네...

 

 

 

한줄요약 :  기억하자   대장이방심할떄 사최간이 공격날리면  대장은 가벼운 상처정도입고   씹최간이 방심할때 대장이 공격날리면  씹최간리타  

 

종결 ㅅㄱ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5] 반대하기[1]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예쁜비비 2018-08-09 11:14:23
[추천0] [반대0] [신고]
만드느라 고생했다
  [삭제]
해군영웅 2018-08-09 11:28:04
[추천0] [반대2] [신고]
??
마르코가 대장 기습 ->
아이스 사브르를 공격 했으니
당연히 아오키지 노상처
아이스 사브르 동강난것도 굴욕인데
상처까지 나면 호각이 아니지

대장이 마르코 기습 -> 피토 -> 재생으로 노상처
둘다 노상처가 팩트

둘다 우열을 가릴 수 없음
그니까 오다가 호각이라고 한거.
이게 팩트
  [삭제]
동전한닢 2018-08-09 11:47:10
[추천0] [반대0] [신고]
와 근데 진짜 토에이 작화 개씹극혐이다
삼류애니를 만들어놨네
  [삭제]
AOBAJHOSAI 2018-08-09 12:13:27
[추천0] [반대0] [신고]
죠즈 팔 떨어지는게 조금 보인다
  [삭제]
黑수저 2018-08-09 21:03:56
[추천0] [반대0] [신고]
원잘알
  [삭제]
되돌려줘 [L:12/A:129] 2018-08-09 22:47:20
[추천0] [반대0] [신고]
필력이 ㅎㅌㅊ라 반대
  [삭제]
adsffff 2018-08-10 00:51:13
[추천0] [반대0] [신고]
딱히 주장에 반박할맘은 없는데 왜케 글쓰는수준이 저능해보이냐
  [삭제]
Genos 2018-08-10 02:25:17
[추천0] [반대1] [신고]
이 형은 갈수록 지능이 퇴화되네...

아 물론 대장 > 부선장 뺀 사최간은 인정 ^^
  [삭제]
광견충 2018-08-10 06:52:17
[추천0] [반대1] [신고]
수준이 심각한데
  [삭제]
헤안샤마 2018-08-10 09:45:37
[추천1] [반대0] [신고]
씹황충들 ㅋㅋㅋㅋㅋㅋ 반박은 못하고 수준드립 ㅋㅋㅋㅋㅋ
  [삭제]
제란 2018-08-10 09:49:06
[추천0] [반대0] [신고]
논리를 떠나서 대사 왤캐 웃기냐 ㅋㅋㅋ


죠즈 고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원피스 921화 번역본 - 10월 19일 업데.. [18]
붕마루 | 2018-10-19 [ 6 ]

[공지]원피스 857화 애니 한글영상
코코넷 | 2018-10-07 [ 1 ]

[공지]역식만화)23쪽어치!! 해군변장하고 해.. [22]
黑수저 | 2018-10-06 [ 4 ]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도플 리얼 갓 선장 아니냐.. [1]
흐짐이 | 2018-10-20 [ 8 / 0-0 ]

조현병 요즘 안놀아주니깐 상태가 점점안좋아졌네
l카이l | 2018-10-20 [ 11 / 0-0 ]

조로가 드레이크는 이기겠다
디아크 | 2018-10-20 [ 11 / 0-0 ]

조로가 카이도우 벨지 어떨진 모르겠는데
구운떡 | 2018-10-20 [ 7 / 0-0 ]

다음화에 드레이크 나오겠내
l카이l | 2018-10-20 [ 7 / 0-0 ]

초신성 최약체는 드레이크인듯 [1]
디아크 | 2018-10-20 [ 10 / 0-0 ]

아카이누 키자루도 현 정점 일대일 최강자한테는
l카이l | 2018-10-20 [ 14 / 0-0 ]

마젤란이 아무리 ㅈ밥이여도 살상력은 최강수준임 [1]
코이킹 | 2018-10-20 [ 19 / 0-0 ]

빅맘이나 샹크스정도 vs 키자루면 진짜 키자루에 전재산 걸기 가능. [3]
엘자따먹자 | 2018-10-20 [ 19 / 0-0 ]

얼마나 카이도가 무서우면 아카이누도 피하지 [2]
l카이l | 2018-10-20 [ 26 / 0-0 ]

카이도우vs키자루 [2]
디아크 | 2018-10-20 [ 20 / 0-0 ]

마젤란이 도플지키면서 특별감시하는게 무슨 임펠다운 원탑이 도플이누이유냐
코이킹 | 2018-10-20 [ 6 / 0-0 ]

임펠다운 내부 사정 [2]
l카이l | 2018-10-20 [ 37 / 0-0 ]

마젤란이 강하긴 하나 사최간 이런건 아니라는거지
adjnjwd | 2018-10-20 [ 11 / 0-0 ]

카이도우를 조로가 벨거라는건 개소리지 [2]
디아크 | 2018-10-20 [ 50 / 0-0 ]

아니 마젤란이 약하면 임펠다운 어케 관리해 [5]
우리형케츠 | 2018-10-20 [ 29 / 0-0 ]

막말로 천룡인이 도플 목숨을 노리고 있다치자 마젤란이 뭘 막음? [2]
검은검사 | 2018-10-20 [ 12 / 0-0 ]

조로의 귀철 2도류... [4]
엘자따먹자 | 2018-10-20 [ 20 / 0-0 ]

원피스의 비밀을 알아냄. [4]
딸딸이왕 | 2018-10-20 [ 23 / 0-0 ]

카이도랑 도플이랑 급이같다고생각하는 븅쉰은 만화안봄 ㅇㅅㅇ? [2]
l카이l | 2018-10-20 [ 20 / 0-0 ]

잭이 아무리 거품이라도 조로는 이기지 [1]
디아크 | 2018-10-20 [ 36 / 0-0 ]

    
1 [2][3][4][5]..[23305]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