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루피의 성장방향 예측해봄ㅇ.ㅇ/
상디임 | L:0/A:0 | LV23 | Exp.15%
| 1-2 | 2019-05-15 01:40:07 | 689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루피

 

 

 

[고무고무 열매 능력 각성]

 

도플라밍고 부터 카타쿠리같은 최상위급 능력활용을 보여주는 인물들이 열매능력 각성자 이며
실제로 악마의 열매에 각성이라는 경지가 존재한다는 설정이 나온이상 주인공인 루피가 이 각성을 안할리가 없다ㅇㅈ?

 

 

 

 

 

[제2의 거프]
루피 할아버지인 거프는 주먹 하나로 원피스 세계관 정점까지 오른 전설중 한명이다.
적어도 후반부쯤 되면 루피가 거프급 주먹을 가지고 있어도 전혀 오바가 아님.

 

 

 

(방법) 1.해루석 달고 단련/ 2.부활
1번 같은 경우는 오다가 좋아하는 드래곤볼 손오공식 훈련이니 다들 알거야 그치?

 

 

 

2번은 루피가 한번 죽는건데 이것도 나쁘지 않은 전개야 ㄹㅇ
어짜피 꿈도 희망도 없는 로우가 대신 죽고 루피를 살려줄테니까 ㅋ
사황 두명을 상대해야할수도 있고 와노쿠니 마지막엔 해군대장까지 올수있는 미친 상황인데
희생자가 없으면 말도안됨ㅇㅇ

 

 

 

루피가 죽었다가 고무능력 없는상태로 부활해서 잠시 거프식으로 성장하는거임
그리고 이후에 다시 고무열매를 먹게되서 능력을 되찾아 무쌍찍고 그쯤에 고무열매 능력각성도 하면 좋을거같고

 

 

 

 

 

[패왕색]
사황 빅맘의 섬에선 견문색
사황이도의 섬에선 무장색을 단련하는 루피이고
다음에 나올 사황인 샹크스 스토리에서 패왕색의 진가를 볼수있을듯ㅇㅇ

 

 

 

그리하여 세계정부와 티치랑 싸우게될 극 후반부 전쟁? 그때 루피는 ..

 

명왕 레일리의 제자/ 최악의 범죄자 드래곤의 아들/
열매능력 각성자/ 제2의 거프/ 패왕 /

 

해적왕 

 

지렷따..

 

 

 

늬들 생각은?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잠이나 자라
12 Vote (75%) 
 4 Vote (25%)
총투표수 : 16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 반대하기[2]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극악에널 2019-05-15 01:42:59
[추천0] [신고]
열매각성은 ㅇㅈ
  [삭제]
zepo 2019-05-15 03:57:48
[추천0] [신고]
셋중 제일별로 반대준다
  [삭제]
쥐끼 2019-05-15 17:22:21
[추천0] [신고]
내 애완묘도 이거보단 잘 쓸 듯..ㅠㅠㅠㅠㅠ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 숨덕모드설정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원피스(ONE PIECE) 949화 번역본 링크 [10]
심포니아 | 2019-07-19 [ 3 ]

[공지]원피스 949화 스포일러 [30]
박상현븅신 | 2019-07-18 [ 0 ]

[공지]원피스 893화 애니 수정완료 [3]
코코넷 | 2019-06-02 [ 0 ]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시류잡고 세최검 달성
좆진혁 | 2019-07-19 [ 2 / 0-0 ]

[일반] 상빡이들이 대장 걸고 넘어지는 이유
역린 | 2019-07-19 [ 5 / 0-0 ]

[일반] 대장 개좃 맞음 ㅋㅋ [2]
좆진혁 | 2019-07-19 [ 15 / 0-0 ]

[일반] 선장급에 못낀다고 망상하는데 오다 생각은 그게 아닌것 같은데? ㅋㅋㅋ
무현대중 | 2019-07-19 [ 13 / 0-0 ]

[일반] 대장이 좃으로 보이냐 ㅋㅋㅋ 드래곤 사보 루피 이렇게만 해도 자리 싸움 끝나는데 ㅋㅋㅋ [4]
무현대중 | 2019-07-19 [ 13 / 0-0 ]

[일반] 조로는 선장급엔 못껴요 ㅋㅋ [1]
좆진혁 | 2019-07-19 [ 12 / 0-0 ]

[일반] 롲상퀴들 괜히 카이도 베는 날 꼽 당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갈아타라 늦지 않음ㅋㅋㅋㅋㅋ
역린 | 2019-07-19 [ 2 / 0-0 ]

[일반] 오다는 그 스토리에서 핵심이 되는 캐릭터들한테 중요 적들을 맡기는데 ㅋㅋㅋ [4]
무현대중 | 2019-07-19 [ 15 / 0-0 ]

[일반] 꼭 좀 베자 ㅋㅋ
좆진혁 | 2019-07-19 [ 4 / 0-0 ]

[일반] 조로가 카이도 베는날 롲상퀴들 대성통곡 하는날ㅋㅋㅋㅋㅋ
역린 | 2019-07-19 [ 9 / 0-0 ]

[일반] 상디 최종성장이 대장급이라는 새1끼들은 진짜 뇌 없는 놈들이냐 ㅋㅋㅋ [2]
무현대중 | 2019-07-19 [ 12 / 0-0 ]

[일반] 세최검은 개좃 맞는거같은데 ㅋㅋ
좆진혁 | 2019-07-19 [ 7 / 0-0 ]

[일반] 어처피 상퀴는 조로 상디중에 누가쎈지 전재산 걸으면 [1]
완결이 | 2019-07-19 [ 12 / 0-0 ]

[일반] 상퀴들이 프랑키 좃으로 보는게 어이없지. 프랑키나 상디나 도긴개긴인데 ㅋㅋㅋㅋ [2]
무현대중 | 2019-07-19 [ 12 / 0-0 ]

[일반] 시류는 마르코, 카타쿠리급이겠지
검성조로 | 2019-07-19 [ 10 / 0-0 ]

[일반] 로좆은 스모커부터 이기고 오고 좃디는 깅부터 이기고 오자 ㅋㅋㅋㅋㅋㅋㅋ
역린 | 2019-07-19 [ 4 / 0-0 ]

[일반] 세최검 시류가 먹을 예정 ㅋㅋ
좆진혁 | 2019-07-19 [ 7 / 0-0 ]

[일반] 상디/징베/프랑키는 이제 같이 묶자 ㅋㅋㅋㅋ최종성장 현 삼재해&삼장성급
역린 | 2019-07-19 [ 8 / 0-0 ]

[일반] 루조 - 사황대장이상급/// 징상프-사최간급 이게 정설
무현대중 | 2019-07-19 [ 9 / 0-0 ]

[일반] 원알못들 발악 하는거보면 마음이 미어짐
완결이 | 2019-07-19 [ 13 / 0-0 ]

    
1 [2][3][4][5]..[26097] [다음]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