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마지막으로 한 마디만 하고 원게 로그아웃한다.
엘라그로스 | L:0/A:0 | LV77 | Exp.30%
| 1-0 | 2020-03-26 11:24:43 | 120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ㅇㅇ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 반대하기[0]
[신고하기]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186cm135kg 2020-03-26 11:25:00
ㅇㅇ ㅋㅋ
상D입니다 2020-03-26 11:25:23
소름이노 이새퀴 ㅋㅋ
다신 오지마라ㅔ
186cm135kg 2020-03-26 11:25:48
ㅋㅋㅋㅋㅋㅋㅋ아 이놈 즐기는중임
원픠스만뵴 2020-03-26 11:25:50
ㅋㅋㄱㄱㄱㄱ짤적절하노 왜튀냐근데 걍 소설글써 ㅂㅅ아
표태진 2020-03-26 11:26:32
@원픠스만뵴
니는 헷갈려했잖아 ㅋㅋ
상D입니다 2020-03-26 11:27:13
@표태진
ㄴㄴ 옹호했음 ㅋㅋㅋ
원픠스만뵴 2020-03-26 11:28:57
@표태진
웬만한 인터넷글은 난 뭔글이올라와도 안믿음ㅋ
증거올라온거 보고 조금믿기시작한거지
표태진 2020-03-26 11:29:55
@원픠스만뵴
그냥 니가 아무것도 모르는 좆뉴비면서 물흐린거임 ㅋㅋ
원픠스만뵴 2020-03-26 11:29:56
@상D입니다
상퀴는 인생까보면 후달리는애들이90%이상이더라ㅇㅈ?
상D입니다 2020-03-26 11:31:20
@원픠스만뵴
니 망상 이요 ㅋㅋ
원픠스만뵴 2020-03-26 11:31:26
@표태진
뉴비면 모르는게 당연한건데 왜 욕함?모르니까 우선적으로 의구심갖고 접근해나가는건 당연한건데?
정든인생162 2020-03-26 11:25:54
ㅋㅋㅋㅋㅋ 시발 조두순 같은 년
표태진 2020-03-26 11:26:14
아동성범죄자 전과자야 꺼져라 니 코스프레 어차피 아무도 안믿었어 ㅂㅅ아 ㅋㅋ
보름달 2020-03-26 11:27:54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너지 왜 숨기려하노
표태진 2020-03-26 11:28:24
@보름달
지금 댓글달리는거보고 자위중일듯
지구의사연 2020-03-26 11:32: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븅신 칸쥬루한테 못된것만배워가지고 ㅋㅋㅋ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원피스 976화 예고편  [13]
츄잉형2↑ | 2020-03-30 [ 0 ]

[공지] 원피스 926화 애니 자막有
코코넷 | 2020-03-29 [ 0 ]

[공지] 원피스 926화 한글자막 수정  [1]
리아스ㅋ | 2020-03-29 [ 0 ]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우리형 등장 D-4
거프 | 2020-03-30 [ 8 / 0-0 ]

[일반] 카이도우 현상금을 어케 올린거지. [2]
빌포르NO | 2020-03-30 [ 47 / 0-0 ]

[일반] 서열정리
LG구본무 | 2020-03-30 [ 17 / 0-0 ]

[일반] 잘생긴 원게인들
표태진 | 2020-03-30 [ 30 / 0-0 ]

[일반] 이젠 진짜 끝까지 왔다ㅋㅋㅋㅋㅋ [6]
정과정 | 2020-03-30 [ 68 / 0-0 ]

[일반] 근데 진짜 연구게 버려졌나 [2]
갓독윤모리 | 2020-03-30 [ 37 / 0-0 ]

[일반] 여기 장애인 집합소임? [7]
거프 | 2020-03-30 [ 49 / 0-0 ]

[일반] 벌써 끝남? [2]
빌포르NO | 2020-03-30 [ 24 / 0-0 ]

[일반] 솔직히 원게 애들 잘생긴듯 [9]
스타일 | 2020-03-30 [ 38 / 0-0 ]

[일반] 디시하러가야지 원게 노잼 ㅇㅇ [3]
엘라그로스 | 2020-03-30 [ 54 / 0-0 ]

[일반] 아동 성범죄자 사형 반대합니다. [6]
엘라그로스 | 2020-03-30 [ 97 / 0-0 ]

[일반] 거프 얼굴 공개 [2]
거프 | 2020-03-30 [ 71 / 0-0 ]

[일반] 근데 어제 인정하고 사진올리고 도배해서 정지먹지않음? [6]
갓독윤모리 | 2020-03-30 [ 28 / 0-0 ]

[일반] 극백이랑 극흑이랑 뜻 자체가 다른데 [8]
엘라그로스 | 2020-03-30 [ 44 / 0-0 ]

[일반] 내가 2019년에 츄잉회원가입할 때 극백이라고 닉네임 지은 이유 [4]
엘라그로스 | 2020-03-30 [ 33 / 0-0 ]

[일반] 극흑이도 근데 도퀴였음? [2]
빌포르NO | 2020-03-30 [ 27 / 0-0 ]

[일반] 디시위키 헛소문이니까 누군가 삭제한게 팩트지 [2]
엘라그로스 | 2020-03-30 [ 34 / 0-0 ]

[일반] 근데 글이 좀 수정된거같은데? [1]
갓독윤모리 | 2020-03-30 [ 19 / 0-0 ]

[일반] 연구자님 이거 제대로 해명부탁드려요 [5]
존잘맨 | 2020-03-30 [ 48 / 0-0 ]

[일반] 댄스 실력 TOP 1 [14]
엘라그로스 | 2020-03-30 [ 78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