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역식만화)23쪽어치!! 해군변장하고 해군본부에 간 우솝★★★★
黑수저 | L:0/A:0 | LV37 | Exp.80%
| 4-2 | 2018-10-06 01:25:13 | 24716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공식외전 원피스 파티 4권에서 맛보기로 볼 수 있는 부분 중에서 23쪽어치만 해왔다.

그리고 보기 전에 알아놔야할것
중간에 키자루의 모티브인 타나카 쿠니에가 출연한 유명 일드 장면의 패러디가 나옴
원래 무슨 장면이냐면
쿠니에가 늦은 시간에 꼬마한테 라멘을 사먹이러 갔는데
점원이 문 닫을 시간이라고 먹던 라멘 뺏어가서 열받은 쿠니에가
"애가 아직!! 라멘 먹는 중이잖아요!!"
하고 소리치는 장면임
이거만 알면 됨ㅇㅇ

그럼 즐감















































전체 내용이 궁금하거든 다들 원서를 사서 보도록 하자
한국어판 나오려면 한참 남았으니까

아 참고로 난 이미 원서 사서 봄 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4] 반대하기[2]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넌이미실패 [L:56/A:513] 2018-10-06 01:32:31
[추천1] [신고]
이런거 공지 올려도 될듯 한데
  [삭제]
부리부리맨 2018-10-06 02:29:38
[추천0] [신고]
첫페이지만 읽고 스크롤 내림 와피스급
  [삭제]
레몬향기 [L:49/A:585] 2018-10-06 03:59:53
[추천0] [신고]
재밌네 ㅋㅋㅋ
  [삭제]
Character [L:39/A:461] 2018-10-06 05:15:13
[추천0] [신고]
ㄱㅅㄱㅅ
  [삭제]
Character [L:39/A:461] 2018-10-06 05:36:19
[추천0] [신고]
우솝대장ㅋㅋㅋㅋㅋㅋ
  [삭제]
바나나맛있 [L:47/A:416] 2018-10-06 11:19:22
[추천0] [신고]
개웃기네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군대장색기들 다 얼간이같은데
그게 웃겨
  [삭제]
인간맨 [L:7/A:145] 2018-10-06 14:52:11
[추천0] [신고]
우솝이 대장까지 올라갔군요.
  [삭제]
Borsalino [L:20/A:558] 2018-10-06 17:25:27
[추천0] [신고]
뭐야 은근재밌네
  [삭제]
호날D오 2018-10-07 00:35:40
[추천0] [신고]
와 핵꿀잼!! 엄청난 그림 퀋리티와 각본
  [삭제]
Tashigi [L:9/A:131] 2018-10-07 12:53:57
[추천0] [신고]
ㅋㅋㅋ 잘봤어요
  [삭제]
샌디 2018-10-07 13:25:01
[추천0] [신고]
꿀잼ㅋㅋㅋ
  [삭제]
몽규 2018-10-07 19:17:20
[추천0] [신고]
개귀엽네ㅋㅋ
  [삭제]
시시가미 [L:45/A:404] 2018-10-07 21:57:12
[추천0] [신고]
골든페가수스 ㅋㅋ
  [삭제]
뭐?핸섬? 2018-10-08 00:42:32
[추천0] [신고]
다음거 ㄱㄱㄱㄱㄱ
  [삭제]
도록이 [L:10/A:225] 2018-10-09 12:24:36
[추천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레미마틴 [L:58/A:471] 2018-10-09 19:43:51
[추천0] [신고]
ㅋㅋㅇㅋㅋ
  [삭제]
시노아짱 2018-10-12 00:22:27
[추천0] [신고]
재밋네 ㅋㅋㅋㅋ
  [삭제]
틀니딱딱팽 2018-10-14 17:05:29
[추천0] [신고]
이게 재밌다는 새기들은 ㄹㅇ 세뇌당한게 틀림없다

육다식 좆피스에
  [삭제]
겐지작살 2018-10-21 17:49:50
[추천0] [신고]
존나웃기다ㅋㅋ
  [삭제]
사월의눈 [L:38/A:462] 2018-10-24 18:05:54
[추천0] [신고]
굴잼이닼ㅋㅋㅋㅋㅋ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 숨덕모드설정 글 5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원피스 865화 애니 한글영상 [4]
코코넷 | 2018-12-09 [ 0 ]

[공지]원피스 927화 번역본 링크 [17]
심포니아 | 2018-12-07 [ 8 ]

[공지]21주년 오다 인터뷰 (현재 80%연재, 원.. [89]
호돌호돌 | 2018-11-02 [ 8 ]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후지토라가 본 병기 무슨 급 같냐 [2]
fsg | 2018-12-17 [ 29 / 0-0 ]

[일반] 솔직히 해군 진짜 대장 원수급 아니면 [2]
호토모카 | 2018-12-17 [ 20 / 0-0 ]

[일반] 솔직히 해군 ㅈ밥 맞다 인정한다 [2]
fsg | 2018-12-17 [ 21 / 0-0 ]

[일반] 해군은 레일리 얼굴만 봐도 쫄던데 [1]
호토모카 | 2018-12-17 [ 15 / 0-0 ]

[일반] 역대 대장vs사황 정리
원평알 | 2018-12-17 [ 12 / 0-0 ]

[일반] 사황이 잡해적 잡으러 다니고 사황없다면 그 지역 혼란은 뭐임?ㅋㅋ [11]
미소보이 | 2018-12-17 [ 21 / 0-0 ]

[일반] 지금까지 사카즈키 닮은 남자 3+@명 본 썰.txt
黑수저 | 2018-12-17 [ 23 / 0-0 ]

[일반] 해군 다늙고 술쳐먹는 레일리도 못잡는데
호토모카 | 2018-12-17 [ 10 / 0-0 ]

[일반] 다 늙어가고 술만먹던 레일리잡는것도 큰각오가필요한놈들이 [2]
바보바로너 | 2018-12-17 [ 18 / 0-0 ]

[일반] 만약 캐럿이 존나빡쳐서 조로나 상디하고붙으면 [1]
호토모카 | 2018-12-17 [ 12 / 0-0 ]

[일반] 해군이 사황 안잡는건 작중에 나오잔아 [1]
해군영웅♥ | 2018-12-17 [ 18 / 0-0 ]

[일반] 논쟁 답지 적어준다 걍 싸물고 외워보자.
니들다뒤짐 | 2018-12-17 [ 13 / 0-0 ]

[일반] 샹크스: 목숨만은 살려주셈
원평알 | 2018-12-17 [ 20 / 0-0 ]

[일반] 원게에 해군이 강하고 정부가 강한데 왜 해적 안잡냐는 빡대가리들도 있네 [7]
fsg | 2018-12-17 [ 51 / 0-0 ]

[일반] 그렇네 미호크이전 세최검 누구냐? [2]
바보바로너 | 2018-12-17 [ 38 / 0-0 ]

[일반] 어인족 밍크족 거인족 등등 수명 인간이랑 같음? [1]
여동빈 | 2018-12-17 [ 18 / 0-0 ]

[일반] 졷수염도 최강 칭호 유지하는데 레일리 세최검 칭호는 어디간거냐 [1]
아카이노 | 2018-12-17 [ 47 / 0-0 ]

[일반] 세최검 1위 미호크가 있는데 일개 검사 레일리는 뭐임 [2]
미소보이 | 2018-12-17 [ 51 / 0-0 ]

[일반] 카이도 빅맘 ㅈ밥인걸 증명하는 거프 [1]
해군영웅♥ | 2018-12-17 [ 140 / 0-0 ]

[일반] 사황 ㅈ밥인게 팩트 [1]
해군영웅♥ | 2018-12-17 [ 102 / 0-0 ]

[일반] 빨리 와노쿠니 끝나고 샹크스 나왔으면 좋겠다
인피니티워 | 2018-12-17 [ 20 / 0-0 ]

    
1 [2][3][4][5]..[24343]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