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만약에 이 중 한가지 배울 수 있다면 배우고 싶은 무술은?
wlstn | L:0/A:0 | LV26 | Exp.53%
| 1-0 | 2018-02-14 11:23:27 | 677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무술에 대한 건 애매하지만 강력한 임팩트를 보여준 쵸제의 무술은 넣었고, 아쉽지만 영원히 보여주지 못하는 고케츠의 무술과 A급 수준도 못 되는 무술은 제외시켰습니다. 다시 보니 전부 강해보이네요. 물론 바쿠잔만 뺀다면 말이죠 ....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유수암쇄권'
24 Vote (63%) 
'선풍철참권'
 3 Vote (8%)
'암지옥 살인술'
 4 Vote (11%)
'명체권'
 3 Vote (8%)
'선민혈맥 격투술'
 2 Vote (5%)
'사교권'
 2 Vote (5%)
총투표수 : 38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보로스사마 2018-02-14 11:25:34
[추천0] [반대0] [신고]
보기에는 없지만 수구탄산권
  [삭제]
진짜단테 [L:33/A:602] 2018-02-14 11:26:34
[추천0] [반대0] [신고]
사용자가 현실 인간이면 다 무쓸모 ㅜㅜ
  [삭제]
느아아아아 2018-02-14 11:33:07
[추천0] [반대0] [신고]
명체봉승권 펀치멋있음
  [삭제]
pelo 2018-02-14 12:23:44
[추천0] [반대1] [신고]
난 남들보다 골격이 커서 선민혈맥 격투술
  [삭제]
아지 [L:30/A:352] 2018-02-14 12:54:02
[추천0] [반대0] [신고]
유수암쇄권이 호신용으로 제일 좋을듯
  [삭제]
왓더박 2018-02-14 12:57:32
[추천0] [반대0] [신고]
근데 사교권이 유수암쇄권 하위호환으로 보이네
  [삭제]
2018-02-14 12:59:10
[추천0] [반대0] [신고]
아토믹 베기는 안되나요 ㅋㅋ
그럼 괴해신살권요
  [삭제]
김진우 2018-02-14 13:04:28
[추천0] [반대0] [신고]
암지옥 살인술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Kanye 2018-02-14 13:27:11
[추천0] [반대0] [신고]
닥 킹쿠잔의 암지옥 살인줄
  [삭제]
인간맨 [L:7/A:145] 2018-02-14 13:36:08
[추천0] [반대0] [신고]
사실 사용자의 실력이 제일 중요한 거라 뭘 배우든 상관없을 것 같네요.
  [삭제]
아시안느 2018-02-14 14:48:09
[추천0] [반대0] [신고]
명체권이랑 유수암쇄권은 어떤게 더 뛰어난지 알 수 없지 않나용
  [삭제]
크옹이 2018-02-14 15:15:23
[추천0] [반대0] [신고]
선풍철참권의 고수가되서 지나가는 여자들의 옷을 찢...아 아닙니다
  [삭제]
solopeople [L:7/A:251] 2018-02-14 17:59:10
[추천0] [반대0] [신고]
당연히 유수지욧이
  [삭제]
아키라유이 2018-02-14 18:03:06
[추천0] [반대0] [신고]
암지옥 살인술
  [삭제]
동산 [L:50/A:374] 2018-02-14 21:34:12
[추천0] [반대0] [신고]
넘사벽인데;;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원펀맨 리메이크 138화 번역본 - 10월 .. [7]
붕마루 | 2018-10-07 [ 0 ]

[공지]원펀맨 138 - 1 번역본 [24]
킹갓가로우 | 2018-10-06 [ 8 ]

[공지]원펀맨 리메이크 137화 번역본 - 9월 2.. [6]
붕마루 | 2018-09-22 [ 0 ]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D-0.7
아낙씹아문 | 2018-10-17 [ 1 / 0-0 ]

[일반] 좆토믹 까이는이유
o에스데스o | 2018-10-17 [ 7 / 0-0 ]

[일반] 좆토믹은 여기 반 이상이 깜 [2]
o에스데스o | 2018-10-17 [ 8 / 0-0 ]

[일반] 그래서 언제 뜨나염? [2]
노벨논리갑 | 2018-10-17 [ 65 / 0-0 ]

[일반] Kreisfarn-Sequenz [1]
바나나맛없 | 2018-10-17 [ 34 / 0-0 ]

[일반] 근데 아토믹 왜이렇게 까이냐 [6]
바나나맛없 | 2018-10-17 [ 66 / 0-0 ]

[일반] 아임백 마더퍼커스ㅡ [3]
후타나으리 | 2018-10-17 [ 40 / 0-0 ]

[일반] 원펀맨 지금까지 서열이 [8]
플라워 | 2018-10-17 [ 136 / 1-0 ]

[일반] 요즘 원펀맨 오랜만에 정주행했는데 제노스 이세끼가 진짜 진국이다. [6]
어마곤볼 | 2018-10-17 [ 143 / 0-0 ]

[일반] 나온지 열흘정도 되었군
레몬향기 | 2018-10-16 [ 54 / 0-0 ]

[일반] (재업) 졷토믹VS좀비맨 [3]
qlsix | 2018-10-16 [ 158 / 1-0 ]

[일반] 졷토믹VS졷토믹 1편 [3]
qlsix | 2018-10-16 [ 153 / 3-0 ]

[일반] 좆토믹 vs 아마이 [4]
o에스데스o | 2018-10-16 [ 101 / 0-0 ]

[일반] D-1.1 [1]
아낙씹아문 | 2018-10-16 [ 51 / 0-0 ]

[일반] 아토믹 VS 아토믹 예고편 [1]
qlsix | 2018-10-16 [ 108 / 0-0 ]

[일반] 이즈리얼 진심 존나쓰레기캐 [3]
패천 | 2018-10-16 [ 101 / 0-0 ]

[일반] 글이 적다
qlsix | 2018-10-16 [ 24 / 0-0 ]

[일반] 야 무라타 빨리 휴재떄리고 플스켜서 스파이더맨해 [10]
이상성욕자 | 2018-10-16 [ 232 / 2-0 ]

[그림] 저퀄주의) 가로우 vs 뱅봄 만화 [4]
wlstn | 2018-10-16 [ 185 / 1-0 ]

[일반] 무라타 선생님이 추천하는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 3편 [5]
지옥Fubuki | 2018-10-16 [ 320 / 2-0 ]

    
1 [2][3][4][5]..[2097]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