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정보글, 스압주의] 합성만화 만드는 법
국카스텐 | L:33/A:602 | LV76 | Exp.27%
| 18-0 | 2018-03-02 23:42:32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이 글을 통해 더 많은 원펀게인들이 아까운 재능을 썩히지 말고 양질의 작품을 만들어 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이것 외에 다른 방법으로 좋은 작품을 만드시는 분들도 서로 비법을 공유하셨으면 합니다 ㅎㅎ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8]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상근개꿀ㅋ 2018-03-02
[추천0] [반대0] [신고]
ㅊㅊ
  [삭제]
왓더박 2018-03-02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가보팩트 2018-03-02
[추천0] [반대0] [신고]
공지로 갑시다!!
  [삭제]
가보팩트 2018-03-02
[추천0] [반대0] [신고]
이 글 덕에 펀게가 명작으로 도배될지도
  [삭제]
꿀잼나뮈충 2018-03-03
[추천0] [반대0] [신고]
오옼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유용한 정보네요. 이미 베스트 게시글이지만 추천 드립니다.
  [삭제]
보로스사마 2018-03-03
[추천0] [반대0] [신고]
이건 공지 올리자
  [삭제]
환상향 [L:78/A:423] 2018-03-03
[추천0] [반대0] [신고]
아이폰껏도 찾아와봐
  [삭제]
프리호 [L:22/A:368] 2018-03-03
[추천1] [반대0] [신고]
어렵게도 합성하네
  [삭제]
wlstn 2018-03-03
[추천0] [반대0] [신고]
ㅊㅊ
  [삭제]
최강거프 [L:38/A:157] 2018-03-04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T퍼플 [L:27/A:74] 2018-03-04
[추천0] [반대0] [신고]
pc라면 그냥 포토스케이프로 편집하는게 제일 편하고 깔끔한..
  [삭제]
갓요한 [L:46/A:494] 2018-03-04
[추천0] [반대0] [신고]
갓오하 만화도 만들어라
  [삭제]
七罪 2018-03-05
[추천0] [반대0] [신고]
아이폰 없나요..
  [삭제]
피더스비 2018-04-13
[추천0] [반대0] [신고]
오 ㅋㅋ 굿이네
  [삭제]
Return [L:18/A:342] 2018-05-11
[추천0] [반대0] [신고]
뭐지 사진이 안보임
  [삭제]
국카스텐 [L:33/A:602] 2018-05-11
[추천0] [반대0] [신고]
하... 츄잉 이미지 서버 관리 ㅆㅎㅌㅊ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원펀맨 리메이크 137화 번역본 - 9월 2.. [3]
붕마루 | 2018-09-22 [ 0 ]

[공지]원펀맨 137화 번역 (完) 합본 [3]
킹갓가로우 | 2018-09-22 [ 3 ]

[공지]원펀맨 리메이크 136화 번역본 - 9월 1.. [6]
붕마루 | 2018-09-11 [ 0 ]

정보공지 6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짱토믹의 진짜 검술은 우주류검술 [1]
오만의죄 | 2018-09-23 [ 26 / 0-0 ]

[일반] 후후후
가버려어엇 | 2018-09-23 [ 10 / 0-0 ]

[일반] 근데 칼 날라가고 바로 다음컷에서 어케 칼 들고있는거?? [4]
바사삭 | 2018-09-23 [ 92 / 0-0 ]

[일반] 검사는 검 없으면 나가리인가 [1]
김무제 | 2018-09-23 [ 59 / 0-0 ]

[일반] 오리지날은 연재 주기가? [3]
AshRoller | 2018-09-23 [ 51 / 0-0 ]

[일반] 실버팽은 반응속도 개빠름 [4]
금배찡 | 2018-09-23 [ 255 / 0-0 ]

[일반] 아토믹좀 그만까라 좀 니네가 그러고도 인간이냐? [9]
가가기 | 2018-09-23 [ 119 / 0-0 ]

[일반] 17권 외전 소닉 [2]
줄무늬인형 | 2018-09-23 [ 75 / 0-0 ]

[일반] 일잘알 누가 [3]
착한녀석 | 2018-09-23 [ 54 / 0-0 ]

[일반] 애초에 좆토믹급 4마리인가 있는 검성회에서 어그로를 끌었다는거 자체가 지능은 호급 이하임. [6]
파워씹게이 | 2018-09-23 [ 130 / 0-0 ]

[일반] 그런데 이번화 표지 연필선 안지우셨네요? [4]
데드리스 | 2018-09-23 [ 200 / 0-0 ]

[일반] 하라기리 면상봐서는 귀인데.. [8]
Ygonb | 2018-09-23 [ 129 / 0-0 ]

[일반] 여러분 이거 비밀이에요.. [9]
가로제로로 | 2018-09-23 [ 83 / 0-0 ]

[일반] 아플 게임마냥 스킬트리로보믄 [1]
롹스양 | 2018-09-23 [ 41 / 0-0 ]

[일반] 여러분 이거 비밀인데요.. [8]
나른해 | 2018-09-23 [ 66 / 0-0 ]

[일반] 확실히 지네 장로는 용급 치곤 굉장히 느리긴 하네요. [6]
발랄 | 2018-09-23 [ 144 / 0-0 ]

[일반] 야 니네 그거 모르냐? 검은정자 원래1000조스톡이였어 [8]
가가기 | 2018-09-23 [ 142 / 0-0 ]

[일반] 아토믹은 약자한테 쎄고 강자한텐 약함 [4]
암파 | 2018-09-23 [ 189 / 0-0 ]

[일반] 하라기리정도는 용급으로 쳐줘라;;
반박시 | 2018-09-23 [ 98 / 0-0 ]

[일반] 근데 히라기리가 약해보일수있는게 [1]
Kanye | 2018-09-23 [ 136 / 0-0 ]

    
1 [2][3][4][5]..[2117]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