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정보글, 스압주의] 합성만화 만드는 법
국카스텐 | L:33/A:602 | LV76 | Exp.27%
| 18-0 | 2018-03-02 23:42:32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이 글을 통해 더 많은 원펀게인들이 아까운 재능을 썩히지 말고 양질의 작품을 만들어 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이것 외에 다른 방법으로 좋은 작품을 만드시는 분들도 서로 비법을 공유하셨으면 합니다 ㅎㅎ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8]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상근개꿀ㅋ 2018-03-02
[추천0] [반대0] [신고]
ㅊㅊ
  [삭제]
왓더박 2018-03-02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가보팩트 2018-03-02
[추천0] [반대0] [신고]
공지로 갑시다!!
  [삭제]
가보팩트 2018-03-02
[추천0] [반대0] [신고]
이 글 덕에 펀게가 명작으로 도배될지도
  [삭제]
꿀잼나뮈충 2018-03-03
[추천0] [반대0] [신고]
오옼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유용한 정보네요. 이미 베스트 게시글이지만 추천 드립니다.
  [삭제]
보로스사마 2018-03-03
[추천0] [반대0] [신고]
이건 공지 올리자
  [삭제]
환상향 [L:78/A:423] 2018-03-03
[추천0] [반대0] [신고]
아이폰껏도 찾아와봐
  [삭제]
프리호 [L:22/A:368] 2018-03-03
[추천1] [반대0] [신고]
어렵게도 합성하네
  [삭제]
wlstn 2018-03-03
[추천0] [반대0] [신고]
ㅊㅊ
  [삭제]
최강거프 [L:38/A:157] 2018-03-04
[추천0] [반대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T퍼플 [L:27/A:74] 2018-03-04
[추천0] [반대0] [신고]
pc라면 그냥 포토스케이프로 편집하는게 제일 편하고 깔끔한..
  [삭제]
갓요한 [L:46/A:494] 2018-03-04
[추천0] [반대0] [신고]
갓오하 만화도 만들어라
  [삭제]
七罪 2018-03-05
[추천0] [반대0] [신고]
아이폰 없나요..
  [삭제]
피더스비 2018-04-13
[추천0] [반대0] [신고]
오 ㅋㅋ 굿이네
  [삭제]
Return [L:18/A:342] 2018-05-11
[추천0] [반대0] [신고]
뭐지 사진이 안보임
  [삭제]
국카스텐 [L:33/A:602] 2018-05-11
[추천0] [반대0] [신고]
하... 츄잉 이미지 서버 관리 ㅆㅎㅌㅊ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진심CD 오디오 드라마 리스트 정리... [11]
지옥Fubuki | 2018-07-01 [ 9 ]

[공지]현 리메이크 괴인협회 대진표 (원작 따.. [9]
난말이야 | 2018-06-25 [ 0 ]

[공지]원펀맨 리메이크 134화 번역본 - 6월 2.. [5]
붕마루 | 2018-06-22 [ 0 ]

정보공지 6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ㅋㅋ 리미터 해제 얼마 안남았다 이거야 [6]
발냄새킁카 | 2018-07-19 [ 39 / 0-0 ]

[일반] 씹케츠는 오지게 빨면서 열풍업화 무시하는 이유가??? [3]
짐쿠라시발 | 2018-07-19 [ 31 / 0-0 ]

[일반] 신 캐릭터 여자 닌자 히어로 디자인 아이디어 중 하나... [13]
지옥Fubuki | 2018-07-19 [ 146 / 0-0 ]

[일반] 크아아아아 [10]
Cex | 2018-07-19 [ 149 / 0-0 ]

[일반] 질풍업화 누가 봐도 용급임 아니면 츄잉 탈퇴함 [10]
국장 | 2018-07-19 [ 96 / 0-0 ]

[일반] 다 필요없고 [1]
최은정딸 | 2018-07-19 [ 23 / 0-0 ]

[일반] 질풍 업화는 이런 역할일꺼 같음 [2]
난말이야 | 2018-07-19 [ 64 / 0-0 ]

[일반] 윈드 플레임 [4]
발냄새킁카 | 2018-07-19 [ 152 / 0-0 ]

[일반] 작가가 쩌리귀급이었던 질풍 업화 설정을 바꾼덴 다~ 이유가 있음 [11]
BTF | 2018-07-19 [ 222 / 0-0 ]

[일반] 진짜 도굴처럼 원펀맨도 변화가 필요해 [22]
괴해갓살권 | 2018-07-19 [ 126 / 0-0 ]

[일반] 하... 어디 가로우 같은 오빠 없나 [9]
괴해갓살권 | 2018-07-19 [ 142 / 0-0 ]

[일반] 가로우 레어4개 신청완료 [17]
WiseMan | 2018-07-19 [ 155 / 0-0 ]

[일반] 여성독자를 사로잡을 인물 [3]
마시멜로우 | 2018-07-19 [ 224 / 0-0 ]

[일반] 요새는 이상하게 채색 할 의욕이 안듦 [5]
난말이야 | 2018-07-19 [ 100 / 0-0 ]

[그림] 원펀맨 리메이크 135화 롱다리언니의 오늘의 무음 방송시작 [1]
카페에산다 | 2018-07-19 [ 323 / 0-0 ]

[일반] 현대미술x제노스x피카소 [7]
발냄새킁카 | 2018-07-19 [ 106 / 1-0 ]

[일반] 이거 말풍선 지워주실 장인분 계시나요? [4]
WiseMan | 2018-07-19 [ 157 / 0-0 ]

[일반] 업화코인 투자 들어갑니다 뚜루루 [9]
BTF | 2018-07-19 [ 108 / 0-0 ]

[그림] 원펀맨 리메이크 135화 나의 연타스승님은 딥씨킹 [4]
카페에산다 | 2018-07-19 [ 519 / 1-1 ]

[일반] 좃나 패고 싶다 [1]
최은정딸 | 2018-07-19 [ 37 / 1-0 ]

    
1 [2][3][4][5]..[1917]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