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근데 카네키 븅신인게ㅋㅋㅋㅋㅋㅋ
무캉 | L:28/A:194 | LV23 | Exp.32%
| 3-0 | 2017-06-18 22:04:07 | 1174 |
100화쯤이후로 몇십주째 계속 후루타가 실권을 잡게 두는게 낫겠다느니 이용할 수 있겠다느니 지껄여놓고 결과는 지상 구울 섬멸률 100 수렴에 본인은 동료들 데리고 겨우 지하로 겨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ㅂㅅㅋㅋㅋㅋ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3]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예쁘시네요 [L:12/A:349] 2017-06-18 22:10:15
[추천0] [반대0] [신고]
뭐라 변론해줄 수 없는 게 슬프네요ㅜㅜ
  [삭제]
카라카라 [L:37/A:466] 2017-06-18 22:23:00
[추천0] [반대0] [신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아몬드치킨 2017-06-18 22:48:21
[추천0] [반대0] [신고]
엘리자와 카네키가 말했어요
세상은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는건 정말 멋진 것 같아요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나는 거니까요
  [삭제]
흑사사키 2017-06-19 01:37:53
[추천0] [반대0] [신고]
따지고 보면 카네키가 구울들을 죽이고 있는거임...
  [삭제]
머시쪙 2017-06-19 02:29:38
[추천0] [반대0] [신고]
이건진짜 빼박 허세연출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저런 장면이나 대사는 왜 집어넣는거야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도쿄구울:re 169화 『원흉들에게』번역 [7]
예쁘시네요 | 2018-04-16 [ 4 ]

[공지](최종갱신)도쿄구울:re 15권 부록 번역 [7]
예쁘시네요 | 2018-03-20 [ 4 ]

[공지]도쿄구울 :re 애니화 결정 [38]
Myosotis | 2017-10-05 [ 13 ]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난 진짜
밤기사 | 2018-04-23 [ 25 / 0-0 ]

[일반] 아몬 코타로가 플로피? [3]
갓노로 | 2018-04-23 [ 77 / 0-0 ]

[일반] 타키자와가 타타라 순살했을 때요 [2]
justitia | 2018-04-23 [ 149 / 0-0 ]

[일반] jack에서 처음 출연한 후라
갓노로 | 2018-04-23 [ 45 / 0-0 ]

[일반] 어째서 타타라를
갓노로 | 2018-04-23 [ 53 / 0-0 ]

[일반] 스이 중년 취향 하난 맘에듬 [6]
집사야 | 2018-04-23 [ 183 / 0-0 ]

[일반] 스이가 광년이 취향인거 하나는 꼴잘알임 [3]
김무제 | 2018-04-23 [ 362 / 0-0 ]

[일반] 이시다 스이의 뻔한 사망 플래그
갓노로 | 2018-04-23 [ 332 / 0-0 ]

[일반] 이거 후루타와 카네키
갓노로 | 2018-04-23 [ 271 / 0-1 ]

[일반] 타타라 vs 키쇼 아리마(jack시절) [8]
갓노로 | 2018-04-23 [ 240 / 0-0 ]

[일반] 카네키가 카구네로 팔 대체한 것처럼 [5]
아장아장 | 2018-04-23 [ 369 / 0-0 ]

[일반] V빡이는 카이코와 친구들 언급 많아져서 좋네욤 [4]
김무제 | 2018-04-23 [ 70 / 0-0 ]

[일반] 타타라를 허무하게 죽인건 스이 최악의 실수 중 하나이다. [12]
나는예쁘다 | 2018-04-23 [ 364 / 0-0 ]

[일반] 월요일이다!!!!! [7]
연동향 | 2018-04-23 [ 200 / 0-0 ]

[일반] 도굴 마스코트 이 분인데 [2]
노곤 | 2018-04-22 [ 286 / 0-0 ]

[일반] 다들 도쿄구울 마스코트 잊어버림? [6]
집사야 | 2018-04-22 [ 473 / 0-0 ]

[일반] 도게인들은 그 누구보다 대머리를 좋아하면서 [12]
김무제 | 2018-04-22 [ 132 / 0-0 ]

[일반] 그냥 카네키죽이고 우리에,히데 주인공 시키면안되나? [5]
jotta12 | 2018-04-22 [ 175 / 0-0 ]

[일반] 도쿄구울의 마스코트는 뭘까 [16]
연동향 | 2018-04-22 [ 225 / 0-0 ]

[일반] 에토이때 목소리를 들어보고싶다 [8]
나는예쁘다 | 2018-04-22 [ 555 / 0-0 ]

    
1 [2][3][4][5]..[2319]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