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카네키 이제와서 구울 지킨다고 하는것도 웃김
아몬드치킨 | L:0/A:0 | LV12 | Exp.14%
| 5-1 | 2017-06-18 23:57:47 | 777 |

 백카때부터 동족포식으로 구울 떼거지로 학살한거하고 인간불살이라면서 타로같은 강화인간은 거리낌없이 썰어버리질 않나

검은사신때 전부 구축이라느니 칼박아 놓고 이제는 지 자식 생겼다고 구울들이 차별받지 않는 사회를 만든다네

매번 각성할때마다 가치관까지 갈아엎어버리니 인생세탁을 몇번 하는거야

에토랑 아리마,후루타는 지들이 잘못된거 인지하고 위선은 안떠는데 얜 진심으로 자기가 문제인지를 모름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5] 반대하기[1]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호옹잉 2017-06-19 00:24:27
[추천0] [반대0] [신고]
확실히 되돌아보니 그런생각이 드네요
  [삭제]
みちる [L:50/A:594] 2017-06-19 00:29:00
[추천0] [반대0] [신고]
진짜루..
  [삭제]
카라카라 [L:37/A:466] 2017-06-19 00:31:54
[추천0] [반대0] [신고]
또 까이니까 마음아프네ㅠㅠㅜㅜㅜ애증이다 진짜ㅠㅠ 그래도 팩트ㅠㅠㅠㅋㅋㅋㅋ그런데 카네키는 지 자식 생긴줄 모를 수도 있......
  [삭제]
브라질커피 2017-06-19 00:46:22
[추천0] [반대0] [신고]
이건 카네키가 아니라 작가 잘못임
  [삭제]
머시쪙 2017-06-19 02:25:53
[추천0] [반대0] [신고]
진짜.. 주인공 가치관이 너무 가볍고 임팩트있는 연출 한번에 휙휙 바뀌니 도저히 작품에 이입할 수가 없음...
  [삭제]
notca 2017-06-19 21:05:18
[추천0] [반대0] [신고]
카네키 위-선-자 였던거야..?ㅠㅠ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도쿄구울:re 146화『: : : : : : : : :.. [8]
예쁘시네요 | 2017-10-23 [ 3 ]

[공지]도쿄구울 :re 146화 영문판 [4]
TKGCP | 2017-10-22 [ 3 ]

[공지](8/9 완료)도쿄구울:re 13권 부록 번역 [8]
예쁘시네요 | 2017-10-19 [ 8 ]

정보공지 6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카네키뒤지고 구울은패배햇다 하면서 오픈엔딩내면 명작가능
광견이 | 2017-10-24 [ 7 / 0-0 ]

[그림] 혼란을 틈 타 토우카 낙서
타카츠키 | 2017-10-24 [ 54 / 0-0 ]

[일반] Rc세포란게 결국 일종의 생명에너지 아니려나요
집사야 | 2017-10-24 [ 56 / 0-0 ]

[일반] 이번화 뭔가 볼만하네요
집사야 | 2017-10-24 [ 50 / 1-0 ]

[일반] 일러보니 토우카 흑화할 수도 있겠네요. [1]
용네키 | 2017-10-24 [ 325 / 0-0 ]

[일반] 이번화 토우카....ㅠ
쥬니 | 2017-10-24 [ 134 / 0-0 ]

[일반] 에토언니 출연기원 [2]
흉힁 | 2017-10-24 [ 323 / 0-0 ]

[일반] 진짜 카구네로 생명 창조 가능한 건가? [1]
망코 | 2017-10-24 [ 333 / 0-0 ]

[일반] 이거도 1부로 끝났으면 좋았을뻔했네 [3]
동산 | 2017-10-24 [ 209 / 0-0 ]

[일반] 카네키 절대 안뒤짐 ㅋㅋㅋㅋ [5]
지야 | 2017-10-24 [ 825 / 0-0 ]

[일반] 막컷 토우카옆에있는것
미라이사요 | 2017-10-23 [ 360 / 0-0 ]

[일반] 도쿄구울 요즘 그리기 귀찮은지 ㅈㄴ큰 컷으로 그려대네 [1]
극흑365 | 2017-10-23 [ 608 / 0-3 ]

[일반] 도대체 도쿄구울이 언제부터 괴수 만화였죠?? [2]
가가기 | 2017-10-23 [ 220 / 0-0 ]

[일반] 진짜 어이없는게 이런식으로 전개할거였으면 [8]
네코파라 | 2017-10-23 [ 783 / 1-1 ]

[일반] 설마 이 무덤일러 아기유산 뜻한거였나 [2]
리스팩트 | 2017-10-23 [ 1249 / 1-1 ]

[일반] 이건무슨 고질라도아니고
츄파츕수 | 2017-10-23 [ 83 / 0-0 ]

[일반] 스이가 대단한게 [3]
연동향 | 2017-10-23 [ 488 / 2-0 ]

[일반] 토우카 유산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1]
도로동 | 2017-10-23 [ 710 / 0-0 ]

[일반] 백발캐 아무나 생각해봅시다 [9]
갓타라 | 2017-10-23 [ 673 / 0-0 ]

[그림] ???: 인간과 구울의 공존에 대한 해결책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7]
펜닌 | 2017-10-23 [ 831 / 8-1 ]

    
1 [2][3][4][5]..[2005] [다음]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