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토에이의 진심모드
조우텐치 | L:0/A:0 | LV49 | Exp.48%
| 8-0 | 2018-11-08 20:11:17 | 1073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제대로 하면 이런데 말이야, 저 정도면 어느 제작사와 비빌 거 같냐?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8]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유지민짱 2018-11-08 20:12:09
[추천0] [신고]
토에이>jc
  [삭제]
sdffsd2 2018-11-08 20:19:28
[추천0] [신고]
장면 하나만 가지고 ㅋㅋ

연출이 매끄러워야지
  [삭제]
슈가보이 2018-11-08 20:27:44
[추천0] [신고]
ㅁㅊ 이게 토에이라고??
  [삭제]
월리웨스트 2018-11-08 20:41:15
[추천0] [신고]
애니계의 길가메시
  [삭제]
솔플 2018-11-08 20:43:29
[추천0] [신고]
프리큐어만 봐도 알수있음
  [삭제]
또치야놀자 2018-11-08 21:08:09
[추천0] [신고]
토에이가 저작화로 디에스 이레하면 갓갓ㅇㅈ?
  [삭제]
킹갓가로우 2018-11-08 21:08:31
[추천0] [신고]
자본력이 너무 압도적이라서 돈 안아끼고 빡투자하면 본즈고 뭐고 걍 쳐발라먹지 단지 돈 벌려고 투자를 최소로 하는 것 뿐임
  [삭제]
좆자지보지 [L:10/A:621] 2018-11-08 21:59:09
[추천0] [신고]
킹피스 애니를 여기서 만드는게 맞나용? ㅋㅋ
  [삭제]
태극용 2018-11-08 22:17:11
[추천0] [신고]
와 개미쳣네 ㅋㅋ
  [삭제]
멀가놈 [L:65/A:458] 2018-11-08 22:31:08
[추천0] [신고]
프리큐어는 잘만드는거 같던데
  [삭제]
UMMZHO 2018-11-08 23:24:17
[추천0] [신고]
감사히 시청했습니다!

요즘 작품 상황을 잘은 몰랐던 것
같기는 하오나, 무엇인가 굉장하다는
생각이 들 수 있었던 것 같습니..
  [삭제]
방탄스커트 2018-11-09 00:07:59
[추천0] [신고]
애초에 토에이가 다른 애니회사들과 다르게 거대한 대기업인데 클라스가 다름
  [삭제]
어린프린스 2018-11-09 00:18:25
[추천0] [신고]
저렇게 많이 투자하는 이유는 흑자를 보기에 가능

드래곤볼 방영하면 2차로 원피스 극장판 예고편 시작

드래곤볼 원피스극장판으로 벌인 수입을 프리큐어에다 씀 ㅋㅋㅋㅋ
  [삭제]
스바룽 [L:46/A:201] 2018-11-09 00:28:35
[추천0] [신고]
근데 슈퍼는 왜 그랬냐 토에이
  [삭제]
가가기 2018-11-09 00:36:27
[추천0] [신고]
토에이는 할 수 있는데 돈아까워서 안하는 애들
JC는 할수도없는데 돈만 뿌리는 놈들
  [삭제]
아이리스 [L:45/A:387] 2018-11-09 00:49:44
[추천0] [신고]
대충만들어도 많이보니 그러는거군 역시
  [삭제]
해로운새 2018-11-09 01:23:24
[추천0] [신고]
브로리 포스 오진다!
  [삭제]
뿌뿌카 [L:56/A:397] 2018-11-09 09:54:56
[추천0] [신고]
브로리 진짜 존나강하게 나오네
블루 2대1에 골든프리저도 가세하는것같고
  [삭제]
제라툴의꿈 2018-11-09 14:19:48
[추천0] [신고]
이번 브로리 정말 맘에 든다!!
  [삭제]
늙은이 2018-11-09 16:20:20
[추천0] [신고]
그래도 아직까지 작화나 그림체는 페이트,진격거 애니팀이 더 사기임
  [삭제]
[1]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 [30]
츄잉 | 2014-11-26 [ 0 ]

[공지]VS 게시판입니다. [68]
츄잉 | 2014-11-26 [ 7 ]
나 내일 생일임 [1]
똥꼬충 | 2018-11-22 [ 19 / 0-0 ]

11월 22일은 김치의 날입니다. [4]
꿀잼나뮈충 | 2018-11-22 [ 21 / 0-0 ]

케로로 ㅈㄴ 재밌네 [2]
식봉쟝 | 2018-11-22 [ 40 / 0-0 ]

유희왕 :: 리볼버 VS 카이바
선녀 | 2018-11-22 [ 22 / 0-0 ]

외지주 이태성 vs 채치수
AntMan | 2018-11-22 [ 17 / 0-0 ]

사랑스럽다 라는 단어는 [1]
에에취 | 2018-11-22 [ 76 / 0-0 ]

신삼국 조조vs드라마 선덕여왕의 미실 [1]
또치야놀자 | 2018-11-22 [ 41 / 0-0 ]

쿤 마스체니 자하드 vs 미사카 미코토 [3]
젤리삐 | 2018-11-22 [ 66 / 0-0 ]

다음 중 최고의 명언은? [14]
킹갓가로우 | 2018-11-22 [ 145 / 2-2 ]

하시라마 vs 히루젠 [3]
정지문의 | 2018-11-22 [ 75 / 0-0 ]

이 시발 밸런스 좆망겜
골반 | 2018-11-22 [ 88 / 0-0 ]

(후방주의)어떤 가슴이 더 좋음? [6]
黑수저 | 2018-11-22 [ 299 / 0-2 ]

마루마루 언제 부활하노 [2]
역최호 | 2018-11-22 [ 166 / 0-0 ]

독일국방군 기갑척탄병사단 1개+슈튜카 공중지원 vs 소녀전선 스파스12,네게브,움자매 [2]
스파스 | 2018-11-22 [ 52 / 0-1 ]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개판이다 | 2018-11-21 [ 68 / 0-0 ]

토르>피닉스포스 [3]
귐기 | 2018-11-21 [ 128 / 0-0 ]

이때의 웹툰판이 너무 그립습니다 [14]
골반 | 2018-11-21 [ 211 / 1-0 ]

게임 솔레이드 중에 [6]
fnmgg | 2018-11-21 [ 46 / 0-0 ]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999 | 2018-11-21 [ 63 / 0-0 ]

그야 마이너한 만화 안보고 몇개 안보는애들은 마루마루 있든말든 상관없겠지 [2]
가가기 | 2018-11-21 [ 111 / 0-0 ]

고수 혈비 vs 원펀맨 포치 [3]
용군 | 2018-11-21 [ 131 / 0-0 ]

복싱 생체 준우승한 키185 몸무게75인 중딩(기타로 다른 운동들도 많이한 운동 매니아) v.. [12]
999 | 2018-11-21 [ 118 / 0-0 ]

체리마루 vs 호두마루 [7]
#불건전닉네임03 | 2018-11-21 [ 122 / 0-0 ]

    
1 [2][3][4][5]..[2342]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