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2D인권 챙기기네 뭐네 하긴했는대 로리물은 꼴불견 맞다고봄
올드캣 | L:0/A:0 | LV39 | Exp.19%
| 10-0 | 2019-06-11 14:49:07 | 698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뭐 유명한 이리야네 뭐네하면서 (이리야 안봄)

만화나 애니에서만 성적 판타지를 충족시키는게 뭐가 어떠냐는대

말이야 바른말이지 음란물의 기준은 비디오나 영화 그림 사진등 통틀어서 이르는말인대

그림에 해당되는건 당연 애니나 만화를 가리키는 것일태고

거기서 아동을 성적이게 묘사하는건 넓은 의미로는 않좋은거 맞다고봄

일본 자체가 여성 인권이 좀 낮을뿐더러

야동처럼 실제 아동이 희생되는 경우가 아닌 만화나 그림부분까지 제재하는것이 옳은가의 대해서는 좀 논란이 있는거잖음??

그래서 일본 만화에서는 그냥저냥 사용되어 왔긴했지만 

그게 썩 좋은 모습이냐면 그건또 아니라고봄

합법로리 라는 케이스도 말장난일뿐 아동을 성적으로 묘사하는건 솔직히 좀 오버아님??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0]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주황버섯 2019-06-11 14:56:50
[추천0] [신고]
공감해요...개인적으로 어중간한 취향들은 존중하는데...

아무리 서브컬쳐 2d 캐릭터라지만 애들을 이상하게 묘사하는건...많이 더부룩해지네요
  [삭제]
또치야놀자 2019-06-11 18:56:58
[추천0] [신고]
ㄹㅇ이거지. 맞말ㅇㅈ합니다
  [삭제]
토카신타 [L:48/A:456] 2019-06-11 19:40:59
[추천0] [신고]
3d 인권보다 2d를 더 챙기는듯한 꼬라지에 욕하는거지 사실 2d 캐릭에 이상성욕 보이는걸 좋게 봐줄 이유는 없음.
  [삭제]
Ozymandias 2019-06-11 21:51:03
[추천0] [신고]
근데 그렇다고 끊임없이 캐릭터를 까대는건 아니죠
만든놈을 까던가..
  [삭제]
나츠키렘 2019-06-12 15:09:36
[추천0] [신고]
이리야는 닥 찬양 ㅎㅎ

근데 나같이 로리라서 이리야를 좋아하는게 아니라

이뻐서 좋아하는사람들도 많음ㅇㅇ
  [삭제]
소녀향 [L:55/A:369] 2019-06-12 15:42:56
[추천0] [신고]
전 로리캐 성적으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고양이면 모를까
  [삭제]
스바룽 [L:46/A:201] 2019-06-12 22:59:49
[추천0] [신고]
본인 취향 아닌가.

물론 2D 로리콘에 대한 시선이 안좋은건 맞고 그걸 싫어하는 것도 본인 자유임. 근데 그런걸 좋아한다고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는게 아니잖음. 그러면 그건 개인의 자유로 인정될 수 있음.

존중=이해가 아님. 그냥 서로 터치 안하고 자기가 좋아하는거 강요하지 않고 각자 빨면 됨. 내가 기분 나쁘다는 이유로 '하면 안돼는 것'으로 진리인냥 단정지어 버리면 정말 많은 것이 금지되버릴꺼임.
  [삭제]
스바룽 [L:46/A:201] 2019-06-12 23:04:38
[추천0] [신고]
"아동을 성적으로 묘사하면 안된다."

이 말이 실제 아동을 말하는거면 그 아동의 인권과 성적 자기결정권을 침해하는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타당한 말이 됨.

근데 2D 캐릭터는 실제 사람도 아니고 누군가 피해를 보지도 않기 때문에 2D에까지 저 논리를 적용할지는 몇명이 어떻게 생각할지라도 결국 주관적인 개인의 윤리관이라는 한계를 가짐. 이상성욕도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다." 라는 전제하에 얼마든지 표현의 자유로 인정할 수 있음. 그게 진짜 자유란거임.
  [삭제]
[1]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 숨덕모드설정 글 1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 [34]
츄잉 | 2014-11-26 [ 0 ]

[공지]VS 게시판입니다. [70]
츄잉 | 2014-11-26 [ 7 ]
나루토 달묘사들 [1]
| 2019-09-20 [ 37 / 0-0 ]

더 이상 원나의 싸움이아니네 이건 [3]
앙쥬피디아 | 2019-09-20 [ 48 / 0-0 ]

지폭천성 원리 생각하면 현실달 ≠ 나루토 달인데 .. [1]
원양채화 | 2019-09-20 [ 38 / 1-0 ]

나퀴팩트 : 제작진이 현실달이랑 같다고 묘사함 [2]
캉캉 | 2019-09-20 [ 38 / 0-0 ]

나루토 달에 논란이생기는 이유가 인공적으로 만들어져서인가요? [4]
동정오로치 | 2019-09-20 [ 49 / 0-0 ]

이것도 현실달보다 작냐? [7]
| 2019-09-20 [ 51 / 0-0 ]

결국 ..나퀴 패배 선언 [4]
이태양 | 2019-09-20 [ 54 / 0-0 ]

ㅋㅋㅋㅋ 쿨찐 하나 후드려 패고 차단 개꿀 ~ 버억~ [2]
샤넬 | 2019-09-20 [ 39 / 0-0 ]

야 근데 뭔가 착각하고 있는것 같은데 [2]
애무무 | 2019-09-20 [ 44 / 0-0 ]

이타치는 어떤 만화들보다 평화를 사랑하는 닌자 [1]
띤도스윙스 | 2019-09-20 [ 29 / 0-0 ]

달크기가 의미 있나 싶은데요 ㅋㅋ [5]
백도화지 | 2019-09-20 [ 47 / 0-0 ]

원>나든 나>원이든 알바는 아닌데 [2]
雪音クリス | 2019-09-20 [ 37 / 0-0 ]

더 정확한 더라스트 나루토 달의 비교짤 만들어옴 [42]
캉캉 | 2019-09-20 [ 60 / 0-0 ]

시간을 추측해서 속도 계산하면 사이타마두 매우빠릅니다 [1]
동정오로치 | 2019-09-20 [ 42 / 2-0 ]

태양이의 일기 [26]
이태양 | 2019-09-20 [ 47 / 0-0 ]

연출이네 [7]
| 2019-09-20 [ 33 / 0-0 ]

그럼 드볼이 은하권 최강인가요?
백도화지 | 2019-09-20 [ 23 / 0-0 ]

나루토 반응속도ㄷㄷㄷㄷㄷㄷㄷ [2]
ddf | 2019-09-20 [ 47 / 1-0 ]

둘이싸우면 누가이기나요? (츄잉초보라 잘모름) [12]
ddf | 2019-09-20 [ 53 / 0-0 ]

올만에 웃기네 ㅋㅋㅋ [15]
샤넬 | 2019-09-20 [ 43 / 1-0 ]

솔직히 더라스트 달은 애매해서 추정 밖에 할 수 없음 [17]
캉캉 | 2019-09-20 [ 58 / 0-0 ]

그 나퀴 궁지에 몰렸을때 패턴 [2]
애무무 | 2019-09-20 [ 38 / 0-0 ]

아니 ㅋㅋㅋ그나퀴야 반박좀 해달라고 저렇게 애원하는데
이태양 | 2019-09-20 [ 12 / 0-0 ]

    
1 [2][3][4][5]..[2773] [다음]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