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부활남 재밌는데
버드와이저 | L:0/A:0 | LV4 | Exp.77%
| 0-0 | 2017-06-15 13:56:00 | 587 |

 아무도 안보나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0]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アカメ [L:7/A:76] 2017-06-16 23:58:53
[추천0] [반대0] [신고]
나 봄
  [삭제]
세최장 2017-06-18 17:03:20
[추천0] [반대0] [신고]
요즘 너무 그냥 깡패만화같음
  [삭제]
차슈 2017-06-19 00:53:31
[추천0] [반대0] [신고]
머리 날릴 때 ㄷㄷ
  [삭제]
요시히로 2017-06-21 18:26:07
[추천0] [반대0] [신고]
타다가 첫 에피소드 끝날 때쯤에 하차함
  [삭제]
13SJ 2017-07-15 22:51:05
[추천0] [반대0] [신고]
보긴 보는데, 솔직히 테러맨이랑 세계관 연계가 깊어서 보는... 그래도 볼만하긴 함.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글 10 | 댓글 1
[공지]웹툰 관련 리뷰나 연구 추천글을 남기..
츄잉 | 2012-09-06 [ 0 ]
[리뷰] 판타지 어세신 만화 추천 [5]
나이온광팬 | 2017-10-17 [ 140 / 0-0 ]

[리뷰] 소울카르텔 [9]
임총 | 2017-10-17 [ 269 / 0-0 ]

[리뷰] 럭키짱은 뭔데 별점이 애매하죠? [5]
FrozenRailgun | 2017-10-14 [ 353 / 0-0 ]

[리뷰] 요즘 기존 작가 분들 차기작 수가 줄어든 이유 [5]
이순신장군 | 2017-10-14 [ 640 / 0-0 ]

[리뷰] 더게이머 보다 더 개노답인 작품 [7]
이순신장군 | 2017-10-13 [ 962 / 0-0 ]

[리뷰] 더 게이머는 휴재를 하니까 별점이 오르네
이둥망 | 2017-10-12 [ 209 / 0-0 ]

[리뷰] 열렙전사 재밌는데 왜 많이안보냐 [6]
킹사보 | 2017-10-11 [ 541 / 1-0 ]

[리뷰] 마왕이 되는 중2 처음에는 너무개오글거려서 못보다가 하차할뻔했는데 점점빠져든다 [4]
dkdkdkdk | 2017-10-09 [ 709 / 0-0 ]

[리뷰] 우기명 이새1끼는 굴러온복을 두번이나 차길래 먼준비를하나 했는데 역시나.. [5]
dkdkdkdk | 2017-10-06 [ 1089 / 0-0 ]

[리뷰] 더 씹좆게이머 최근 작화현황 [11]
단아한멋져 | 2017-10-06 [ 1352 / 0-0 ]

[리뷰] 캬 역시 외지주는 스토리랑 댓글보는 재미로 본다니깐 [4]
dkdkdkdk | 2017-10-05 [ 658 / 0-0 ]

[리뷰] 근데 부활남도 예전에 재밌게봤는데 요세는그냥 조폭양산형만화같음 [7]
dkdkdkdk | 2017-09-29 [ 582 / 0-0 ]

[리뷰] 야 진짜 낮에 뜨는 달은 갓툰이다 [8]
붉은탑 | 2017-09-18 [ 804 / 1-0 ]

[리뷰] 다이스 마지막 장 돌입했네요 [9]
미드애쉬 | 2017-09-17 [ 791 / 0-0 ]

[리뷰] 난 진짜 역대급 극혐 베댓이 이거였는데 [1]
붉은탑 | 2017-09-17 [ 975 / 0-0 ]

[리뷰] 오늘도 사랑스럽개 [5]
카네키™ | 2017-09-17 [ 424 / 0-0 ]

[리뷰] 갓담항설 [8]
야나두 | 2017-09-17 [ 1011 / 13-0 ]

[리뷰] 더게이머 요즘 별점이 하도 븅신이라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5]
치즈돈까스 | 2017-09-12 [ 1122 / 0-0 ]

[리뷰] ㅅ1발 진짜 외지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이안보인다 [6]
붉은탑 | 2017-09-10 [ 1187 / 0-0 ]

[리뷰] 베댓 되는 존나 간단한 방법 [6]
치즈돈까스 | 2017-09-10 [ 795 / 3-0 ]

[리뷰] 네이버 웹툰 베댓 특징 [25]
밤차응D | 2017-09-08 [ 1881 / 12-0 ]

[리뷰] 3대 갓웹툰 [7]
사푸 | 2017-09-07 [ 1714 / 1-0 ]

[리뷰] 난 후레자식 이거 내 인생 웹툰인데 [8]
아몰라잘래 | 2017-09-07 [ 987 / 2-0 ]

[리뷰] 근데 갠적으로 네이버 완결 웹툰중에서 와 이건 ㄹㅇ 명작이라고 생각하는 작품추천점 부탁드려요.. [28]
dkdkdkdk | 2017-09-04 [ 1017 / 0-0 ]

    
1 [2][3][4][5]..[17] [다음]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