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얘들아 럭키짱 완결 났다 ㅋㅋㅋㅋㅋㅋ
dkdkdkdk | L:27/A:83 | LV73 | Exp.25%
| 0-0 | 2018-02-13 23:22:04 | 984 |

드디어 영원히안끝날꺼같던 이 개쓰레기웹툰이 완결됬구나... 마지막화결말도 진짜 핵폐기물 수준으로 끝남 ㅋㅋㅋ

근데 고도수 최강설은 어쩌고 이 ㅈ같은작가야 

난그거만 계속기다렸는데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0]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카스타드 2018-02-13 23:26:29
[추천0] [반대0] [신고]
zzzzzzz
  [삭제]
씸플맨 2018-02-14 00:09:31
[추천0] [반대0] [신고]
추하게 시작해서 추하게 끝나네...조회수 올려준 이들 반성좀....
  [삭제]
밤차응D [L:41/A:495] 2018-02-14 07:57:53
[추천0] [반대0] [신고]
황금 개 18년ㅋㅋㅋㅋㅋ
  [삭제]
Borsalino [L:8/A:559] 2018-02-14 13:03:57
[추천0] [반대0] [신고]
개18년 뭔디 ㅋㅋㅋ
  [삭제]
참교육당함 [L:48/A:491] 2018-02-15 21:32:56
[추천0] [반대0] [신고]
개18년ㅋㅋ 노리거 같은데ㅋㅋㅋㅋㅋ
  [삭제]
ㆍ멍멍이ㆍ 2018-02-17 18:07:34
[추천0] [반대0] [신고]
시작은 추하지 않았당께요
  [삭제]
[1]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글 10 | 댓글 1
[공지]웹툰 관련 리뷰나 연구 추천글을 남기..
츄잉 | 2012-09-06 [ 0 ]
[리뷰] 외모지상주의 주제
꿀잼나뮈충 | 2018-02-23 [ 73 / 0-0 ]

[리뷰] 마술사 끝났는데 [3]
마더데몬 | 2018-02-22 [ 85 / 0-0 ]

[리뷰] 신과함께 염라대왕놈 진짜 전부터 이해안갔는데 [10]
dkdkdkdk | 2018-02-14 [ 1550 / 9-0 ]

[리뷰] 이시간 가장 죶된 게임.. [6]
김진우 | 2018-02-14 [ 1399 / 0-0 ]

[리뷰] 럭키짱 끝났네 ㅋㅋ 몇년동안 재밌게 봐왔었는데 ㅋㅋ [5]
노벨논리갑 | 2018-02-14 [ 856 / 0-0 ]

[리뷰] 얘들아 럭키짱 완결 났다 ㅋㅋㅋㅋㅋㅋ [6]
dkdkdkdk | 2018-02-13 [ 984 / 0-0 ]

[리뷰] 네이버 웹툰 댓글은 싹다 저지능자 다운증후군 자폐아 장애 찐따들만 모아둔곳같다 [8]
밤차응D | 2018-02-13 [ 959 / 12-0 ]

[리뷰] 아기낳는만화 최근화 댓글 수준 [16]
Eille | 2018-02-13 [ 1139 / 3-0 ]

[리뷰] 아기낳는 만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4]
Eille | 2018-02-11 [ 1484 / 1-0 ]

[연구] 호형의 산군 vs 고수의 도겸 [34]
패왕강룡 | 2018-02-10 [ 620 / 0-0 ]

[리뷰] 원펀맨과 비슷한 띵작 웹툰 하나 추천해준다 [5]
칭키스컨 | 2018-02-05 [ 1116 / 0-0 ]

[연구] 테러맨의 주인공. 민정우에 대한 고찰. [1]
13SJ | 2018-02-05 [ 312 / 0-0 ]

[리뷰] [다이스] 동태, 지은이 괴롭히던 이분들 이름이..?
클로킹지은 | 2018-01-30 [ 642 / 1-0 ]

[리뷰] [다이스] 점점 싹바가지 없어지는 미오의 행보 ㄷㄷㄷ.jpg [12]
클로킹지은 | 2018-01-29 [ 783 / 0-0 ]

[리뷰] 내일은 계속 새로운 스토리가 나와도 여운이 이거 따라올게있을라나 [3]
dkdkdkdk | 2018-01-28 [ 516 / 0-0 ]

[리뷰] 싸우자 귀신아 1부 다시보자 [10]
그린나래 | 2018-01-26 [ 933 / 0-0 ]

[리뷰] 네이버 웹툰 내일 보라고 해서 봤는데 [5]
앤알베르트 | 2018-01-26 [ 790 / 1-0 ]

[리뷰] 외지주 170화 리뷰 (스포) [2]
신강외커플 | 2018-01-26 [ 716 / 0-0 ]

[리뷰] 와 마술사 엔딩 실화냐 [7]
밤차응D | 2018-01-24 [ 1186 / 0-0 ]

[연구] [다이스] 3부에서 등장을 예고했던 이 인물은 누구? [2]
클로킹지은 | 2018-01-19 [ 493 / 0-0 ]

[리뷰] 개씹졸작 웹툰 좆선똥비실록 드디어 완결 [10]
그린나래 | 2018-01-19 [ 1281 / 4-0 ]

[리뷰] 사이드킥 정주행 중인데 꿀잼따리 ㅇㅈ?! [5]
칭키스컨 | 2018-01-19 [ 387 / 0-0 ]

[리뷰] 슈퍼스트링 몇몇개 작품들 감상 [2]
라이실리 | 2018-01-19 [ 535 / 1-0 ]

[리뷰] 외모지상주의 169화리뷰 [5]
패황토훈엠 | 2018-01-19 [ 8659 / 0-0 ]

    
1 [2][3][4][5]..[19]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