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사람들이 괜히 고게를 떠나는게 아닙니다
김진우 | L:0/A:0 | LV30 | Exp.21%
| 4-3 | 2018-07-12 01:53:45 | 1095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고수 게시판에 고수 이야기를 하러왔다 스트레스를 더 받기 때문에 떠나는 겁니다 

 

사람들은 고수 게시판에 고수 이야기를 하러 온거지 vs이야기를 하러 온 것이 아닙니다

vs이야기를 올리고싶으시다면 vs게라는 좋은 공간이 있습니다

 

아예 그런 게시글을 올리면 안된다는 소리가 아닙니다 그렇게 꽉 막힌 것처럼 굴 생각도 없어요

전반적으로 깔린 리젠이 적네? vs떡밥으로 리젠시키자 이 분위기가 문제라는 거죠 리젠이 적으면 적은대로 두세요

고수 게시판에서 고수와 관련없는 글로 리젠이 몇배는 뛰어오른들 의미가 있습니까?

이곳의 중심은 고수가 되어야지 용불이야기가 중심이 되어서는 안된다는 겁니다

사람들은 고수를 좋아해서 모인 고수게시판 유저들이 하는 고수 이야기를 듣고싶은 거지

용불이야기를 듣고싶은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분위기에 대해서는 다른 분들이 이미 몇번이나 지적하신 문제이니 길게 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건전한 토론의 장을 보고싶었지 추천조작질과 근거없는 타인 헐뜯기, 인신공격이 보고싶은게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오래전에 그러지 않았던 분들이 분위기에 물들어 그런 행위들을 하는 걸 보면서 점점 이 게시판이 싫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떠납니다

 

오랫동안 활동한 게시판이니만큼 애정도 많았고 좋은 기억도 많습니다 그동안 좋은 분들도 정말 많이 만났고요

그동안 고수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어 즐거웠고 그에 대해서 다른 분들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는 고수 게시판에 나쁜 이미지를 갖고싶지않기 때문에 탈퇴합니다 저는 고게에 나쁜 기억보다는 좋은 기억을 더 많이 남기고 싶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인데 안 좋은 이야기만 잔뜩 늘어놓아 미안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4] 반대하기[3]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최은정딸 [L:48/A:527] 2018-07-12 01:57:15
[추천1] [신고]
인성 없는 개무리들 너무 많음
심기 건드리면 흥분하고 개소리를 함
  [삭제]
ajddhes 2018-07-12 01:58:26
[추천0] [신고]
게이야..
  [삭제]
티라노 2018-07-12 02:04:42
[추천0] [신고]
가지마삼
  [삭제]
ghfhghfgh 2018-07-12 02:41:29
[추천0] [신고]
류기운으로 접속할거면서 ㅋㅋㅋ
  [삭제]
오로나민C 2018-07-12 02:44:30
[추천0] [신고]
개명해서 올거 다 알고 있음
  [삭제]
파천불륜공 2018-07-12 02:44:50
[추천0] [신고]
그래봐야 다른 아뒤로 올거 다암 ㅋㅋㅋ

니가 아무리 발악해서 정체 숨겨봤자 내눈은 못 속이는거 너도 잘아자나 ㅋㅋ
  [삭제]
파천불륜공 2018-07-12 02:48:23
[추천0] [신고]
그리고 시발련아

되도않는 개소리 어그로로 캐릭서열 논하는건 초신성과 함께 제일 많이 하는 색가가 할 소리냐 ㅋㅋ
  [삭제]
Zeref154 2018-07-12 05:19:02
[추천1] [신고]
이렇게 고게가 별을 하나 더 떨어트리네요
  [삭제]
1호선환승남 2018-07-12 08:39:49
[추천0] [신고]
빨리 꺼져
  [삭제]
에스테틱 2018-07-12 09:57:23
[추천0] [신고]
제발 다시오지마라
  [삭제]
힉혹핵혹 2018-07-12 10:40:20
[추천0] [신고]
용불 얘기는 공식적으로 해도 상관 없다고
결정남 옛날에 용불 얘기 나온다고
분리해달라 피드백 넣어서 투표 했었는데
현황 유지하기로 결정됨ㅇㅇ
  [삭제]
염화천개 2018-07-12 10:49:08
[추천0] [신고]
건전한 토론의 장을 보고 싶으신 분치고는 게시글이... 크흠...
??:진지하게 파황신군은 소진홍급임 ㅇㅇ
  [삭제]
붉은탑 2018-07-12 11:04:47
[추천0] [신고]
***************************
운영자에 의해서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
하드바디 2018-07-12 12:40:13
[추천0] [신고]
똥은 있는대로 싸질러놓고 먼 개소리야
  [삭제]
아기야 2018-07-12 13:39:02
[추천0] [신고]
이분 재밌는데 왜
  [삭제]
허언증 [L:16/A:22] 2018-07-12 14:13:39
[추천0] [신고]
마녀사냥갤러리인가요
  [삭제]
푸슉푸슉 [L:6/A:216] 2018-07-12 15:41:19
[추천0] [신고]
강빡이 난민행 ㅋ
억울하면 구무림때 존자 되던가 ㅋㅋㅋ
  [삭제]
BTF 2018-07-12 21:59:51
[추천0] [신고]
안됩니다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 숨덕모드설정 글 10 | 댓글 1
[공지][8명 엄선]인기 캐릭터 투표 [18]
마괴용빡이 | 2019-01-22 [ 0 ]

[공지]역대 에피소드 인기 투표 [23]
마괴용빡이 | 2019-01-17 [ 0 ]

[공지]여태까지 베게간 고게의 웃긴 합성 만.. [12]
neitQ | 2018-12-23 [ 8 ]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아직도 무극 > 암존 모르는 사람 있누? [1]
천일염 | 2019-02-22 [ 23 / 0-0 ]

[일반] 고수 대체 언제 연재하는거야 [6]
옥천비 | 2019-02-22 [ 47 / 0-2 ]

[일반] 용비불패 앞부분 원래 재미없음? [5]
웹툰킹왕짱 | 2019-02-22 [ 58 / 0-0 ]

[일반] 1년뒤면 [1]
평안 | 2019-02-22 [ 32 / 0-0 ]

[일반] 고수 파밸논쟁 의미없음
바보바로너 | 2019-02-22 [ 29 / 0-0 ]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용비화실 | 2019-02-22 [ 60 / 0-3 ]

[일반] 드디어 고게인들이 어느정도 돌아왔네
류기찬 | 2019-02-22 [ 26 / 0-0 ]

[일반] 내가 극성 혈까지만 그래도 마도혈비가 엄청 셀 거라고 생각하는 게 [1]
神樂 | 2019-02-22 [ 46 / 1-0 ]

[일반] 천원진에서도 마도혈비가 이길거란 생각은 대체 어캐 나오는거냐 ㅋㅋ [2]
히힛32 | 2019-02-22 [ 46 / 0-0 ]

[일반] 고수 암존이 90살이 넘은 노인이라던데 천존은 도대체 몇살인거냐 [3]
hyougakakasi | 2019-02-22 [ 44 / 0-0 ]

[일반] 구휘 응딩이 뚫리는거 개웃기네 ㅋㅋ [5]
옥천비 | 2019-02-21 [ 64 / 0-0 ]

[일반] 개인적으로 꼽은 최고의 명장면,명대사 모음 [2]
불구기저귀 | 2019-02-21 [ 60 / 0-0 ]

[일반] 고게 연중만 안했으면
류기찬 | 2019-02-21 [ 38 / 0-0 ]

[일반] 아니 아픈게 스토리작가인데 [5]
에에취 | 2019-02-21 [ 122 / 1-0 ]

[일반] 강룡은 어쩌다 신선림에 가서 살게된걸까 [2]
용비화실 | 2019-02-21 [ 57 / 0-0 ]

[일반] 근데 강룡이가 진짜 현세대에도 본받아야할 만한 인물임 [4]
히힛32 | 2019-02-21 [ 68 / 0-0 ]

[일반] 안녕하세요 저는 고수를 아주 잘아는 사람입니다 [4]
윤서인 | 2019-02-21 [ 96 / 4-2 ]

[일반] 용불 하고 용불외전 마지막에 어케끝났더라??? [2]
마괴용빡이 | 2019-02-21 [ 41 / 0-0 ]

[일반] 용비불패가 고수보다 순위가 낮은 이유. [5]
神樂 | 2019-02-21 [ 134 / 4-0 ]

[일반] 강룡은 필연적으로 패도화 될 수 밖에 없지않나?
마괴용빡이 | 2019-02-21 [ 25 / 0-0 ]

    
1 [2][3][4][5]..[2210] [다음]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