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암존은 ㅈ밥임
전투패치Z9 | L:0/A:0 | LV35 | Exp.79%
| 8-0 | 2018-09-09 09:38:20 | 444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마호산이라는 독을 사용하는 자

 

 

이것이 절대자 파천신군 독고룡의 평가

 

 

ㅈ나 재밌고 ㅈ나 포스있게 나온건 아는데

그렇다고 행복회로 돌리면서 고평가하면

개쳐맞음 나한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8]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구빠옹아다 2018-09-09 10:03:03
[추천0] [신고]
ㅎㅎ 다른건 둘째치고 ㅈ밥까지야 ㅎㅎ 그럼 만화의 균형이~~ 망작됩니다~~~
  [삭제]
흑인노예 2018-09-09 14:40:11
[추천0] [신고]
ㅇㅇ '강룡 구무림과 비교해도 존나 쎔' 이라고 표현하기위해 만들어낸 일회용 캐릭터임
  [삭제]
앱이파라손 2018-09-13 02:12:27
[추천0] [신고]
맞음 죳바빔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파천신공의 기술들 [21]
neitQ | 2018-09-02 [ 11 ]

[공지]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 [4]
제석천 | 2018-07-07 [ 4 ]

[공지]신 파천문 & 반 파천문 정리. (2018년 .. [9]
제석천 | 2018-06-13 [ 8 ]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근데 용구 평가는 끊임없이 떡락하노 ㅋㅋ
흑도MIHAWK | 2018-11-16 [ 12 / 0-0 ]

[일반] 마교 최전성기의 수장이자 역대 최강의 교주 "수라마제 옥천비" [1]
설정상 | 2018-11-16 [ 26 / 1-0 ]

[일반] 동방불패 같은 중성적인 악당도 한번쯤 괜찮지않냐?
norrell | 2018-11-16 [ 8 / 0-0 ]

[일반] 곱상한 진유림 소진홍은 좋아하면서 [4]
고소인본인 | 2018-11-16 [ 55 / 0-0 ]

[일반] 근데 옥천비 막상 싸울때 보면 악귀같은 모습으로 변할듯
내가왔어요 | 2018-11-16 [ 32 / 0-0 ]

[일반] 옥천비 비주얼이 딱 이거임 [3]
갓게대통령 | 2018-11-16 [ 92 / 0-0 ]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마교대주교 | 2018-11-16 [ 61 / 0-0 ]

[일반] 경매장에 용비만 있네 [1]
홍예몽 | 2018-11-16 [ 32 / 0-0 ]

[일반] 용불내용 기억나는사람? [8]
악귀라 | 2018-11-16 [ 53 / 0-0 ]

[일반] 마교 교주까지 등장했으니 나중에 대마교전 연재는 물건너간 것 같은데...괴협전이라도 연재했으.. [1]
마교대주교 | 2018-11-16 [ 45 / 0-0 ]

[일반] 확실히 웃기긴하네 ㅋㅋ [3]
neitQ | 2018-11-16 [ 59 / 0-0 ]

[일반] 류기운 문정후는 마교전 안그릴 생각인가? [3]
고소인본인 | 2018-11-16 [ 67 / 0-0 ]

[일반] 현실부정하는 대빡이는 냅두고..
엑스트라 | 2018-11-16 [ 32 / 0-0 ]

[일반] 고게에 못 오니까 디씨에 상주하고 계시네요 [13]
알파테크닉 | 2018-11-16 [ 88 / 0-0 ]

[일반] 그분들이 죽어라 대주교가 아닐거라고 정신승리 하는 이유..jpg [2]
djsejr | 2018-11-16 [ 82 / 1-2 ]

[스포] 그냥 같은소리 [9]
무닉진 | 2018-11-16 [ 99 / 0-0 ]

[일반] 생각해보니 교룡갑 ㅈㄴ 대단하네
neitQ | 2018-11-16 [ 73 / 0-0 ]

[일반] 근데 문이 진짜 문을 얘기하는게 아닌듯 한데
갓무명 | 2018-11-16 [ 35 / 0-0 ]

[일반] 저 면상 인피면구인거 알고 있재~~~? [2]
크리치아드L | 2018-11-16 [ 45 / 0-0 ]

[일반] 옥천비는 아수라혈교주일 뿐 [4]
트와이닝 | 2018-11-16 [ 130 / 0-0 ]

[일반] 마교대전 직전 사기진작을 위해 주교 모두를 교주로 승격. [11]
크리치아드L | 2018-11-16 [ 99 / 0-0 ]

    
1 [2][3][4][5]..[2310]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