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암존은 ㅈ밥임
전투패치Z9 | L:0/A:0 | LV35 | Exp.79%
| 8-0 | 2018-09-09 09:38:20 | 464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마호산이라는 독을 사용하는 자

 

 

이것이 절대자 파천신군 독고룡의 평가

 

 

ㅈ나 재밌고 ㅈ나 포스있게 나온건 아는데

그렇다고 행복회로 돌리면서 고평가하면

개쳐맞음 나한테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8]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구빠옹아다 2018-09-09 10:03:03
[추천0] [신고]
ㅎㅎ 다른건 둘째치고 ㅈ밥까지야 ㅎㅎ 그럼 만화의 균형이~~ 망작됩니다~~~
  [삭제]
흑인노예 2018-09-09 14:40:11
[추천0] [신고]
ㅇㅇ '강룡 구무림과 비교해도 존나 쎔' 이라고 표현하기위해 만들어낸 일회용 캐릭터임
  [삭제]
앱이파라손 2018-09-13 02:12:27
[추천0] [신고]
맞음 죳바빔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 숨덕모드설정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역대 에피소드 인기 투표 [20]
마괴용빡이 | 2019-01-17 [ 0 ]

[공지]여태까지 베게간 고게의 웃긴 합성 만.. [12]
neitQ | 2018-12-23 [ 8 ]

[공지]고게 1차 토론대회 종료. 놓친분들을 .. [10]
골반 | 2018-12-09 [ 2 ]

정보공지 4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강룡이
절망적 | 2019-01-23 [ 4 / 0-0 ]

[일반] 불구신군 척추교정하는 방법
hyougakakasi | 2019-01-23 [ 29 / 1-0 ]

[일반] 파천이 흡성대법의 소유자 다음에 언급한 기인은 은형마수권의 소유자 장운을 말한 건 아닐지....
마괴용빡이 | 2019-01-23 [ 33 / 0-0 ]

[일반] 강룡이 마교의 핏줄? [6]
마괴용빡이 | 2019-01-22 [ 77 / 0-0 ]

[일반] 갠적으로 천지암, 용구, 파천 다 멋져서 벨런스만 안깨지길 바람..
마괴용빡이 | 2019-01-22 [ 42 / 0-0 ]

[일반] 사실 용구가 구삼존을 상대로 승률은 높을지언정 [4]
불구기저귀 | 2019-01-22 [ 77 / 0-0 ]

[일반] 휴재 1년 넘길려나??
츄잉네엄마 | 2019-01-22 [ 34 / 0-0 ]

[일반] 저는 삼존을 매우 과대평가하며 용구조차 동등하긴하되 넘지는 못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25]
마괴용빡이 | 2019-01-22 [ 109 / 0-0 ]

[일반] 고수2부 결말 확정 스포 [1]
hyougakakasi | 2019-01-22 [ 83 / 4-0 ]

[일반] 옥천비가 지능파 교주고 독고혈후가 [2]
류기찬 | 2019-01-22 [ 55 / 0-0 ]

[일반] 작중 인물들은 이정도 레벨이죠 [15]
개때잡 | 2019-01-22 [ 126 / 1-0 ]

[일반] 강룡 어머니의 원수는 강룡아닐까? [5]
마괴용빡이 | 2019-01-22 [ 74 / 0-0 ]

[일반] 사실 존자 개념은 이건가봄 [4]
마괴용빡이 | 2019-01-22 [ 71 / 0-0 ]

[일반] 확실히 극성강빡이들은 사라진듯하고 [5]
류기찬 | 2019-01-22 [ 95 / 3-0 ]

[일반] 씹 ㅈ밥인데 인기많은 캐릭들 [2]
용비화실 | 2019-01-22 [ 149 / 2-0 ]

[일반] [8명 엄선]인기 캐릭터 투표 [2]
마괴용빡이 | 2019-01-22 [ 72 / 0-0 ]

[일반] 안녕하세요 저는 고수를 아주 잘아는 사람입니다 [17]
윤서인 | 2019-01-22 [ 149 / 5-0 ]

[일반] 아비무쌍 나왔다 [2]
설사똥뿌직 | 2019-01-22 [ 95 / 0-0 ]

[일반] 지존..
마괴용빡이 | 2019-01-22 [ 29 / 0-0 ]

[일반] 혈무신창 같은 스토리 5개나 더볼 수 있다니 ㄷㄷ분량이 나올까요? [8]
마괴용빡이 | 2019-01-22 [ 116 / 0-0 ]

    
1 [2][3][4][5]..[2259] [다음]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