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확실히.. 용비에겐 버거운 상대였네요.
갓진홍 | L:0/A:0 | LV31 | Exp.78%
| 9-0 | 2018-11-06 15:33:01 | 1222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사춘기 때 이후로 온몸이 이렇게 저릿저릿해보긴 처음이다..

 

 

즉 마교시점의 용비-대주교의 격차보다   현 용비-노멀 혈비의 격차가 훨씬 컸나보네요.

 

(뭐 대주교가 너프를 당한 상태였을 확률도 있지만)

 

 

 

사실.. 애초부터 말이 안되는 대결이었네요.

 

 

아무리 제 최애캐이자 마교대전의 영웅 용비이지만..

 

 

그 '천하 제일의 고수'에게도 고평가를 받으며  초월적인 내,외공을 보여준 노멀 혈비. 그가 너무나도 압도적이었습니다.

 

 

 

잠재력을 모두 개방한 현 구휘라면 모를까, 용비는 혈비에게 어림도 없었네요.

 

 

 

하지만 두명이서 다굴치면 노멀 혈비를 잡을 확률이 꽤 높다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9]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엑스트라 [L:39/A:394] 2018-11-06 15:35:22
[추천0] [신고]
이제 소진홍에서 혈비로 갈아타셨으니 닉도 갓혈비로 바꾸는건가요?
  [삭제]
갓유림 2018-11-06 16:01:40
[추천0] [신고]
그 노말혈비와도 궤를 달리하는 마도혈비는ㄷㄷㄷ
  [삭제]
[1]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고수 게시판 1차 토론대회 참가자 모집 [47]
골반 | 2018-11-20 [ 6 ]

[공지]파천신공의 기술들 [21]
neitQ | 2018-09-02 [ 11 ]

[공지]강룡에 대한 고수 세계관 속 사람들의 .. [4]
제석천 | 2018-07-07 [ 4 ]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토론 암파논쟁 말고 [2]
제석천 | 2018-11-22 [ 30 / 0-0 ]

[일반] 근데 왜 방송으로 토론하는 게 쪽팔리다고 생각함? [10]
고수잼잼 | 2018-11-22 [ 38 / 0-0 ]

[일반] 토론 주제를 두춘 대 용비로 바꾸는 게 낫지 않을까요? [1]
갓게대통령 | 2018-11-22 [ 23 / 0-0 ]

[일반] 츄잉 겁나 버벅대네요 [2]
갓게대통령 | 2018-11-22 [ 26 / 0-0 ]

[일반] 저두 암존 측에 지원하고 싶네요
갓게대통령 | 2018-11-22 [ 18 / 0-0 ]

[일반] 츄잉 최고의 명언 만든 사람 어디갔으 [6]
GODAD | 2018-11-22 [ 44 / 0-0 ]

[일반] 고독막은거로 진가령이 강룡 이상의 방어력이라고 일반화하는 당신은 대체 ㅋㅋㅋ
설정상 | 2018-11-22 [ 26 / 1-0 ]

[일반] 근데 고게 대부분이 강파빡인데 [14]
불구기저귀 | 2018-11-22 [ 63 / 0-0 ]

[일반] 방어력은 진가령>강룡이다
트와이닝 | 2018-11-22 [ 39 / 0-1 ]

[일반] 난소진홍 마교설지지한다 [1]
앱이파라손 | 2018-11-22 [ 29 / 0-0 ]

[일반] 흡성대법이 내력만 흡수하는 건가? [3]
고수잼잼 | 2018-11-22 [ 42 / 0-0 ]

[일반] 가우스>혈비는 확정났네용 [3]
고수잼잼 | 2018-11-22 [ 67 / 0-0 ]

[일반] 다음화 고수 예고
neitQ | 2018-11-22 [ 32 / 0-0 ]

[일반] 우복치 안 뒤졌음 조케따 [5]
알파테크닉 | 2018-11-22 [ 72 / 0-0 ]

[일반] 혈비의 강함은 대충 짐작이 가네요 [5]
설정상 | 2018-11-22 [ 108 / 1-1 ]

[일반] 우복이 걍 순살 당할 거 같은데 [3]
neitQ | 2018-11-22 [ 71 / 0-0 ]

[일반] 근데 선인 가우스 졷나 세보이지 않음? [2]
설정상 | 2018-11-22 [ 66 / 0-0 ]

[일반] 왠지 마혈은
절망적 | 2018-11-22 [ 29 / 0-0 ]

[일반] 근데 무슨 드래곤볼도 아니고ㅡㅡ;; [3]
여동빈 | 2018-11-22 [ 90 / 0-0 ]

[일반] 가우복 죽는다니까;
앱이파라손 | 2018-11-22 [ 40 / 0-0 ]

    
1 [2][3][4][5]..[2326] [다음]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