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 로그인유지
PC버전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일단 이번미리보기 종건언급으로 준구의 성은 김씨임
상만진 | L:0/A:0 | LV45 | Exp.99%
| 1-0 | 2018-11-08 23:16:00 | 672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김준구 개 ㅅㄲ거렸으니 김씨일테고

종건 성씨는 뭐로할려나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1] 반대하기[0]
[신고하기]
게시판규칙(성적인게시물/게시판무관한글 등)위반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에서언제든설정가능
루세로 2018-11-08 23:18:51
[추천0] [신고]
네이버 이사 그대로 따왔으니 당연.
종건은 아마 박종건.
  [삭제]
[1]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규칙 / 숨덕모드설정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공지]외모지상주의 게시판 웃긴글 모음.txt [1]
펑키스타일 | 2019-04-02 [ 1 ]

[공지]역대 캐릭터 인기투표 [16]
독고혈신 | 2019-03-11 [ 1 ]

[공지]외모지상주의 게시판입니다. [9]
츄잉 | 2017-12-01 [ 0 ]
박형석은
김미루 | 2019-04-21 [ 3 / 0-0 ]

4대 크루헤드들
장현H | 2019-04-21 [ 6 / 0-0 ]

일해회때 형석이
김미루 | 2019-04-21 [ 14 / 0-0 ]

일해회 헤드는 무력캐 아닌건 확실함 [2]
공머생 | 2019-04-21 [ 19 / 0-0 ]

외지주에 채씨 성가진사람있음? [3]
김미루 | 2019-04-21 [ 36 / 0-0 ]

심지어 승리랑 이진성 아빠는 성도같음 [2]
곽청호 | 2019-04-21 [ 26 / 0-0 ]

확실한건 DG가 [2]
김미루 | 2019-04-21 [ 35 / 0-0 ]

일해회 헤드 dg후배아니냐?
엑스트라 | 2019-04-21 [ 13 / 0-0 ]

또사장은 빅딜의 존재를 알고 있었을까? [3]
노트펜 | 2019-04-21 [ 35 / 0-0 ]

일해회헤드 진성이아빠라고 조심스레 추측해본다 [2]
곽청호 | 2019-04-21 [ 47 / 0-0 ]

김기명 교도소 우도환 느낌있지않냐 [3]
후지산토라 | 2019-04-21 [ 44 / 0-0 ]

공영훈은 일해회헤드로 너무 안어울림
곽청호 | 2019-04-21 [ 33 / 0-0 ]

님들 근데 메인사진 직접 못 만듦? [5]
퍵진양 | 2019-04-20 [ 37 / 0-0 ]

근데 확실히 빅딜도 불법또또 없으니 상납금 내기가 부담스럽긴 한가보네 [2]
퍵진양 | 2019-04-20 [ 53 / 0-0 ]

그래서 일해회헤드 누구냐 [12]
김미루 | 2019-04-20 [ 84 / 0-0 ]

일해회는 팽진양이 언급한걸로 약간 추측해볼순 있음 [1]
퍵진양 | 2019-04-20 [ 50 / 0-0 ]

교도소 마무리편에서 박지호가 얘네잡은거아님? [3]
태산리코 | 2019-04-20 [ 93 / 0-0 ]

확실히 작가가 호스텔에 힘을 많이 쏟긴하네 [2]
퍵진양 | 2019-04-20 [ 78 / 0-0 ]

왕오춘은 왜 공영훈보다 포스가 떨어져보이냐 [4]
Neox | 2019-04-20 [ 85 / 0-0 ]

설마 일해회는 횟집운영설정은 아니겠지?ㅋㅋ [2]
태산리코 | 2019-04-20 [ 62 / 0-0 ]

진지하게 나중에 나올수록 젤 세다고ㅋㅋㅋ 빅딜이 갓독 안합쳐도 이미 전력 젤 셀듯 [4]
SeeDFooT | 2019-04-20 [ 91 / 0-0 ]

빅딜 간부들도 나중에 나올듯 [3]
Neox | 2019-04-20 [ 69 / 0-0 ]

    
1 [2][3][4][5]..[717] [다음]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