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제목 |
| 상디가 킹 퀸 둘다 잡을 각 나오네 [4] 2020-09-04 | |
| 조로 상디는 그냥 상성임 [5] 2020-09-04 | |
| 상=조가 맞음 [4] 2020-09-04 | |
| [쿠베] | 신들 그려봄... 아직 색 안 칠함 [16] 2020-09-04 |
| 대장균들 백날 억지부려봐야 사최간선에서 막히는게 팩트; [17] 2020-09-03 | |
| 양날개 탈락한 그 빠들 나대는 이유 ㅋㅋㅋㅋㅋ [11] 2020-09-04 | |
| 지금 상퀴가 발정난 이유 ㅋㅋㅋㅋㅋ [2] 2020-09-04 | |
| 조로는 대장상대로도 공격은 해보는데 느그씹디는ㅋㅋㅋ [23] 2020-09-04 | |
| 양날개 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020-09-04 | |
| [쿠베] | 슬픈 소식이 있어요 [44] 2020-09-04 |
| [자유] | 사과문 [42] 2020-09-04 |
| 상디는 조로가 칼손잡이로도 상대 쌉가능 [2] 2020-09-04 | |
| [VS] | 마다라>나루토>사이타마>가오타보>십미>가로우ㅇ [2] 2020-09-04 |
| [VS] | 브게=드까블퀴 소굴 [13] 2020-09-04 |
| 개인적으로 조로랑 상디로 우열논란 일어나는게 어이가없음 [12] 2020-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