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제목 |
| 이건 진짜 볼때마다; ㄷ [51] 2019-09-17 | |
| [나루] | 이타치 우치하 몰살 욕하는 이들이 딱 이거임 [33] 2019-09-17 |
| [신탑] | 시우 언어영역 몇등급임? [18] 2019-09-16 |
| [원펀] | 퀄리티 쩌는 팬메이드 [13] 2019-09-16 |
| [나루] | 쿠라마시점.jpg [12] 2019-09-16 |
| [캐릭] | 유뽑 [41] 2019-09-16 |
| [VS] | 근데 진짜 진지하게 나버러지들 논리대로면 하느님이나 부처님정돈 와야 나루토랑 비비는거 아니노?ㅋㅋ(닷떼바이요~!?) [13] 2019-09-15 |
| [VS] | 좃루토퀴들이 좃신승리할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거 ㅋㅋ 마루고리 = b시 = 270m [4] 2019-09-15 |
| [VS]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퀴들 찌발리고 선동드립중 [7] 2019-09-16 |
| [VS] | 안녕하세요 브게 신입입니다 악질 펀퀴들과 나퀴 비교할게요 [2] 2019-09-16 |
| [캐릭] | 제가 잘못한건가요? [35] 2019-09-16 |
| [VS] | 펀퀴들 ㅈ목질 베글주작 오지게 하다가 다 참수됬네 ㅋㅋㅋㅋ [33] 2019-09-16 |
| [원펀] | 타츠마키 몸 세등분한 짤 [10] 2019-09-16 |
| [VS] | 펀퀴벌레는 어떻게 썰어죽이냐? Txt [6] 2019-09-16 |
| [VS] | 펀퀴벌레 고문후 톱으로 썰어죽인후 인증하면 베계 ㅆㄱㄴ? [6] 2019-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