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제목 |
| [VS] | 오이 펀퀴들.. 또 시작이냐구 [1] 2019-09-12 |
| [VS] | 와 뭐야 이거ㅋㅋ브게 글들 왜이랰ㅋㅋㅋ [4] 2019-09-14 |
| [나루] | 이타치가 지라이야 이기지 않아요....? [6] 2019-09-13 |
| [VS] | 진지하게 이제 나>원이라는 근거 더 없는거냐?? 있으면 지금좀 [9] 2019-09-13 |
| 대장균들 극혐이다;; [5] 2019-09-13 | |
| [VS] | 갓펀맨>나루토인 이유 [14] 2019-09-13 |
| [VS] | 현피하기로 한 나퀴가 런했다 2019-09-13 |
| [VS] | 성격을 고려ㅇㅈ 근데 쳐맞아주는게 사이타마 성격이냐? [3] 2019-09-13 |
| [VS] | 카구야 공살,차원이동은 아머드계장 상대할때나 쳐 꺼내고요 ㅋㅋ [2] 2019-09-13 |
| [캐릭] | 1000일 [35] 2019-09-13 |
| [나루] | 애들아 ㅋ대사만으로 작중팩트 가려볼까 [9] 2019-09-13 |
| [원펀] | 충격?! 아토믹을 무시하는 사람들이 있다? [6] 2019-09-13 |
| [외모] | 우리가 성요한이 마려운 이유 [8] 2019-09-13 |
| [나루] | 이타치vs지라이야에 대한 내생각(장문주의) [11] 2019-09-13 |
| [나루] | 지퀴들은 지 좆대로 해석 [8] 2019-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