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제목 |
| 징베 왜 이렇게 고평가됨 [9]
2020-05-02 | |
| [독고] | 작가들 욕심이 지나침 [3]
2020-05-02 |
| [VS] | 길가 방심만 안하면 그 오지만인가 걔보다 쎄지 않음? [11]
2020-05-02 |
| [고수] | 혹시 지금 강룡 노말상태 아님? [3]
2020-05-02 |
| 자라
2020-05-02 | |
| [VS] | 브게인이라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작품들. [20]
2020-05-02 |
| [VS] | ㅋㅋ 제발 오지만졷이스 만큼은 브게에서 언급하지말자 [4]
2020-05-02 |
| [자유] | 제가 방금 쓴 즉석랩 평가좀 [10]
2020-05-02 |
| 키자루랑 싸운 상대는 전설임 [2]
2020-05-02 | |
| 잘 보세요 황충이님들 레일리가 빅맘 못이길꺼 같음?? [2]
2020-05-02 | |
| [VS] | 일단 다른건몰라도 원나블펀본다고 씹덕취급하는쉑은 없음 [8]
2020-05-02 |
| [독고] | 오늘 김진우 무쌍보다 [4]
2020-05-02 |
| [독고] | 블3에서 강혁이랑 이정우랑 협력하면 진짜 실망스러울듯... [3]
2020-05-02 |
| [독고] | 뭐? 마이크 트라시라고? 이제야 진도좀 빼는구나
2020-05-02 |
| 아무리 부정해봤자 얘네 2명이 끝판왕인듯 [3]
2020-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