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제목 |
| [킹덤] | 진시황 흑화하려나 [5]
2020-04-08 |
| [독고] | 총수 세계관 vs 통독블세계관 정리해준다. [2]
2020-04-08 |
| [9]
2020-04-08 | |
| 상디는 도플에게 뒤질뻔했는데?! [19]
2020-04-08 | |
| 상디가 키자루를 1대1로 이긴다는건 진짜 망상이지 [5]
2020-04-08 | |
| [킹덤] | ㅋㅋㅋㅋㅋ 업 남문에 병사 배치만 했어도 제나라 균량미 막았을듯 ㅋㅋㅋ [8]
2020-04-08 |
| [킹덤] | 킹덤에 이목 안티 욀케 많나요??? [12]
2020-04-08 |
| [진격] | 아르민이 이리 잉여캐릭이 될 줄 알았나. [5]
2020-04-08 |
| [쿠베] | 지금와서 생각해보니까 미르하 아빠 [9]
2020-04-08 |
| [킹덤] | 근데 업에서 한단까지 코앞인데 제나라 군사는 안들키고 업까지 도착할정도면 [2]
2020-04-08 |
| [신탑] | 하진성이 빡대가리라 나비효과 오지네 [2]
2020-04-08 |
| [나루] | 코난 마지막 의문점 [8]
2020-04-08 |
| [귀멸] | 3부로 요리이치환생 안나올려나? [2]
2020-04-08 |
| 멍청한상디 불쌍하다 교육간다 [17]
2020-04-08 | |
| [VS] | 초반에 육비토나 육다라가 카게들 바르니까 킨시키가 카게들 공격에 맞는게 말이안된다? [5]
2020-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