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럽 데몬
Scarab Demon
최근수정 2021-07-17 17:15:17
대표작
유저평점
5.67
마스터평점
랭킹: 316464위 2 인기도: 0 프리미엄: -100 감정가: 0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받습니다.
성별 : 알수없음
생일 : 
키/몸무게 :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몬스터 원래는 아라녹의 흔한 풍뎅이였으나, 악마의 영향으로 덩치가 무지막지하게 커지고 사방으로 번개줄기를 뿌려대는 무시무시한 괴물이 되었다. 이 괴물들과 맞닥뜨리고 무사히 보고를 전한 사람들은 이 괴물을 상대할 때는 전격 저항(라이트닝 레지)을 높여주는 방어구 등으로 준비를 단단히 하지 않으면 목숨을 보장할 수 없다고 경고한다.

일명 피카츄. 공격받거나 죽으면 사방으로 차지드 볼트를 내뿜는다. 차지드 볼트 특성상 움직이는 방향이 랜덤이라 피할 수는 있지만, 그것이 수 없이 방출되고 데미지도 강해서 매우 위혐한 몬스터이다. 라카니슈와 더불어 '라이트닝으로 강화' 옵션을 경계하게 만드는 몬스터 중 하나. 액트 2는 대개 처음으로 받는 하수구 퀘스트인 라다먼트 처치를 하고나서 야외에 있는 사막으로 나아가게 되는데, 운없으면 나가자마자 먼저 맞닥뜨릴 확률이 높다. 생긴건 그냥 큼직한 풍뎅이같이 생겼는데, 갑자기 때리자마자 무한 차지드 볼트를 계속 뿜어대니 공포스러울 수 밖에... 특히 근접 캐릭터들은 그야말로 힐링 포션을 미친듯이 마셔도 불구하고 차지드 볼트를 못견뎌서 후퇴해야 하는 일이 잦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