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헤드급이였네..ㅈㄴ실망이다 중구 대장인건알았는데
| 와 근데 마초일 최소 종준이상급일줄알았는데 |
|
wreqer
| L:0/A:0 | LV28
| Exp.4% 26/570
|
그냥 헤드급이였네..ㅈㄴ실망이다 중구 대장인건알았는데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