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 다크모드
 | 로그인유지
AD chuing banner A mobile
스포 하랄드 죽인건 라그나르 능력 덕분일 가능성이 높음
앰키 | L:0/A:0 | LV1 | Exp.6%
2/30
| 0 | 2026-02-18 18:14:22 | 2683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가반 대사들 봐라

 

"패휘감 계속 때려박으면 전투불능까진 만들 수 있다"

"하랄드 어떻게 죽였노? 엘바프 비보에 그런 힘이 있나?"

 

 

이건 죽일려고 시도 많이 해봤단 거임

매번 막타 안치고 전투불능까지만 만들어서 보냈으면 어떻게 죽였냐고 놀라워 할 리가 없음

근데 로저해적단에 패왕색 가진 애가 셋이고

로저는 가프랑 패왕색 합동공격으로 록스 잡아본 적 있는데

셋이 합동공격을 안해봤을까?

그럼 힘이 모잘라서 못죽인 것도 아니고 

엘바프 비보에 비밀이 있단거

로키가 라그나르로 막타를 쳤으니 라그나르가 답이겠지

 

누가 가반+샹크스도 하랄드가 힘 다 빼고 몸 대줬으면 죽일 수 있었을 거라길래 분석해봄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만신이학 2026-02-18 18:19:13
열매 능력 아닌가
앰키 2026-02-18 18:23:21
@만신이학
그럴 수도 있고
모리어티 2026-02-18 18:20:20
진짜 가반이나 샹크스도 불사 파훼를 못할정도면

대체 로키 제외 불사 파훼를 누가 어떻게 하려나
궁시렁 2026-02-18 18:31:10
잠시 자아 찾아서 뒤진걸로 나오는데 먼
하트 2026-02-18 19:05:23
빡대가리들이
오다가 대사로 성의있게 써줘도 부정함
정권의거프 2026-02-18 19:05:25
엥 가프로저도 록스 조지고 록스걍 갈릴 막타에 뒤진거아님? 하랄드 불사는 다른가
앰키 2026-02-18 19:13:02
@정권의거프
둘 중 하나인듯

1 계약이랑 달리 도미리버시는 전투불능 만들면 풀린다
2 이무가 하랄드랑 달리 록스는 죽이고 싶어했기에 불사버프를 스스로 풀었다
보EZ않는검2가장무 2026-02-18 19:17:58
@앰키
그게 맞음 도미리버시 크리처들의 불사는 무조건 심해 계약보다 아래 단계여서
만신이학 2026-02-18 19:18:36
@앰키
저 능력이 이무 능력 카운터?라 계약 잠깐 끊을 수 있는거라던가

록스가 엘바프 열매 능력 얻고나서 이무 치려고 하기도했고
7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스포 1186 그림스포 전체  [16]
바사삭 | 2026-06-25 [ 17299 / 0 ]
[공지] 스포 원피스 1185화 번역  [6]
킨에몬VPN | 2026-06-12 [ 87074 / 0 ]
[공지]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 2026-03-06 [ 15651 / 0 ]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시류따위가 무슨 쿠잔을 ㅋㅋㅋㅋ
도넛 | 2026-06-26 [ 52 / 0 ]
와 루피 왠일로 첨부터 니카 안써
호빵맨상디 | 2026-06-25 [ 909 / 0 ]
원피스에서 나랑 비슷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 2026-06-25 [ 834 / 0 ]
군코 회상 별 감흥 안 오는 이유 [1]
| 2026-06-25 [ 574 / 0 ]
사황이 천룡인 때리면 어떻게 됨? [1]
파라메나 | 2026-06-25 [ 986 / 0 ]
이거 다 봐야하는데
파라메나 | 2026-06-25 [ 336 / 0 ]
에그헤드에서 키자루 배신 했다 vs 안했다
원잘알 | 2026-06-25 [ 403 / 0 ]
시류고 나발이고 벤베크만이 대장은 일단 줘패는게 맞음 ㅇㅇ
신건 | 2026-06-25 [ 106 / 0 ]
시류>쿠잔은 지능 문제 아니냐? [2]
만신이학 | 2026-06-25 [ 344 / 2 ]
전수염이면 바즈랑건 화룡팔괘 패기랑 힘으로 압도가능? [1]
암흑필살 | 2026-06-25 [ 152 / 0 ]
샹크스 미호크 얼굴 개그보다 이무 얼굴개그가 더 빨리나오네
권왕권골 | 2026-06-25 [ 92 / 0 ]
빠까 거르고 에이스 어느급임? [2]
나2무맨 | 2026-06-25 [ 226 / 0 ]
리메이크 작화가 와노쿠니급이네 [1]
후라리지마 | 2026-06-25 [ 375 / 0 ]
풉푸하하 하하ㅏ하ㅏ하하핰이런게 정부 보스 [4]
파라메나 | 2026-06-25 [ 737 / 0 ]
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4]
권왕권골 | 2026-06-25 [ 722 / 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다크모드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PC버전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