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 다크모드
 | 로그인유지
지구권표 이의신청합니다
0999 | L:0/A:0 | LV10 | Exp.34%
73/210
| 2 | 2026-02-15 19:33:26 | 786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https://m.chuing.net/zboard/zboard.php?id=mvs&page=1&sn1=1&db_sel=&r_type=&num=&divpage=40&best=&sn=off&ss=on&sc=on&keyword=%ED%97%90%ED%81%AC&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09959

 

 

 

그 유명유저분께서 작성하신 이 글을 근거로

헐크는 국가급으로 등재되어있습니다

 

 

근거를 보니까 아이언맨 레이저

에너지량 이용한 비교 및

 

헐크랑 몇합을 주고받거나

헐크에게 힘으로 밀리는 그런 캐릭터들의

화력이 국가급 대륙급이라는게 요지더군요

 

 

하지만 이런식이면 지구권표에

도시블럭 수준에 등재되어있는

'시가라키 토무라'도 도시블럭 수준이 아닌

 

그보다 훨씬 윗급에 등재되어야합니다

 

 

 

 

 

최종전 이전 미도리야는

일격으로 섬을 분쇄할 수 있으며

 

 

 

 

그보다 훨씬 이전에는

 

바쿠고에게 원포올을 잠시 양도해준뒤

둘이 힘을 합쳐 원포올 총출력100%를 통해

섬을 파괴할 수 있다던 수준의 대기를

통째로 날려버린적이 있고

 

 

 

 

 

 

오로지 원 포 올의 잔재만이 남아

약해진 미도리야는

일본에서 날린 주먹 한방으로 대기를 날려버려

 

원래는 한주간 미국에서 폭풍우 같은 날씨가

예고되었지만

맑은 날씨로 전환시켜버릴 수 있었습니다

 

주먹 한방으로 지구 반대편의 날씨를 바꾸는 힘은

당연히 에너지로 환산할시 대륙급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최종전의 시가라키 토무라는

변속 개성을 통해 원포올120% 출력 수준의

미도리야와 힘으로 대등하거나,

공격을 여러번 당해내고도 별탈없는 내구력을

보여줬습니다

 

 

만일

에너지량 수치 계산, 대등한 캐릭터의 화력 위업을

공유해서 사용하는 식으로

MCU의 헐크가 국가급에 있을 수 있다면

 

시가라키 토무라 역시 도시블럭 수준이 아닌

섬 이상, 대륙급에 등재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비스트 [L:1/A:205] 2026-02-15 19:34:22
나히아 개떡상 ㄷㄷ
인덱스라이브로룸 2026-02-15 19:41:06
대 히 아 ㄷㄷㄷㄷㄷㄷ
홍삼주 2026-02-15 19:58:06
지능적으로 저놈 까는거임? 찐으로 티어 상승 요청글임? ㅋㅋㅋㅋ
0999 2026-02-15 20:00:43
@홍삼주
브게 비교적 뉴비인 편이라 기준 잘 몰라서
일단 올려본거임

MCU 헐크가 국가급 가능하면 나히아 최강자 두명은 대륙급 가능하다고 봐야하고
반대로 안되는거면 헐크도 도시블럭~도시급으로 내려가야한다고 생각하는거
바사삭 [L:35/A:47] 2026-02-15 20:00:58
@홍삼주
찐으로 섬급으로 올릴수 있는게 맞긴함
쟤 최종시점 기본 육체 스펙이 전성기 올마급이라 최소치로해도 섬급은 가능하민
홍삼주 2026-02-15 20:03:06
@0999
ㅇㅎ 참고로 내가 님보다 더 뉴비임.
홍삼주 2026-02-15 20:03:33
@바사삭
본문보면 최소 섬급은 확실한듯
오마지오 2026-02-15 20:57:21
본문보니 뭔가 납득되긴하는데 관리자있나?
DMC [L:4/A:36] 2026-02-16 00:04:46
솔직히 시가라키는 닥치고 올려야하긴 함
단지 지금까지 신경을 안쓰고 있었을뿐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 2026-05-30 [ 414 / 1 ]
[공지]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 2026-05-04 [ 1021 / 7 ]
[공지]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 2026-04-06 [ 1407 / 5 ]
정보공지 9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제미나이 vs 지피티 초월권 논쟁 시켜봤음
나의영웅오티 | 2026-06-29 [ 5 / 0 ]
미국인 평균키가 175cm 162cm였노 ?
짜장면 | 2026-06-29 [ 15 / 0 ]
우주권도 우주권인데 [2]
바사삭 | 2026-06-28 [ 62 / 0 ]
Z 셀은 도대체 왜 [3]
호티우스 | 2026-06-28 [ 61 / 0 ]
우주권 명전 거의 모든 경우의수 총정리 [18]
나의영웅오티 | 2026-06-28 [ 115 / 2 ]
이시각 진짜 병신.jpg [2]
나의원수오딘 | 2026-06-28 [ 90 / 0 ]
개념 서열 [3]
나의원수오딘 | 2026-06-28 [ 74 / 0 ]
할거 진짜 존나없네 [2]
나의영웅오티 | 2026-06-28 [ 58 / 0 ]
또 기록 만든 사람 [19]
조우텐치 | 2026-06-28 [ 180 / 1 ]
탕슉 찍먹 vs 부먹 [3]
유탸 | 2026-06-28 [ 67 / 0 ]
아니 진짜 김부장 위상 올라간거냐 [7]
만신이학 | 2026-06-28 [ 162 / 1 ]
진모리 은하파괴 반박 [14]
호티우스 | 2026-06-28 [ 250 / 1 ]
일본 하고 축구 격차 오지게 났네 ㅋㅋㅋ
마지막시간 | 2026-06-28 [ 56 / 0 ]
명전 한다치면 난이도 개빡셀듯
바사삭 | 2026-06-28 [ 43 / 1 ]
김부장 국내 넷플릭스 1위 해외 넷플릭스 4위 [2]
인간맨 | 2026-06-28 [ 117 / 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다크모드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PC버전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