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택배 스미싱 문자 구분법
마리네뜨 | L:36/A:483 | LV74 | Exp.32%
477/1,490
| 2-0 | 2020-09-27 17:45:28 | 164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명절 연휴에 기승을 부린다는 택배 스미싱 문자 모두들 조심하세요

개추
|
추천
2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류드 [L:47/A:509] 2020-09-27 17:48:25
이런문자 올때마다 욕날려보고싶은데 꾹참는중...
마리네뜨 [L:36/A:483] 2020-09-27 17:49:56
@류드
욕대신 신고를 하죠
여린 [L:47/A:584] 2020-09-27 17:48:38
오옹...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마리네뜨 [L:36/A:483] 2020-09-27 17:50:34
@여린
유익하게 생각해주셔서 고마워여 ㅠㅠ
항상 조심하세용
여린 [L:47/A:584] 2020-09-27 17:52:15
@마리네뜨
네넹!'ㅡ'
노곤 2020-09-27 17:48:58
진자악질이네...
마리네뜨 [L:36/A:483] 2020-09-27 17:51:43
@노곤
ㄹㅇ
실수로 url링크라도 누르는 순간 진짜 큰일나죠....
줄리엣 [L:50/A:435] 2020-09-27 17:50:57
오 좋은 정보
마리네뜨 [L:36/A:483] 2020-09-27 17:53:17
@줄리엣
유익한 정보라고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혹시라도 누르게 되는 일 없이 항상 조심하세여
모모 [L:50/A:543] 2020-09-27 17:56:45
다 때려주기고싶다
마리네뜨 [L:36/A:483] 2020-09-27 17:58:52
@모모
저런 문자 올 때마다 ㅈㄴ 빡침...
타인티 [L:33/A:233] 2020-09-27 18:11:40
ㄱㅅㄱㅅ 개추
마리네뜨 [L:36/A:483] 2020-09-27 21:03:15
@타인티
저도 유익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여
IchDenke 2020-09-27 18:32:04
조선족 짱깨는 박멸이필요함
마리네뜨 [L:36/A:483] 2020-09-27 21:04:07
@IchDenke
ㄹㅇ 지구의 암덩어리들...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2
[공지] [할로윈 이벤트] 투표 진행  [6]
반하 | 2020-10-29 [ 10 ]

[공지] [수정] 새로운 규칙은 계도기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2]
츄잉 | 2020-10-21 [ 9 ]

[공지] [이벤트] 간단한 퀴즈 대회  [12]
카나 | 2020-10-20 [ 7 ]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잡담] 애들아이거이름이뭐냐 [6]
노곤 | 2020-10-31 [ 7 / 0-0 ]

[잡담] 안녕하세요임마누엘칸트입니다 [2]
| 2020-10-31 [ 6 / 0-0 ]

[잡담] 눈팅은 가짜친구야 [6]
카나 | 2020-10-31 [ 10 / 0-0 ]

[잡담] 대인기히로인마이상도모르면서츄잉하는거냐??? [3]
| 2020-10-31 [ 10 / 0-0 ]

[잡담] 눈팅으로늘함께하고잇죠 [7]
킴무제 | 2020-10-31 [ 10 / 0-0 ]

[잡담] 독특하거나 비정상적인 자극물 [13]
노곤 | 2020-10-31 [ 20 / 0-0 ]

[잡담] 4시에잔다 [6]
카나 | 2020-10-31 [ 9 / 0-0 ]

[잡담] 찜질방on [6]
아다폭격기 | 2020-10-31 [ 15 / 0-0 ]

[잡담] 안녕하세요사쿠라지마마이입니다 [3]
| 2020-10-31 [ 11 / 0-0 ]

[잡담] 저는 이제 츄잉없이 살아갈수없는몸이에요 [2]
카나 | 2020-10-31 [ 9 / 0-0 ]

[잡담] 안녕.... [4]
쵸코 | 2020-10-31 [ 11 / 0-0 ]

[잡담] 안녕하 [3]
| 2020-10-31 [ 8 / 0-0 ]

[잡담] 안녕하세요마이클잭슨입니다 [2]
| 2020-10-31 [ 12 / 0-0 ]

[잡담] 왜추잉하는데딴짓을못하지 [6]
노곤 | 2020-10-31 [ 18 / 0-0 ]

[잡담] 매트리스 존나좋은 침대에서 자고싶다 [4]
카나 | 2020-10-31 [ 5 / 0-0 ]

[잡담] 추잉줄이니가체질이바뀜 [14]
킴무제 | 2020-10-31 [ 23 / 0-0 ]

[잡담] 안녕하세요 잠못이루는 츄페라의유령입니다 [8]
카나 | 2020-10-31 [ 10 / 0-0 ]

[잡담] 안녕하세요박찬명입니다 [4]
| 2020-10-31 [ 12 / 0-0 ]

[잡담] 펌하니까 확실히 길이가 짧아보이네. [3]
귀요미 | 2020-10-31 [ 11 / 0-0 ]

[잡담] 일어나서 하는거 [6]
하지못한말 | 2020-10-31 [ 18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