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식으로 1,2,3어쩌고하며 번호매기면서 자기가 남들보다 뛰어나고
생각이 깊고 아름답고 완벽하며 어쩌고하며 남들을 깎아내닐려고만
하니 세상 어느누가 저 작태를 보고 좋은사람이라 여기려할련지...
다 본인이 만든 이미지고 결과인데 그걸 수년째 남탓만하니....
| 저러는게 자신을 증명할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는게... |
|
♥디지땅♥
| L:70/A:645 | LV77
| Exp.45% 707/1,550
|
저런식으로 1,2,3어쩌고하며 번호매기면서 자기가 남들보다 뛰어나고
생각이 깊고 아름답고 완벽하며 어쩌고하며 남들을 깎아내닐려고만
하니 세상 어느누가 저 작태를 보고 좋은사람이라 여기려할련지...
다 본인이 만든 이미지고 결과인데 그걸 수년째 남탓만하니....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32강가는방법 | [1] |
| 오늘 625였네 | [2] |
| 우리나라 축구 이겨서 썸녀랑 | [4] |
| 점심 | [1] |
| 마녀재판 시작하겠습니다. | [4] |
| 요즘알고리즘에뜨는버튜버,,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