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게 많이 찍어내는게 맞지 않나 싶음
날고 기어봤자 토션빔인데
그렇게 공들일 필요가 있나 싶고
준중형이면서 크기도 계속 키우는 이유가 뭔가 싶음
나도 아반떼 차주라
아반떼 욕하는거 절대 아니고
그냥 자동차 시장에서
아반테 포지션이 애매해지는것 같다고 생각해서 써본다..
| 아반떼는 아반떼답게 |
|
아난타
| L:47/A:327 | LV49
| Exp.77% 764/990
|
싸게 많이 찍어내는게 맞지 않나 싶음
날고 기어봤자 토션빔인데
그렇게 공들일 필요가 있나 싶고
준중형이면서 크기도 계속 키우는 이유가 뭔가 싶음
나도 아반떼 차주라
아반떼 욕하는거 절대 아니고
그냥 자동차 시장에서
아반테 포지션이 애매해지는것 같다고 생각해서 써본다..
![]() |
||||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
|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오늘 왜케 블라인드가 많음 | [1] |
| 마이클 공연 중 제일 좋아하는 거 | [4] |
| 오늘 교정 브라켓을 붙였어요. | [2] |
| 하오드3 나왔네 | [2] |
| 가족네컷 찍음 |
| 돈 많은 유저들 리스트 공유하겠습니다.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