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너희는 내 체면을 세워줘야겠다.jpg
진실의눈 | L:0/A:0 | LV63 | Exp.72%
916/1,270
| 12-0 | 2020-10-31 21:11:54 | 2426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돈 줄테니 내 체면 좀 세워줘 ^^

개추
|
추천
12
반대 0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조커 [L:45/A:549] 2020-10-31 21:23:24
어휴
까미 [L:60/A:302] 2020-10-31 21:26:24
에휴
외국어1등급 2020-10-31 21:43:48
한심한 ㅅㄲ들
흑설공주 [L:51/A:503] 2020-10-31 22:10: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인티 [L:33/A:233] 2020-10-31 22:13:51
ㅎㅎㅎㅎㅎ
에리리 [L:60/A:454] 2020-10-31 22:42:28
.........
폴아 [L:8/A:58] 2020-11-01 00:00:33
ㅋㅋ
악필러 [L:21/A:249] 2020-11-01 00:12:13
뭔 개짓이야
#닉030061 [L:13/A:93] 2020-11-01 00:13:19
ㅡㅡ
HoNey [L:3/A:362] 2020-11-01 00:46:09
무친
팀바스커빌 [L:46/A:433] 2020-11-01 01:30:37
ㅁㅊ
야노시 [L:60/A:503] 2020-11-01 01:32:27
어휴
후부키 [L:59/A:321] 2020-11-01 02:05: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코팡팡 [L:58/A:461] 2020-11-01 07:31:54
...
크리스 [L:57/A:444] 2020-11-01 11:40:23
반일운동하고도 정의연때 위안부 할머니 치매,노망,뒷세력 운운하고
북한군한테 민간인 죽었는데도 계몽군주라고 빨아주던거보면

대깨문들과 그 당은 친일파 이후로 최대 매국노 새끼들
소소 [L:45/A:286] 2020-11-09 18:36:58
@크리스
내가볼때 문빠는 둘중 하나임. 어릴때부터 반일 반독재(박정희)교육만 배우고 자라서 내포된 의미는 생각하지 못하고 증오할 대상만 주입받은 나머지 우리나라의 보수파를 물고 뜯기밖에 할 줄 모르는 사람들 or 한국인 코스한 조선족 중국인들. 둘이 가지는 공통점은 대화가 안통한다는점이 있음
unibell [L:30/A:509] 2020-11-01 23:31:49
에휴
악마의열매 [L:41/A:478] 2020-11-04 11:34:02
ㅉㅉ
조커카드 [L:14/A:251] 2020-11-06 19:35:03
으휴...
엘리 [L:57/A:587] 2020-11-07 08:55:39
ㄷㄷ
티베리우스 [L:36/A:604] 2020-11-07 23:11:25
훠훠후허ㅜ허ㅜ허ㅜ허ㅜ허ㅜ허ㅝ훠후허ㅜ훠
1
2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20/댓글3
[공지] 정치적인글은 유머게시판과 맞지 않으며 무통보 삭제 처리 됩니다.  [59]
츄잉 | 2014-05-05 [ 4 ]

[공지] 배경음악이 있는경우 제목앞에 [브금] or [BGM] 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60]
츄잉 | 2013-08-05 [ 14 ]

[공지] 유머게시판은 유머/지식/감동 게시물 작성가능합니다.  [93]
츄잉 | 2012-06-05 [ 12 ]
[유머] 멧테오 [6]
환자 | 2020-11-24 [ 262 / 0-0 ]

[유머] 잘 생긴 남자 발냄새 맡아보고 싶어요 [6]
playcast | 2020-11-24 [ 502 / 0-0 ]

[유머] 내 롤모델은 누나 [2]
playcast | 2020-11-24 [ 460 / 0-0 ]

[이슈]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했던 배우들의 지금 모습 jpg [3]
playcast | 2020-11-24 [ 369 / 0-0 ]

[이슈] 나만의 작은 바드.manhwa
playcast | 2020-11-24 [ 274 / 0-0 ]

[이슈] 롱패딩 의자에 깔끔하게 거는 법 .jpg [1]
playcast | 2020-11-24 [ 365 / 0-0 ]

[유머] 초롱아귀 눈나랑 ㅅㅅ하는 만화 [6]
playcast | 2020-11-24 [ 406 / 0-0 ]

[이슈] 남친의 술주정에 극도로 실망한 여친 [5]
playcast | 2020-11-24 [ 379 / 0-0 ]

[이슈] 백종원이 시식 거부한 하루 800마리 팔리는 통닭집 [4]
playcast | 2020-11-24 [ 403 / 0-0 ]

[유머] 금수저 박보검 vs 흙수저 데프콘 [8]
마녀견습생 | 2020-11-24 [ 366 / 0-0 ]

[유머] ??? : 나는 공대의 원빈이다 [4]
마녀견습생 | 2020-11-24 [ 400 / 0-0 ]

[유머] 상견례 테러리스트 [2]
마녀견습생 | 2020-11-24 [ 368 / 0-0 ]

[유머] 5년 8개월만에 되찾은 분실물 [1]
마녀견습생 | 2020-11-24 [ 341 / 0-0 ]

[유머] 아빠가 불쌍해보여 [2]
마녀견습생 | 2020-11-24 [ 296 / 0-0 ]

[유머] 집사와 커플 양말 [2]
마녀견습생 | 2020-11-24 [ 291 / 0-0 ]

[유머] 요즘 10대들이 TV를 잘 안보는 이유 [7]
마녀견습생 | 2020-11-24 [ 412 / 0-0 ]

[유머] 수요일에 쉬면 개꿀인 이유 [4]
마녀견습생 | 2020-11-24 [ 350 / 0-0 ]

[유머] 드디어 애플을 정복한 삼성 [3]
마녀견습생 | 2020-11-24 [ 341 / 0-0 ]

[유머] 없어진 물건을 찾아주는 기계 [3]
마녀견습생 | 2020-11-24 [ 288 / 0-0 ]

[유머] 서양 판타지에서 1만명이 대군인 이유 [2]
playcast | 2020-11-24 [ 370 / 0-0 ]

[유머] 2019년과 2020년의 차이 [1]
playcast | 2020-11-24 [ 353 / 0-0 ]

[유머] 58세 브래드피트 근황. [7]
쿨쿨 | 2020-11-24 [ 492 / 0-1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