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일반] 노멀젠이 경계한 자라키는 자라키의 무한한 변수 그 자체라서 [1]
관음개홍희 | 2021-04-06 [ 151 / 0-0 ]

[일반] 생각해보니까 우라하라 생각보다 졸라 쌔네? [19]
마조탐정 | 2021-04-06 [ 454 / 0-0 ]

[일반] 근데 왜이렇게 천타켄파치>>아이젠 여론이 강함? [9]
nup | 2021-04-05 [ 274 / 0-0 ]

[일반] 왜 완빙이 노멀젠보다 쌔냐? [25]
이테루겟코 | 2021-04-05 [ 359 / 0-0 ]

[일반] 밸런스 맞는 싸움 뭐있음? [5]
#닉069438 | 2021-04-05 [ 233 / 0-0 ]

[일반] 자라키vs노멀젠은 야치루vs그웨나엘이랑 비슷한 양상일듯 [1]
정든인생 | 2021-04-05 [ 92 / 0-0 ]

[일반] 궁금해서 그런데 소설 언급 중에 천타 자라키 > 노멀젠 못 박힌 거 맞음? [5]
마조탐정 | 2021-04-05 [ 205 / 0-0 ]

[일반] 노멀젠 VS 그레미 [1]
쾌걸고케츠 | 2021-04-05 [ 176 / 0-0 ]

[일반] 소설 1권 줄거리 나왔네요.
초대켄파치 | 2021-04-04 [ 171 / 0-0 ]

[일반] 난 그래도 노멀젠>그레미 굳혀져서 만족한다 [2]
쾌걸고케츠 | 2021-04-04 [ 147 / 0-0 ]

[일반] 블게 진짜 오랜만이다 [15]
나충기 | 2021-04-04 [ 222 / 0-0 ]

[일반] 마스크 새삼 다시보니 존나 강하다 [8]
호걸고케츠 | 2021-04-04 [ 490 / 0-0 ]

[일반] 꿈에서 블리치지옥편꿈 꿨어욬ㅋㅋㅋㅋ(중간부터는 걍꿈얘기)
초대켄파치 | 2021-04-04 [ 71 / 0-0 ]

[일반] 뒷북) 10번 야미 > 마스크 [3]
오리가미 | 2021-04-03 [ 303 / 0-0 ]

[일반] 천년혈전 애니말인데 [6]
현기뱤 | 2021-04-03 [ 255 / 0-0 ]

[일반] 천년혈전 애니 나오면 스토리도 좀 수정함? [3]
마야문명인 | 2021-04-03 [ 202 / 0-0 ]

[일반] 영왕 이치고 [9]
호오오오 | 2021-04-03 [ 716 / 12-0 ]

[일반] 근데 우노하나 야치루 만해능력이 뭐임? [8]
谷山美奈 | 2021-04-03 [ 392 / 0-0 ]

[일반] 그림죠 천년혈전때 어느정도로 성장함? [6]
Deathnote | 2021-04-02 [ 378 / 0-0 ]

[일반] 여기가 블게인가? [6]
쾌걸고케츠 | 2021-04-02 [ 160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