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블리치 최전성기 시절.jpg
유코피디아 | L:0/A:0 | LV8 | Exp.92%
157/170
| 7-0 | 2019-07-11 14:59:49 | 2075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이치고 vs 뱌쿠야

전 때의

이치고 만해 나올 때

그 때의 블리치 인기는 잠시동안이지만

원피스보다 높았음

 

드래곤볼 원피스도 못해본

한화 전컷 풀컬러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7] 반대하기[0]
[신고하기]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진실의눈 2019-07-11 19:44:06
초전성기 시절
이치고 vs 우르키오라
가오로산다 2019-07-11 20:09:41
어우 노잼
민트라떼 2019-07-13 13:29:50
@가오로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agami 2019-07-11 22:51:27
저 이대로 망하는 테크탔지 악역이 아이젠아니었으면 줫댈뻔
mrchaos 2019-07-12 21:59:56
이때가 진짜 전성기였죠;;
미쿠 [L:24/A:709] 2019-07-13 12:14:36
만카이!!
굿모닝우유 2019-07-13 15:44:24
@미쿠
반카이
산의노인 2019-07-13 16:06:08
이때 허세는 그래도 멋있었는데 우르키오라때는 ㅋㅋㅋㅋㅋ
늬우스 [L:39/A:391] 2019-07-13 19:48:50
반카이!!
튜뮤 2019-07-13 19:53:23
레전드
유코피디아 2019-07-13 20:22:06
@튜뮤
블리치 ㄹㅇ 인생작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1)  [9]
슈팅게이 | 2020-05-22 [ 7 ]

[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 2020-03-21 [ 1 ]

[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6]
GOHKJNMC | 2020-03-22 [ 9 ]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2년후 뱌쿠야는 누구급임? [9]
TASE | 2020-08-07 [ 82 / 0-0 ]

[일반] 긴죠 떡상하니까 만로화 = 만브링 거리던 에스빠다들 다뒤졌노? [6]
갓오하짱잼 | 2020-08-07 [ 85 / 0-0 ]

[일반] 순순육화 떡밥도 풀어야 [1]
참백도다치 | 2020-08-07 [ 62 / 0-0 ]

[일반] 그래서 이 떡밥뭐임? [5]
기적 | 2020-08-06 [ 167 / 0-0 ]

[일반] 소설 설정 여러개 튀어나온거같은데 정리된곳없음? [4]
Lunasea™ | 2020-08-06 [ 130 / 0-0 ]

[일반] 퀸시 이치고 vs 붕옥 아이젠 [6]
마조탐정 | 2020-08-06 [ 125 / 0-0 ]

[일반] 제라드, 리제, 완빙, 만파치 이런 마지막에피소드 강자들이 [5]
골로프킨 | 2020-08-06 [ 94 / 0-0 ]

[일반] 나방젠이 진짜로 영왕궁 방문했으면 [7]
골로프킨 | 2020-08-06 [ 128 / 0-0 ]

[일반] 토센만큼 대장직 중 승 전적 좋은애들도 찾기 드뭄. [1]
sterben | 2020-08-06 [ 86 / 0-0 ]

[일반] 역대켄파치 중 인성 젤 좋은놈은 쿠루야시키인듯. [6]
sterben | 2020-08-06 [ 124 / 0-0 ]

[일반] 그래도 조마리는 소설에서 어느정도 이미지 회복했음. [6]
sterben | 2020-08-06 [ 121 / 0-0 ]

[일반] 울키1차 >>> 폴슈잡테른 전원 (버즈비포함+와이졸포함) [5]
수라마하권 | 2020-08-06 [ 69 / 0-1 ]

[일반] 아이젠 만해 츠쿠요미 같은 개념이면 어떰
착한고케츠 | 2020-08-06 [ 40 / 0-0 ]

[일반] 토센은 왜 소사편에서 자라키를 공격한걸까요? [6]
토카신타 | 2020-08-06 [ 121 / 0-0 ]

[일반] 우노하나 성우가 구애니 세일러문 머큐리 성우였구나.. [2]
sterben | 2020-08-06 [ 48 / 0-0 ]

[일반] 풀브링편에서 긴죠가 이치고의 힘을 원한 이유가 대체 뭔가요? [6]
츄잉킹 | 2020-08-06 [ 125 / 0-0 ]

[일반] 5주년 탑 근황
26 | 2020-08-06 [ 59 / 0-0 ]

[일반] 아로니로, 자엘만 지옥간거 생각하면 [13]
눈속 | 2020-08-06 [ 140 / 0-0 ]

[일반] 아루루가 지구인구수만큼 호로처먹으면 누구급 ㄱㄴ? [19]
Djent | 2020-08-06 [ 167 / 0-0 ]

[일반] 받았다! 소설 [10]
레오니다스 | 2020-08-06 [ 173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