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이치고 모습 변천사
유키오 | L:33/A:432 | LV23 | Exp.8%
41/470
| 3-1 | 2017-04-24 15:53:24 | 29463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초창기 이치고 모습 영압에 비례해서 커지는 참백도인지라
 
저 몽둥이같은 크고 아름다운 참백도가 참 인상적이였다고 루키아는 말햇었죠.
 

 
상시해방형인 시해 참월을 얻은 이치고
 

 
사신으로써 정점에 오르는 최강의 기술인 만해의 경지에 도달한 이치고와 천쇄 참월
 

 
위기순간마다 이치고의 내면에서 튀어나오는 화이트
 

 
화이트를 잡은 뒤 완성시킨 호로화
 

 
에스파다 No.4 우르키오라 쉬퍼에게 죽음을 당한 뒤 화이트에 의해 호로화를 하면서 작품에서 딱 한번밖에 등장하지 않았던 완전호로화
 

 
단계 수련을 거쳐 신검합일의 경지에 오르며 사신과 참백도의 힘이 융화된 모습 (종해고)
 

 
사신의 힘과 참백도의 힘을 매개체로 본인이 직접 월아천충이 되는 최후의 월아천충 무월의 모습
 

 
이치고에게 있는 인간의 힘과 쥐꼬리만큼 남아있는 사신의 힘이 융합된 풀브링화
 

 
대장급들의 영압을 받아 다시 부활하면서, 호로와 퀸시의 힘까지 합쳐진 모습이며 역시 상시해방형인 시브링 상태 이치고
 

 
풀브링의 만해형태로 만브링 이치고
 

 
참월 아저씨를 설득하여 그동안 억눌려 있었던 이치고의 사신의 힘이 모두 해방되면서 나타난 진참월
 

 
이치고의 호로의 힘과 퀸시의 힘과 사신의 힘이 모두 융합된 모습
 

 
퀸시의 힘과 호로의 힘은 유하바하에게 뺏기고 진참월의 진정한 만해 모습
 
이상입니다.
개추
|
추천
3
반대 1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L:29/A:74] 2017-04-24 19:31:50
막짤 언제나오나기다렸는데 추천드려요
Kamijou 2017-04-25 07:24:37
마지막ㅋㅋㅋㅋㅋ
벨져 [L:48/A:493] 2017-04-25 21:06:01
언제봐도 닉 부럽다
뮤직이 [L:16/A:364] 2017-04-26 01:23:42
블리치 애니가 저렇게 많이 했었나?
아이젠 까지만 한 줄 알았는 데
기계냄새 2017-04-26 08:15:25
@뮤직이
366화정도면 많이 했죠. 오리지널이 많다는게 함정이지만요. 여튼 요새 애니 아무리 길어도 26화까진걸 감안하면...진짜 엄청 많이 한..
지니★ [L:54/A:409] 2017-04-26 06:32:41
호떡이없네
기계냄새 2017-04-26 08:15:42
막짤ㅋㅋㅋㄱㄱㄱㅋ
한국빠돌이 [L:25/A:69] 2017-04-26 13:08:16
막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실의눈 2017-04-27 01:12:17
추천머거잉
ahjnfjhg 2017-04-28 10:18:23
마지막만해가제일아쉬운ㅠ능력도못쓰고뿌러진거니..
마시마루 [L:1/A:482] 2017-04-30 16:25:12
저렇게 나오지도 않을거면 왜만든거징..
다음화예고 2017-05-01 16:11:50
도대체 칼 생김새 바꿔놓고 능력은 그대로로 할꺼면서 왜자꾸 바꾸는건지 ㅋㅋ 씹보놈
legend1005 [L:48/A:486] 2017-05-04 18:24:48
마지막짤 언제봐도 웃기다
Bulma 2017-05-09 20:08:31
근데 새로운 참백도 도대체 능력이 뭐였음?
이름도 그대로 참월이였음?
진짜 보여준게 없네...
OWL 2017-05-11 17:30:34
막짤ㅋㅋㅋㅋㅋ 개웃기네
몽키d팩트 2017-05-15 16:47:50
만해 풀브링이 ㅈ간지남
라인하르트 [L:7/A:76] 2017-05-17 12:17:49
부러졌습니다만???
하얀까마귀 [L:50/A:498] 2017-05-21 22:19:25
막짤 ㅋㅋㅋ
사라나니 [L:1/A:407] 2017-05-27 10:03:11
능력이 뭔지 끝까지 안나오네요
새우그림 2017-06-09 01:43:33
사스가 엉망진창 블리치
미우나♡ 2017-06-10 15:14:49
우와
1
2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번역 (12.5)  [4]
초대켄파치 | 2021-03-23 [ 2885 / 11 ]

[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2)  [7]
초대켄파치 | 2021-03-14 [ 2123 / 11 ]

[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 2020-03-21 [ 11163 / 1 ]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노멀젠 강함 [1]
시노부 | 2021-05-14 [ 87 / 0-0 ]

[일반] 간만에 정주행하는데 노멀젠 참격 ㅈㄴ쎈 거 아님? [2]
nup | 2021-05-14 [ 111 / 0-0 ]

[일반] 그래서 진참월 이치고 만해는 [1]
뇌명팔쾌 | 2021-05-14 [ 71 / 0-0 ]

[일반] 바라간 노화 일단 닿으면 [11]
Snpxm12 | 2021-05-14 [ 148 / 0-0 ]

[일반] 또사람을때렸느냐vs비비고왕교자vs좆물귀두환vs개씹세이 [10]
우뤠췌 | 2021-05-14 [ 140 / 0-0 ]

[일반] 창두는 왤캐 고평가됨 [4]
우뤠췌 | 2021-05-14 [ 155 / 0-0 ]

[일반] 코마무라만해vs토센만해는 코마무라가 유리할거라 생각함 [1]
우뤠췌 | 2021-05-14 [ 69 / 0-0 ]

[일반] 그래서 제라드는 대체 [4]
시노부 | 2021-05-13 [ 172 / 0-0 ]

[일반] 차라리 잔태를 [4]
시노부 | 2021-05-13 [ 139 / 0-0 ]

[일반] 유하바하 잔태안쓴게
시노부 | 2021-05-13 [ 45 / 0-0 ]

[일반] 마유리가 켄파치한테 쫄았던 이유가 뭐임?? [4]
정든인생 | 2021-05-13 [ 265 / 0-0 ]

[일반] 유하바하가 아쉬웠던게 [6]
시노부 | 2021-05-12 [ 259 / 0-0 ]

[일반] 종해니 뭐니 하지만 최월충은 시바가문 전용 기술이지 않음? [4]
Phea | 2021-05-12 [ 186 / 0-0 ]

[일반] 단개승의도 어떻게보면 종해단계라고 봐야하는거 아님?? [4]
정든인생 | 2021-05-12 [ 235 / 0-0 ]

[일반] 최후의철권단지풍 [6]
리리넷또 | 2021-05-12 [ 204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