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 다크모드
 | 로그인유지
AD chuing banner A mobile
100년퀘 62화 일어편
제레프 | L:0/A:0 | LV44 | Exp.75%
668/890
| 1 | 2020-08-12 00:26:13 | 3029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멋진 싸움이다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히로 [L:59/A:602] 2020-08-12 00:29:20
진짜 지랄났네 ㅋㅋㅋㅋ
제레프 2020-08-12 00:30:03
@히로
멋진 전투신인거 같은데
히로 [L:59/A:602] 2020-08-12 00:30:53
@제레프
전투신보단 알드론이 저렇게 뻗는게 어이 없어서
제레프 2020-08-12 00:33:24
@히로
힘을 갓시드로 나눈게 잘못
제레프 2020-08-12 00:40:06
@히로
근데 먼가 알드론 더 나올것 같음
블레이자 2020-08-12 00:41:44
다음 화에선 월신룡 셀레네가 본격적으로 움직일것 같다
제레프 2020-08-12 10:44:05
@블레이자
다음화 쉬어가는 타임일듯
GOHKJNMC 2020-08-12 20:48:55
1페이지
제62화 불타는 의지
전 세계가 이 화염에 열광한다.(그림 속 글자 내용)

2페이지
"인간 주제에 신의 힘에 맞서겠다는 것이냐..."
"아니 사람이 아닌, 용의 자식... 그리고 악마인가."

3페이지
"난 내가 누구인가 따위는 아무래도 좋아."
"동료가 있으니까"
"나를 믿어주는 녀석들이 있으니까"
"나는 나인 거다."
"페어리 테일의 나츠 드래그닐이다."

4페이지
"끄아악"

5페이지
"이 마력은 이그니루의 불꽃"

6페이지
"인간 따위가"
"드래곤의 힘을 쓰다니"
"끄악"
"네놈들은 포식당하는 쪽이다."
"신에게 반항하기에는 100년은 이르다!"
"끄윽"

7페이지
"100년...... 지났다."
"너희들을 쓰러뜨리기 위해 100년 동안 많은 마도사가 쓰러져 왔다."
"그 세월이 쌓여서 100년이 지나..."
"내가 여기에 있다!"
"모든 인간은 나의 양분, 나의 노예."
"몇 년이 경과하더라도 그것은 바뀌지 않느니라."

8페이지
"인간은 영원히 드래곤에게 이길 수 없느니라!"
"너는 지금까지 몇 명의 사람을 죽였냐, 응?"

9페이지
"그런 것은 기억하지 않는다. 먹을 것의 수 따위."
"허나... 나의 위에 마을을 만들게 하여 거기에 산 인간의 수는 이 100년 동안 30만 정도인가."
"모두... 나를 신앙하며, 나에게 목숨을 바쳤다."
"어리석은 녀석들이 그저 양분임을 모르고는 행복해질 수 있다고 믿었다."
"앞으로도 모든 인간은 나의 앞에서 조아린다."
"나의 양분이 되기 위해서."

10페이지
"네가 나쁜 ㅅㄲ라서"
"좀 안심했다."
"아니... 머리에 생각이 들지만 말이다."
"메루쿠포비아는 좋은 녀석이다."
"그래서 우리는 결심했다. 오신룡이 좋은 녀석이라면 싸우지 않겠다고."
"하지만 너는 다르다."
"인간의 목숨을 전혀 생각하지 않아."

11페이지
"그리고 앞으로도 인간을 해한다."
"그래서 지금 여기서 너를 쓰러뜨린다."
"꽤나 너희 입맛대로의 이치로구나. 인간도 먹기 위해 동물을 죽이잖나."
"살기 위해서니까."
"네놈같이 전부 죽이겠다고는 생각 안 해."
"게다가 우리는 드래곤과도 공존해 왔다."
"더 지껄여 봐라."

12페이지
"드래곤은 모든 생물의 정점."
"본래... 인간이 나와 대화하는 것조차 주제넘는다."
"나는 드래곤의 품에서 자랐다."
"먹기 위해서다!"
"이그니루는 달랐다!"
"그렇다면 이그니루는 어리석은 하등종이 된 것이다!"

13페이지
"이그니루는 가장 긍지 높은 염룡의 왕이다."
"또 이그니루의 불인가? 아니, 이것은..."
"아틀라스 플레임?"
"이그니아의 것도?"
"여러 염룡의 화염이 섞인 듯한 이 불은...?"
"나의 불이다."

14페이지
멸룡오의 연옥극룡염

15페이지
"아아아아아"

16페이지
"알도론이!"
"해치운 건가?"
"나츠..."
"무너질 것 같아!"
"도망쳐."

17페이지
"말도 안 돼. 이 내가 타올..."
"네놈은 그 힘으로"
"세상을 불태울 것이더냐."

18페이지
"길드를 적으로 돌린다면."

다음 화에 계속!







내 번역으로 다 읽었으면 대가 삼아 아래 링크도 함께 읽어주면 고맙겠음.
https://m.chuing.net/zboard/zboard.php?id=whigh&no=59408

만약에 이 댓글 내용을 자기 번역 편집본에다가 쓸 사람이 있다면 역자명을 '갓오하 애니메이션'으로 해 주길.
제레프 2020-08-13 08:03:47
@GOHKJNMC
번역 감사해요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일반] 비엘네스는 죽은 건가 아님 리타된건가?
쿵푸판다곰 | 2026-06-21 [ 79 / 0 ]
[일반] 알바레스 때 길렉제 vs 오거스트 했으면 [6]
이그닐 | 2026-06-20 [ 288 / 0 ]
[일반] 앙크세럼 저주 이거 개연성 없는 듯. [1]
쿵푸판다곰 | 2026-06-19 [ 154 / 0 ]
[일반] 뭔가 보기좋누
금발 | 2026-06-19 [ 272 / 0 ]
[일반] 베타헤븐은 정말 나츠의 환상이었나? [1]
쿵푸판다곰 | 2026-06-19 [ 183 / 0 ]
[일반] 니르바나 높이도 산보다 높았네요
이그닐 | 2026-06-17 [ 274 / 0 ]
[일반] 이 그림체 마시마를 보고싶소
이그닐 | 2026-06-17 [ 430 / 0 ]
[일반] 페어리테일 AI 실사화 버전 스트라이크백
이그닐 | 2026-06-16 [ 225 / 0 ]
[일반] 쥬라는 파벨에서 꼭 낙오시켜야 했을까 [4]
쿵푸판다곰 | 2026-06-15 [ 266 / 0 ]
[일반] 알바레스 아크>흑그니어>타르타로스 아크 [5]
쿵푸판다곰 | 2026-06-15 [ 245 / 0 ]
[일반] 100년퀘 213화 채색 영문판
이그닐 | 2026-06-15 [ 749 / 0 ]
[일반] 아무리 검색해봐도 180화까지 밖에 없네요
볶음밥D깅 | 2026-06-15 [ 182 / 0 ]
[일반] 지금 X에서 많은 팬들이 마시마 그림체를 비판하네요 [2]
이그닐 | 2026-06-14 [ 513 / 0 ]
[일반] 여기서 보고싶은 전투신 있음? [6]
이그닐 | 2026-06-14 [ 509 / 0 ]
[일반] 길다트 캐릭터성은 본의 아니게 글러먹어버린 듯. [2]
쿵푸판다곰 | 2026-06-14 [ 199 / 0 ]
[일반] 디몬vs미라젠에서 세이라폼 해제된 의문점. [11]
쿵푸판다곰 | 2026-06-13 [ 555 / 0 ]
[일반] 세이라 폼은 솔직히 작가가 뇌절한 거 맞지 않음? [3]
쿵푸판다곰 | 2026-06-13 [ 315 / 0 ]
[일반] 페테 [1]
ㄴㄱㄴㄱㄴ | 2026-06-13 [ 165 / 0 ]
[일반] 마시마 100년퀘로 페테 끝낼수도 있는듯 [5]
이그닐 | 2026-06-12 [ 506 / 0 ]
[일반] 마시마 현재 그림체 [2]
이그닐 | 2026-06-12 [ 640 / 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다크모드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PC버전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