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PC버전
 | 로그인유지
정보뉴스 커뮤니티 애니만화 웹툰 이미지 츄온
이목이 안된건 안된거고 동정은 안감.
ELAN | L:45/A:183 | LV29 | Exp.76%
453/590
| 0-0 | 2020-06-30 06:57:46 | 529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압도적인 병력수, 압도적인 지휘관수, 훨씬 유리한 전장의 상황에서 져놓고서는 

뭔 말이 그리 많았는지..부터 시작해서 

 

힘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왕의 신임을 전혀 받지 못했고

본인의 뒷배인 태자의 자리를 지켜주지도 못했음..

 

그리고 이어지는 남탓남탓남탓.. 지가 삽질한걸 인정을 못하네.

실제로 남자들이 저렇게까지 핑계 대면서 남탓하는줄 알겠네

 

댓글에 썼었는지 글로 썼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전에 한번 글을 썼던음

실제 이목의 후손들이 하라 작가를 고소하거나 킬러를 고용해도 이해가 될 정도로

작가가 이목을 각잡고 ㅄ으로 표현하고 있긴하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추천하기[0] 반대하기[0]
[신고하기]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free [L:2/A:35] 2020-06-30 07:10:42
솔직히 지금 이목하고 가태자는 이때까지 제대로 못한거랑 패배를 이자로 받고있는거라고 생각해야겠죠
하라는 일도 안하고 전쟁은 다지고 왔는데
뻔뻔하기 짝이 없음
가태자도 명군의 자질이라고 하는데 동세대인 영정의 패기의 반의반도 못따라감 그냥 이목의 꼭두각시임
태자라고 너무 여유만만했음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킹덤 647화  [1]
심포니아 | 2020-07-07 [ 0 ]

[공지] 킹덤 646화  [2]
심포니아 | 2020-06-30 [ 0 ]

[공지] 킹덤 645화  [1]
심포니아 | 2020-06-23 [ 0 ]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일반] 사마상은 이목의 그림자 분신술
나도모른다 | 2020-07-09 [ 83 / 0-0 ]

[일반] 걍 이목이 합종군 실패한 걸로 좌천됬다하면 그만인데 ㅋㅋㅋㅋㅋ [3]
까먹지말자 | 2020-07-09 [ 292 / 0-0 ]

[일반] 호오 그럼 누가 나를 칠것인가요? 분석 [3]
방사능홍차 | 2020-07-09 [ 469 / 0-0 ]

[일반] 작가가 사마상을 어떻게 그릴까요 [4]
fF7 | 2020-07-09 [ 378 / 0-0 ]

[일반] 왕기충들이 이목을 미워하는 이유 ㅋㅋ
시발 | 2020-07-09 [ 256 / 1-0 ]

[일반] 어차피 이제 부터 이목은 꽃길만 걸을 뿐.. [2]
오뎅도사 | 2020-07-09 [ 176 / 0-0 ]

[일반] 현재까지 나온 묘사는 이목>왕전>왕기 정도인데 [2]
시발 | 2020-07-09 [ 269 / 1-0 ]

[일반] 이제 이목이 포스를 회복할 방법은 무쌍뿐입니다.
마인대승정 | 2020-07-09 [ 186 / 0-0 ]

[일반] 호오 그럼 누가 나를 칠것인가요? [1]
클락타워 | 2020-07-09 [ 532 / 0-0 ]

[일반] 곽개명장설 링크 [4]
렘밀리아 | 2020-07-09 [ 469 / 0-0 ]

[일반] 이젠 곽개 명장설도 나왔네요 [4]
마인대승정 | 2020-07-08 [ 428 / 0-0 ]

[일반] 여불위가 정이 진짜 자기 자식이라고 말하고 죽을려나요 다넘겨주고 [2]
짜장라면 | 2020-07-08 [ 446 / 0-0 ]

[일반] 저에 대한 저격글이 있어서 해명글 올리겠습니다 [3]
윤호윤호 | 2020-07-08 [ 332 / 0-0 ]

[일반] 근데 왕기가 이목못이긴건 조금경우가 다르지 않나 [2]
ri546 | 2020-07-08 [ 437 / 0-0 ]

[일반] 그러게 댓글로 시비 걸더니 왜 피코질이여 [4]
방사능홍차 | 2020-07-08 [ 623 / 2-0 ]

[일반] 이목과의 삼각 관계 라니..
오뎅도사 | 2020-07-08 [ 136 / 0-0 ]

[일반] 정신 나간 왕좆빠들 많네 엌ㅋㅋㅋㅋㅋㅋㅋ
반야 | 2020-07-08 [ 393 / 6-0 ]

[일반] 일본에는 이순신 같은 장군이 없었나 싶습니다. [17]
힝구 | 2020-07-07 [ 769 / 0-0 ]

[일반] 근데 갑자기 왕기를 왜 끄집어내나요? [4]
윤호윤호 | 2020-07-07 [ 472 / 0-0 ]

[일반] 여불위의 엄청난 재산은 진나라의 국고로.. [1]
기리기링 | 2020-07-07 [ 528 / 0-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